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대학생의 개인전


저는 1988 년 8 월 6 일 천진에서 태어 났으며 천진 출신 인 한 국적 인 성별 여성입니다. 1995 년부터 XX 년까지 허베이 하북성 국립 초등 학교에서 수학 한 후 천진 Shuangjian 중학교에 입학하여 XX 학교를 졸업하고 천진 제 14 중학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입학 시험은 천진시 재경 대학 재무부에서 수락했으며 현재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 중이다. 전문 회계 전공, 국제 회계학 전공.

나는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아버지는 평범한 간부이며 열심히 일하고 어머니는 평범한 일꾼이며 나의 일은 근면하다. 부모는 고등 교육을받지 못했지만 모두 사상 의식이 높아 성장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저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사회와 국가에 크게 기여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이때 나는 중국 공산당을 알았고 중국 공산당은 오늘날 우리를 위해 행복한 삶을 창조해 왔습니다. 나는 전쟁으로 찢겨지고 전쟁으로 가득 찬 전쟁 년을 경험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평화로운 곳에서 깊숙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늘날의 행복한 삶이 무수한 구 세대의 프롤레타리아 혁명적 순교자들의 피와 삶의 교환이라는 것을 압니다. .

나는 유년기에서 학교에 이르기까지 매우 순종하는 사람이다. 나는 집에있을 때 부모님의 말을 듣는다. 나는 학교에서 선생님의 말을 듣고있다. 나는 결코 싸움과 싸움에 관여하지 않았다. 나의 급우들과의 관계는 매우 좋았다. 나는 결코 주문하지 않았다. 학부모 님들은 내 지속적인 개선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계속 지켜봐야 할 좋은 습관입니다!

1995 년 9 월 나는 허베이 성 천진의 첫 번째 중심에있는 전국적으로 작은 학생이되었습니다. 그 때부터, 나는 어린애로부터 지식의 전당에 들어갔고 인생 길의 첫 걸음에서 벗어났습니다. 교사는 문화적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어린 나이부터 배우고, 매일을 향상시키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를 돌보고, 일을 사랑하고, 긍정적이되고, 본격적인 몸이되기 위해 노력하도록 가르쳐줍니다. 좋은 개발의 학생. 열심히 노력하여 저의 성적은 교사와 반 친구들에 의해 인식되어 동급생 중 최초의 젊은 개척자가되었습니다. 어린 선구자가되어 가슴에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날리는 것이 영광 일뿐만 아니라 책임감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항상 나를 오만하고 끈질 기게 만들 것을 촉구합니다. National Primary School의 3 학년부터 6 학년까지 나는 수업 시간에 수업 및 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기 때문에 어깨에 부담이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부하거나 일하는 것이면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나는 반원들과 선생님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하고, 반 친구들이 배우고, 선생님을위한 작은 도우미가된다. 따라서 6 년 연속 캠퍼스 수준의 우수한 학생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 나라의 6 년의 삶은 나의 미래 연구와 일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 주었고 모든 진전 점을 배웠으며 모든 성공은 열심히 교환되었습니다. 진지하게 배우고 진전해야합니다. 열심히, 정직하고 정직하게 일하십시오.

9 월 XX 일에 나는 성공적으로 천진 Shuangjian 중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이 이상한 환경에서 부모님의 기대와 노력에 부응하기 위해 나는 자신에게 더 엄격합니다. 배우고, 세심하고 학업 성적이 가장 좋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우리나라의 여당 인 중국 공산당이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영광스럽고 위대한 지도자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파티의 페이스는 생각에 밀접하게 따라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은 중국 공산당 예비군이며 중국의 선진 청년 조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는 것이 진보하고자하는 젊은이들에게는 필연적 인 선택이되었습니다. 지식의 축적과 나의 나이의 성장으로, 나는 점차 젊은이들이 그룹 조직과 가까워 져야하고 조직의 교육과 훈련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여야한다는 사실을 마음 속에 이해했습니다. 첫날에 그룹 신청서를 그룹 조직에 제출했습니다. 견고한 노력을 통해 나는 둘째 날 영광스러운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이되었습니다. 그 그룹 밑에 서서, 오른손을 엄숙하게 맹세하며, 천 단어가 넘는 단어가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져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능력과 정치적으로 정직하며, 모든면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하고, 십자가 세기의 사회주의 건축가와 후계자로 성장하고, 조국의 미래에 내 힘을 기울여야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나는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 받았고 결과적으로 천진 제 4 중학교에 의해 받아 들여졌습니다.

저는 9 월 XX 일에 천진에서 열리는 제 14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학생의 직업을 잊어 본 적이 없다. 내가 학교에 들어 왔을 때 나는 더 높은 목표를 세웠고, 졸업 후에는 반드시 주요 대학에 가야만했다. 이 목표는 고등학교 생활의 탐색 조명과 같으며 항상 목표를 향해 나를 안내합니다. 고교 교양 과목 수업, 나는 우수한 교양 과목 점수로 교양 과목 수업에 들어갔다. 이 강한 예술 수업에서는 경쟁을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커졌습니다. 역사 수업에서 나는 중국 공산당이 어떻게 태어 났는지, 미성숙에서 점차 성숙하는 방법, 삶과 죽음의 가장자리에서 영광으로 옮겨가는 방법, 좌익 길에서 번영의 길로가는 방법을 배웠다. 1921 년에서 1949 년까지 중국 공산당은 중국 국민을 힘들고 우수한 투쟁으로 이끌고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적 자본주의의 통치를 무너 뜨 렸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을 설립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중화 인민 공화국을 건국 한 후 여당 인 중국 공산당은 전국의 모든 국민이 자국의 독립과 안보를 지키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변화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중국을 만들려는 대규모 사회주의 건설을 수행했다. 경제 및 문화 사업은 과거 역사상 한번도 없었던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정치 수업에서 나는 XX의 시작 부분에 xx 사무 총장이 제출 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배웠다. 제 3 세대 동지 지도자를 중심으로 한 제 3 세대 리더십 집단은 시대의 추세에 부합하며 시대의 맥을 좇아 근본적으로 사회주의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방법, 건설 할 당의 종류, 당의 기본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답합니다. 이 질문은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제기했다 :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선진 생산력 발전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인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한다. "3 대칭"의 중요한 사고는 당의 토대이자 거버넌스의 기초, 힘의 원천입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에서 채택 된 신당 헌법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과 함께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오랜 기간 준수해야하는 이데올로기로 확립했다. 중국 공산당 지도부는 중국이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도로를 따라 개혁과 개방을 추진하고 있으며 점점 더 강해진 방향으로 나아가고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나는 공부, 일, 삶과 생각이 더욱 엄격 해졌지만, 나는 당원은 아니지만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학업의 선두에 있었고,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회원과 동급생 평신도위원회 위원이었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우수한 구성원이자 훌륭한 학생으로 두 번 평가 받았습니다. 고등학생의 무거운 날에는 나날을 지탱하는 공산주의 신념입니다. 끝으로, 나는 천진 대학교 재정 경제 대학에서 우수 합동 시험 결과를 통해 실용적으로 유명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저는 9 월 XX 일에 대학에서의 더 나은 삶을 갈망하면서 천진 경제 금융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대학 진학 후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은 학생 파티 멤버였습니다. 꾸준하고 진지한 학습 태도,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 그리고 삶에 대한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태도가 모두 나를 감염 시켰습니다. 따라서 파티 조직으로 나아가는 데 더 적극적이었습니다. 결정. 나는 신입생이었을 때 파티에 입학하기위한 첫 번째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1 차 당대회와 아마추어 당 학교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을 더 깊이 이해하고 당의 본성, 프로그램, 목적, 인도 이데올로기, 조직의 원칙과 규율, 당원의 조건에 대한 당의 기본 지식을 비교적 체계적으로 이해하게된다. 나는 당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동시에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보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새로운 당 헌법을 배웠으며 제 16 대 국민 회의가 새로운 세기의 우리 당이라는 사실을 깊이 이해했다. 제 1 차 당사국 총회는 중국이 전면적 인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가속화하는 새로운 개발 단계에 들어가기 위해 중국이 개최 한 매우 중요한 회의였습니다. 총회에서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했으며, 온전한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가속화하며,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원인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주제는 새로운 세기의 당사자 배너의 주요 쟁점, 취할 경로 및 달성해야 할 목표를 명확하게 밝힙니다. 연구 기간 동안 제 16 대 국회 총회의 내용은 모두 제 16 차 대회의 정신에 관한 것임을 깨달았으며,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Three Representatives"를 연구하고 실행하는 중추적 인 관계를 이해해야하며, 중요한 생각의 과학적 의미와 정신적 본질을 표현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하는 기본 요구 사항을 확고하게 파악합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은 제 16 차 당대회의 보고서의 정신과 본문이며, 전체 당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의 계승과 발전이며 당의 강화와 중국의 진흥이다. 사회 주의적 자기 개선과 발전의 강력한 이론적 무기는 당의 토대이자 거버넌스의 기초이며 당이 당분간 따라야 할 힘의 근원이며 현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과 변화를 반영하며 당과 국가를위한 새로운 일자리를 제안한다. 요청.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의 정회원으로서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총회 정신을 구현하여 우리 자신의 공부와 삶에서 공부하고 살아 가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언제나 생각과 보고서를 당 조직에 제출하고 언제든지 당 조직에보고해야합니다. 언제나 당을 가까이에서 지키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목표와 방향을 따라 나아가고, 당원에 대한 자신의 동기를 끊임없이 시정하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이념적, 정치적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선구자 역할을하는 다른 학생들의 학습, 일, 삶 및 기타 측면. 학생 간부로서,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나는 적절한시기에 도와 주겠다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른 학생들에게 친절하다는 것이 자신에게 친절하다는 것이 알고 있기 때문에 급우들에 대한 요구 사항도 반응 적입니다. 그래서 그는 수업 시간에 높은 명성을 누리고 신입생 1 년 동안 탁월한 팀원으로 선정되어 동급생 운동가가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삶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고, 열정적이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취미이며, 책임 있고 창의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팀워크가 뛰어나고 다른 사람들의 제안을 듣는 데 능숙하며 자신감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실용적이고 조심 스러울만큼 충분한 일을하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의 학업과 생활에서 저의 단점과 단점을 바로 잡고 활기 차고 쾌활하면서도 꾸준하고 안정적이며 당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원"의 고귀한 칭호는 명예가 아니라 근본적으로 더 많은 책임과 사명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변화의 시대에 있습니다. 우리 세대는 과거를 이어가고 조국과 국민의 부담을 덜어주는 세대입니다. 강한 나라를 건설하는 일이 우리의 어깨에 듭니다. 그런 무거운 책임감을 갖기 위해서는 모든 숙제를 배우고, 견고한 기초를 다지고, 강한 기술을 사용하고, 미래의 도전 과제를 해결할 좋은 품질을 가져야합니다.

과거의 영광은 과거를 나타낼뿐입니다. 어제와 함께 우리의 기억 속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미래의 아름다움은 우리 자신의 손으로 만듭니다. 새로운 여정에 직면하여 나는 항상 열심히 일하기를 계속하고 당원의 기준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엄격하게 요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당 조직의 가까이에, 즉 당의 지도력하에,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당의 교육과 훈련을 받아들이고, 파티없이 우리의 삶을 바치고, 공산주의의 위대한 대의에 헌신해야한다!

내 자신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 보면, 나의 업적의 모든 단계의 성취는 당과 사람들의 교육의 결과이며, 동지들의 도움의 결과이다. 당 조직에 들어갈 대학생으로서, 나는 그 짐이 더 무겁고 책임감이 훨씬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관을 바라보고 끊임없이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사회주의에 봉사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사업 지식을 연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과 기준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하며,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갖춘 사회주의 원인의 건축가이자 자격있는 후계자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