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대학생 자서전


저는 파티의 햇살 아래에서 자랐고 당의 교육 아래서 자랐습니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저는 당대의 지도력과 전국 국민들의 공통된 노력으로 조국이 쓴 노래를 깊이 느꼈습니다. Qu Huali의 Huazhang. 나는 평범한 농민 가정에서 자랐다. 아버지는 파티를 존중하고 파티를 사랑했던 훌륭한 직원이었다. 그는 파티의 역사, 파티의 규율, 파티 노래를 부르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아버지는 오늘 행복한 삶이 오기가 힘들다고 말씀 하셨고 수많은 순교자들이 목숨을 바꿨습니다. 중국의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3 개의 산을 전복시키고 새로운 중국을 세우며 사람들이 번영하고 강하게되도록 이끌었다. 나는 "공산당이없는 새로운 중국은 없을 것"이라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저는 7 살 때 국립 초등학교에 갔었습니다. 그 때부터 유치한 플레이 보이의 지식 홀에 들어가서 제 인생의 중요한 첫 발걸음에서 벗어났습니다. 정식 교육을 받았고 선생님은 문화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어릴 적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닌 사람이되고, 국가를 위해 일하기 위해 자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중학교에서 중학교까지의 학교 교육에서 나는 문화적 지식을 배울뿐만 아니라 중국의 오랜 역사와 현재의 기본 국가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얻었으며 처음에는 공산주의 이데올로기 교육을 받아 들였다. ... "이 아름다운 젊음 개척자 팀 노래, 전국 작은의 첫번째 급료는, 나는 첫번째로 엄숙하게 오른손을 올리고, 영광스럽게 중국 젊은 개척자를 결합했다. 내셔널 초등학교 1 학년 때부터 나는 수업이되었고 5 년이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급우들과 함께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국 최저 수준의 훌륭한 결과를 읽었습니다.

중년에 들어서면서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부모님의 기대와 노력에 따라 생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배우고, 세심하고, 인생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지켜야합니다. 친한 친구, 서로 도우며 함께 진보하며,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일을하며 선생님에게 좋은 비서입니다. 중학교 2 학년 때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서를 기대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항상 자신에게 엄격했으며, 나는 모든면에서 앞서 갔다. 나는 훌륭한 학생과 우수한 회원으로 평가 받았다. 저는 마오 쩌둥 생각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 교육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학생들이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전체 수업을 밀접하게 단결시키고 함께 진전시킬 수있는 다양한 의미있는 활동에 참여하도록 수업 전체를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연대에서 당의 교육을 받아 들였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 시켰고 어느 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열망했다.

. 여름에는 중학교에서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탁월한 성적을 얻었습니다. 친숙한 학교는 새로운 환경을 가지고 있었고, 그 당시 나는 인생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했으며, 많은 것을 배웠고 활기차고 성적은 1 년 후였습니다. 1 년 동안 우수. 고학년 동안 나는 또한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개선, 홍콩과 마카오의 귀환, 98 년의 홍수 동안 인민 해방군과 당원과 간부들 대다수가 보여준 무의미한 정신과 조국 50 주년 기념의 엄숙한 군사 퍼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시사 정치에 대해 매우 염려했다. 남중국 대사관은 북대서양 조약기구 (NATO)의 미사일에 의해 폭격을 당했고, 중국 정부는 가장 공식적인 시위를 제출했으며, 두 나라는 조국의 힘과 국민의 단합을 깊이 느꼈다.

. 저는 여름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전공을 다녔으며 인생 여정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투쟁을 시작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입학 한 후 곧 파티 조직에 입학 신청서를 제출하여 큰 흥분을 안겨 주었고 그때부터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싸우기로 결심한다. 나는 항상 자신을 요구하기 위해 당원의 기준을 사용한다. 학생들의 희망, 실제적인 연구 및 연구는 종종 학생들을 위해 몇 가지 일을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삶에 관심을 기울이며 모든 측면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학생으로서 나는 학교를 주류로 삼아야 만하며, 제 2 기와 제 3 기 장학금과 뛰어난 학교 회원 등 많은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고상한 이상을 세우며, 끝없이 추구한다면 사람들이 더 의미있게 살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더 높은 기준에 스스로를 요구하고있다. 적극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측면에서 진전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을 열렬히 연구하고 당의 헌장을 점진적으로 이해함과 동시에 당에 대한 나의 이해가 여전히 피상적이며 지속적인 학습과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도 압니다.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당 조직은 저를 시험하고, 저를 교육시키고, 당 학교의 훈련 과정에 참여하도록 보냈습니다. 당대 학교의 연구를 통해 저의 정치 이론 수준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에 대한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고, 당원에 대한 동기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수정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더 많은 당 조직에 열의를 갖고 있으며, 나는 항상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갈망 해왔다. 나는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을 연마하고, 열정적으로 당의 이론을 연구하고,이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나를 인도했다.

나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보고, 주로 학교 당 조직의 훈련은 저의 정치 의식 향상에 영감을 줄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저의 성장을위한 부담과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조직의 보살핌과 교육, 지속적인 학습, 끊임없는 개선, 지속적인 실천, 지속적인 수확으로 점점 더 성숙 해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연구와 심오한 사고와 폭 넓은 사회적 관행은 파티를 더 강하게하고 나의 신념을 확고히하기를 바랬다.

이제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가 성공적으로 끝났으며, 젊은이로서 당의 활동가 인 당의 조직에 들어갈 당원이 후진타오 국가 주석이 이끄는 당 중앙위원회에 선출된다. 이 세 대표는 당의지도 이데올로기로서 당의 헌법에 썼고 그들의 확고한지지를 표명했다. 그들은 제 16 차 전국 대회가 잘된 사회를 건설하려는 목표에 의해 고무되었다. 저는 중국 공산당 지도부와 중국 내 모든 국적 주민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조국의 발전이 확실하게 이루어지며 잘 사는 사회가 반드시 실현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 조국의 미래는 더욱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보다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념적 구조를 강화하고 당의 본성, 목적 및 사명을 염두에두고 당사자의 모범적 행동으로 당의 첫 번째 움직임을 지키고 당원의 3 자 포럼을 입장으로 삼을 것입니다. 파티 원인에 대한 충성심, 끊임없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전국 전체의 당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고 공산주의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