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파티 개인의 자서전 적 형식에 동참하기


저는 xx 대학입니다. 1988 년 4 월 23 일에 태어난 한 국 남성은 xx 지방의 xx시에서 평범한 노동자 가족입니다. 아버지는 일생 동안 열심히 노력한 평범한 노동자이고, 어머니는 해고 된 노동자이며, 그의 동생은 기술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샤오 샤오와 그의 삼촌은 파티원이며 광산 지역의 지도자입니다. 나는 파티 교육을 받고 자랐다. 아버지는 겸손하고 엄격하고 세심한 작업 태도가 어린 시절부터 나를 심하게 감염 시켰습니다.

평범하고 따뜻한 가정에서 저는 건강하게 행복하게 자랍니다. 어렸을 때 조상의 영향을 받아 혁명적 인 영화와 혁명적 인 이야기에 항상 매료되어 있었고, 나는 의식 시대에 혁명적 인 순교자들과 그들의 영웅적인 행위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대한 깊이 있고 깊은 이해를하고 점차 공산주의 세계의 전망과 삶에 대한 전망을 형성하고 공산주의의 위대한 대의를위한 평생토록 투쟁을 시작했다.

1995 년 9 월에 National Elementary School에 입학하여 선생님의 피가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가르쳐 주길 바랍니다. 어린 선구자의 상징이며 PLA 군인만큼 두렵습니다. 재능이 그것을 입는다. 나는 교사의 말을 염두에두고 나라에 가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진보하기 위해 노력하며 노동에서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말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국립 초등 학교 2 학년 때 나는 중국의 젊은 개척자 인 Gloriously와 합류하여 가슴에 빨간색 스카프를 썼다. 나는 비밀리에 내가 더 진전해야하고 앞으로 그룹 조직에 더 가까이 가야한다고 생각했다. 그 이후로 저는 열심히 일하면서 열심히 공부했으며, 매 학기 최고 성적을 받았으며, 매 학기마다 "Excellent Student"와 "Excellent Young Pioneer"로 평가 받았으며 6 년 동안 대학원생으로 일했습니다. 선생님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6 월 XX 일에 나는 National Elementary School (국립 초등학교)를 졸업했으며, 3 학년 때 xx 21 세기 중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지식의 축적과 나이의 증가에 따라 나는 점차 그 생각을 이해하게된다. 젊은 사람들은 그룹 조직과 가까워 져야하고 그룹 조직의 교육과 훈련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여야한다. 조직과 나의 노력 덕분에, 나는 5 월 4 일, XX에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했다.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 (China Communist Youth League)은 중국 공산당의 진보 된 중국 청소년과 강력한 조수 및 예비군의 조직입니다. 그룹에서 내 오른손으로 엄숙히 맹세 할 때, 내 마음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모든 방식으로 발전해야하며 모든면에서 앞서 나가야하며 십자가의 세기에서 사회주의 건축가가되고 후계자가되어야하며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에 모든 힘을 기울여야한다. 이 아이디어의지도 아래 나는 정치적 이론과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근면하게 연구했으며 탁월한 학업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6 월 XX 시험에서 나는 xx 그룹 고등학교에 입학했는데 희망이 없었지만 공부하고 일하기가 더 힘들었습니다. 수업에서 저는 일하는 것에 중점을 둔 수업 간부였습니다. 선생님의 영향으로 교사의 감사와 신뢰에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질과 자기 계발을 더욱 향상시키고 당의 교육을 더 잘 받아들이 기 위해 나는 신입 회원 입회 신청서를 신중하게 제출하고 당이되기위한 영예를 가졌다. 활동가.

9 월 XX 일에 xx 대학 안전 및 환경 공학과의 광업 부서로 옮겨졌고 그 이후로 새로운 삶의 여정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투쟁을 시작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대학의 분대장이자 학생회에서 일하면서 나는 대학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대학에서의 사물 다루는 법을 배웠다. 이는 내 개인의 능력을 풍부하게하고 강한 집념과 책임감을 키웠다. 학교가 주최하는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팀의 영예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대학 문으로 들어선 날부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람으로, 자신을 이길 실패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존재는 가치의 구체화입니다. 이상적인 승화는 언제나 선봉의 이미지와 함께 주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며 사고와 인식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언제나 당 조직에 가입 할 준비가되므로 자신을 깊게합니다!

장기간의 연구를 통해 나는 당사자의 성격, 프로그램, 목적, 이데올로기 유도, 조직의 원칙과 규율, 당원의 상태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그것을 위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당사자의 기본 지식에 대해 체계적으로 이해하고있다. 공산당원. 동시에 나 주변의 당원들에게 다가 갈 수있는 기회와 시간이 더 많아졌고, 나의 정치적 비전도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당 스타일의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는 당 조직에 가입하고 훌륭한 당원이되기를 바랍니다. 파티의 이미지를 결정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견해는 매우 일방적이고 좁은 편이며,이 잘못된 생각은 당의 이해에 기인 한 것이 분명하지 않고 당원의 단점 때문에 프롤레타리아트의 선구자라고 부인할 수 없다. 파티 정신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치더라도, 퇴보 한 당원과 당 조직의 수를 동일하게 할 수는 없으며 당을 대표 할 수 없습니다. 인식 인식의 변화 이후, 나는 파티에 참여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우리 파티를 정확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때 삼촌은 교육에 많은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는 변혁에 놀란 것이 아니라 대신 그를 칭찬했다. 그는 자신에 대한 당의 이해를 해석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당에 합류하기위한 올바른 동기를 설정하는 것은 "강제적 인 과정"이었다. 그는 파티에 참여하는 것이 학습과 동일하다고 말했고, 중요한 것은 독립적으로 사고 할 수있는 능력이며, 관찰하고 요약하고 확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읽기와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에 가입 한 후 일정 기간 동안 그리고 심지어 평생 동안, 당에 합류하기위한 동기의보다 완전한 재정의를 포함하여 당원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보충 해 왔습니다. 그 후, 나는 내 자신의 연구와 사고를 통해 내 마음 속에 당에 가입하는 진정한 동기를 부여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생각과 행동의 변화를 적절하게 결합해야하며, 모든 생각과 모든 실천을 서신으로하고, 진보를 배우며,해야 할 일을하고, 실제적으로 당원들은 그렇게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정당 활동가로서, 나는 정기적으로 내 생각을 당 조직에보고한다.이 모든 행동은 내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실용적인 행동으로 당에 가입하기 위해 싸우려면 참을성이 있어야하며, 회원 가입 신청일부터 올바른 태도와 진지한 노력으로 진실 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저는 광주 야오즈 (Guangzong Yaozu)를 위해서가 아니라 공산주의자들이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심지어 희생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당에 가입합니다. 당의 지도력을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현재와 ​​미래의 세계 대회에서 근본적으로 재능을위한 경쟁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재 경쟁은 포괄적이고 포괄적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13 억 명이 넘는 큰 나라에서 권력을 장악해야합니다. 국내외 모든 상황에서 사회주의 근대화 건설을 위해 모든 민족의 사람들을 이끌어 가며, 능력과 정치적 정직성을 갖춘 신선한 피를 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의 대의를 따라야합니다. 국가는 항상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로서 우리는 시대에 따라 위임받은 역사적 사명을 감당해야하며 한편으로는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며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밝혀야하며 과학과 문화 지식을 연구해야합니다. 현대 과학 및 기술을 습득하면서 저는 오늘 도덕, 지성 및 지능에 대한 전반적인 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학생입니다. 내일 내일의 능력과 정치적 성실성을 지닌 건축가이자 후계자가 될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항상 내가 파티 활동가라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룹 활동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집단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인생에서 단짝 친구를 사귀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반 친구들을 돕고 돌볼 수있는 일을 할 수있는 일을하십시오. 반 친구들이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약을 보내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친구가 기분이 좋지 않으면 격려하고 격려하십시오. 1 학년 1 학년 때, 나는 분대장으로 선출되어 학생회 간부 역할을했으며, 이는 조직이 나를 신뢰한다는 신뢰이며, 사람들을위한 아이디어를 기르고, 재능을 키우며,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합니다. 학생 협의회 간부로 재임하는 동안, 그는 열심히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고, 자신의 부서에 많은 열정을 주입했으며, 학생 연합에서 잘하고 전문 기술을 배우기 위해 스스로 훈련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나는 또한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당의 역사와 당원의 개인적 재배에 관한 많은 책과 기사를 읽었는데, 공산주의에 대한 이해가 크게 깊어졌으며 이론적 인 특징과 올바른 이론적 지식이 있었다. 나는 한때 당 조직에 흥분을 안겨주는 신청서를 제출했었다. 그 순간부터 이상과 희망을 표하는 맹세를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싸울 용의가있다.

당내 행동 주의자로서, 나는 책임감, 근면, 근면, 근면, 자제력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많은 결점과 문제점이있다. 우선, 전문 지식의 기본 과정을 연구 할 때, 나는 생각이 적고 자신감이 덜 떨어진다 고 느낍니다. 실제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은 제한적이지만 비관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배우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더 많은 자신감과 에너지를 투자해야합니다. 포기하면 진보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에서 때로는 너무 강해서 내가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집단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단지 눈이 먼 열정이며 문제를 분석하고 관찰 할 능력을 키워야합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런 회원이되고,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접근하고, 당의 훈련과 교육을 받아들이며, 당원 헌법에 규정 된 당원들의 기준을 조금씩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당 정신을 제고하고, 당 정신을 강화할 것을 엄격히 요구할 것을 열망하고있다. 나는 공산주의자들이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심지어 희생을 의미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한다. 나는 당의 지도력을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는 데에만 동참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