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2019 년, 학생들은 파티의 자서전 수필에 들어갔다.


나는 xxx, 성별 남성, 한 국적, 1988 년 10 월 26 일에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안전 기술부 직업 기술 대학 전자 정보 공학과는 전자 교실의 학생으로 현재 그룹 지부장, 신문 저널 장관, 문학 아카데미 부국장을 지 냈습니다.

제 가족의 배경은 좋지 않습니다. 지역 경제의 상대적 후진성 때문에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자율 학습에 의존해 왔습니다. 어머니는 책을 읽지 않았지만 친절하고 친절하며 친절한 어머니였습니다. 부모 교육의 중요성은 부모 교육의 중요성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어머니는 학교에 가지 않았지만 인생의 말과 행동은 모두 나를 감염 시켰습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는 나에게 큰소리로 외치지 말고 삼촌을 부르려면 삼촌에게 전화해야한다고 전갈에게 전화하면 전갈에게 전화해야합니다 내가 잘못했다고하거나 비명을 지르는 한 나는 그것을 듣고 나서 대단히 나를 교육 할 것이다. 그러한 작은 문제에서 우리는 어머니가 겸손, 엄격함 및주의를 기울인 매우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머니는 문화가없는 사람이지만 교육 방법은 매우 유용합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을 때마다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즉, 어머니의 직접적인 영향력 아래 나는 천천히 자랐고 마을 사람들을 칭찬했습니다.

1995 년에 저는 공식적으로 학교 교육을 받아 들였습니다. 어머니는 화려한 언어로 말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매일 매일 배우면서."그녀는 자주 나를 자극 할 수없는 평범한 말을 사용했습니다. 어머니는 그들이 태어난 환경과 배경 때문에 공부할 수 없으므로 그녀는 종종 자신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에게 희망을 걸었습니다. 어머니의 말씀을 기억합니다. 내가 나라에 간 후에,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진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노동에서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할까 봐 두렵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립 초등 학교 3 학년 때 나는 중국 유스 퍼스트 피크 팀 (Youth First Peak Team)에 영광스럽게 합류하여 가슴에 붉은 스카프를 치고 진전을 위해 마음을 굳혔다. 우리 아버지도 초창기에 마을 간부 였고, 많은 경우에 그들의 행동이 직접 저를 감염 시켰습니다.

XX에서는 중학교 3 학년에 입학했는데, 이상한 도시 환경에서 부모님의 기대와 노력에 부응 할 결심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배움, 세심한 배려, 인생의 동급생과의 만남 등을 엄격히 요구해야합니다. 친밀한 친구가되고, 서로 도우며 함께 발전하며,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일은 선생님에게 좋은 조력자입니다. 중학교 2 학년 때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서를 기대했습니다! 그때 이후로 나는 모든면에서 주도권을 잡았으며,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전체 수업을 하나로 모으고 진전을 이뤄 다양한 의미있는 활동에 참여하게했습니다. . 나는 연대에서 당의 교육을 받아 들였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 시켰고 어느 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열망했다.

XX의 여름에 나는 카운티의 전국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친숙한 학교는 새로운 환경을 가지고 있었고 그 당시 나는 삶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했으며 많은 것을 배웠고 열정적이었고 학업 성적은 1 년이었다. 훌륭해. 고등학생 시절, 저는 또한 시사 정치에 대해 매우 염려했고, 제 자신의 이념적 개선에 중점을 두었고, 정치 생활과 문화에 관한 뉴스 레터를 쓰면서 제 자신의 생각을 풍부하게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나는 "우수 특파원"과 우수한 "3 명의 우수한 학생"으로 반복적으로 평가 받았다. 나의 일은 계급 교사에 의해 확인되었고 학교 지도자들로부터 높이 평가되었다.

나는 XX의 여름에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나는 xx Technology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의 North Campus에 입학하여 전자 전공을 전공했다. 이 "매진"은 삶의 여정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목표를 향해 새로운 투쟁과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입학 직후 당원에 입학 신청서를 제출하여 큰 흥분을 감추어 엄격한 심사를 거쳐 대학 4 학년 아마츄어 전문 학교 연수에 참가했는데 선생님과 급우들의 희망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실용적인 연구와 연구는 종종 학생들이 할 수있는 일을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삶을 돌보며 모든면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동시에 더 엄격하고 자신을 요구하기 위해 나는 높은 기준에 부합 할 것을 당부했으며 학교 신문에 참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문학 및 문학 아카데미 - Sun Stone Literature Society를 선택했습니다. 문학 사회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간접적이고 직접적으로 교사와 의사 소통을하고 의사 소통을했으며 생각이 어느 정도 키 웠습니다. 저는 문학회에서도 아주 잘했으며, Zeng Zhigang, Wang Junlin, Deng Hanjun 및 신문을 운영하는 데 풍부한 경험을 가진 다른 학생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1 기와 2 기 기분이 좋았 기 때문에 Literary Society의 해설 부서에서 기자단으로 옮겨 기자의 책임자로 일했으며, 2 학년은 저널리즘 부서의 부차관과 지금은 기자 부서로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장관. 작업 과정 전반에 걸쳐 문학 사회에서 "학교 보고서 근로자"및 "학교 보고서 모델 근로자"라는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에서 일할뿐만 아니라 수업 시간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저는 1 학년 때 풀뿌리 수업을 들었지만 수업 중에는 무명 상태로 작업을 지원했습니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들의 증인으로 여겨졌습니다 .2 학년에는 공식적으로 수업의 관리 작업에 합류했습니다. 수업위원회가되어서 기쁩니다. 회원 중 한 명은 그룹 비서관의 책임을 맡았고, 나는 비서관으로 봉사하면서 급우들에게 봉사하고, 희생하며, 급우들에게 봉사하고, 반원들과 함께 67 명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주는 분위기에 충실했습니다. 학습 분위기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에서 저는 천천히 자랐습니다. 나는 다시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인해 싸우려는 결의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때때로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생으로서 나는 배움에 집중해야합니다.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고상한 이상을 세우며, 끝없이 추구한다면 사람들이 더 의미있게 살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더 높은 기준에 스스로를 요구하고있다. 적극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측면에서 진전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을 열렬히 연구하고 당의 헌장을 점진적으로 이해함과 동시에 당에 대한 나의 이해가 여전히 피상적이며 지속적인 학습과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도 압니다.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파티 조직은 저를 시험하고 저를 교육 할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당 학교의 훈련 수업에 참여함으로써 나의 정치 이론 수준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의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고 당에 가입하려는 동기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그때부터 나는 더 많은 당 조직에 열의를 갖고 있으며, 나는 항상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갈망 해왔다. 나는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을 연마하고, 열정적으로 당의 이론을 연구하고,이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나를 인도했다.

나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보고, 주로 학교 당 조직의 훈련은 저의 정치 의식 향상에 영감을 줄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저의 성장을위한 부담과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조직의 보살핌과 교육, 지속적인 학습, 끊임없는 개선, 지속적인 실천, 지속적인 수확으로 점점 더 성숙 해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연구와 심오한 사고와 폭 넓은 사회적 관행은 파티를 더 강하게하고 나의 신념을 확고히하기를 바랬다.

최근 인민 대표 대회에서 xx는 "8 개의 영예와 8 개의 수치"를 제안했으며, 개인적으로 대학생의 발전을 이끌 기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대학생이 열심히 일하는 등대 및 탐색 표시입니다. 그 시대의 청년으로서, 파티의 조직에 참여하려는 당원의 활동가 멤버는 장래의 일, 학업 및 생활에서 자신의 요구 사항과 높은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보다 성숙하게 만들어야합니다. 좋은 습관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면서 사회 관행을 강화하고 운동을해야하며 항상 "한 대의 대표자"의 생각을 가이드로 삼아 당의 성격, 목적 및 사명을 명심하고 당사자의 모범적 인 행동으로 당사자의 첫 번째 진전을 유지해야합니다. 3 피트 포럼은 당의 목적에 충실하고 정치적 재능을 끊임없이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학교의 반 친구가 테이블을 놓고 경쟁 할 수있는 혁신적인 수업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