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학부 2 학년 학생들이 파티 자서전에 입장합니다.


나는 xxx, 남성, 한. 1988 년 11 월 25 일에 태어난 평범한 농민 가족. 유명한 국적을 가진 작은 민족을 읽은 후, 구 푸동은 산후 탄 1 중학교에서 수학하여 XX에서 Tianmen Yuekou 고등학교를 인정하고, XX에서 Wuhan University of Technology의 허가를 받았으며, 현재 통신 학에서 공부하고있다. 유치원생.

내가 태어 났을 때 중국인들은 사업을하기 위해 바다에 갔다. 개혁 개방의 위대한 조류 아래서 나는 내 자신의 가치에 더 잘 부합하기를 바란다. 부모님은 또한 바다에서 일 하셨지만 영적 자료가 아니며 농촌 지역으로 계속 돌아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나는 태어났다. 부모님은 더 개방적이고 좋은 유아 교육을 받았습니다. 나는 유치원에가 본 적이 없지만 여전히 똑똑하고 건강합니다.

나는 파티의 햇살 아래에서 자랐고 당의 교육하에 자랐다. 자라는 과정에서 나는 조국 땅의 변화를 깊이 느꼈다. 파티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화아 항을 쓰게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당을 사랑하고 당을 존경하는 농부 들로서 교육에 매우 엄격합니다. 어렸을 때 그들은 실용적이고 당을 사랑하고 당을 존중하며 당의 좋은 자녀가된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부모님은 파티의 역사, 파티의 규율, 파티의 노래를 부르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아버지는 오늘 행복한 삶이 오기가 힘들다고 말씀 하셨고 수많은 순교자들이 목숨을 바꿨습니다. 중국의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3 개의 산을 전복시키고 재해 지역의 사람들이 집을 재건하고 사람들을 번영으로 인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중국을 설립했습니다. 나는 "공산당이없는 새로운 중국은 없을 것"이라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1995 년 9 월에 National Children 's University에서 공부하고 있었으며 교사는 문화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닌 사람이되어 자라면서 국가에 봉사하기 위해 자라났습니다. 등록일에 교사는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열심히 공부하고 모든면에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남자이기 때문에 혁명적 인 피와 교환 된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해야한다. 학교에 들어가서 선생님의 말을 기억한다. 배우는 데 열심히 노력하고 엄격히 요구하며 노동에서 항상 선취하며 더러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파티를 사랑하고, 파티를 존경하고, 당의 좋은 자녀가되고, 부모님의 눈에는 좋은 사람입니다. 나는 선생님의 마음 속에 좋은 학생이며, 나는 반 친구들과 좋은 파트너입니다. 내 자신의 노력으로 마침내 국립 초등 학교 3 학년 때 중국 청년 개척자가되었습니다. 나는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했을 때 너무 기뻤습니다. 가슴에 빨간 스카프를 치고 더 많은 진전을 이루기 위해 마음을 굳혔습니다. 앞으로는 그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겠습니다.

직장에서 저는 책임감이 있으며 교사에게 좋은 조수입니다. 학부모 님들의 지원과 학교 리그위원회 및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대한 포괄적이고 정확한 이해를 얻었으며 중학교 2 학년 때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여 당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른시기가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녀 중 하나. 또한 회원들의 영광스런 칭호 또한 책임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더 열심히 노력하여 표준 회원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어디에서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천안이 고등학생 때 나는 인생에 희망이 많았는데, 부모님이 주변에 없었을 때 나는 더 엄격하게하기로 몰래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다른 학생들이 서점을 운영하고, 연습하고, 레슨을하는 데 소비 한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대학 입학 시험의 나무 다리에, 나는 떨어졌다. 이것이 인생이 시작된 또 다른 도전이라면, 나는 나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9 월 XX 일에 무한 과학 기술 대학에 입학하여 전기 통신 학부 전공을 전공했으며, 현재 대학생의 반열에 오르며 다양한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고 중요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내 미래 동안 나는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배우고 일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매월 여러 시험에서 3 위를 차지한 결과 나는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마지막 시험에서 항상 첫 번째 우승을하고 병원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세심하고 책임감있는 일에서 교사와 반 친구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2004 년 10 월 25 일에 본인의 자질과 자기 계발을 더욱 향상시키고 당의 교육을 더 잘 받아들이려면 당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정당 활동가로서 나는 당원들이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헌신적 인 공헌과 고요함이 필요하다. 당원도 우수해야하며 모든면에서 싸우며 주도권을 잡아야한다. 깊은 지식이나 뛰어난 기술, 진보적 사고.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풍부한 지식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발하고 활발할 필요는 없지만 사실이어야합니다. 따라서 지난 4 월 2 일에 열린 제 2 회 대학 과학 기술 문화제에서는 대학생들을 초청하여 대학을 초청하고, 후원하고, 회의 장소를 마련하고, 실무 그룹의 지시를 엄격히 준수하고, 예정된 시간 내에 완료하도록했다. 미션.

저는 광주 야오즈 (Guangzong Yaozu)를 위해서가 아니라 공산주의자들이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심지어 희생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당에 가입합니다. 당의 지도력을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현재와 ​​미래의 세계 대회에서 근본적으로 재능을위한 경쟁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재 경쟁은 포괄적이고 포괄적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13 억 명이 넘는 큰 나라에서 권력을 장악해야합니다. 국내외 모든 상황에서 사회주의 근대화 건설을 위해 모든 민족의 사람들을 이끌어 가며, 능력과 정치적 정직성을 갖춘 신선한 피를 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의 대의를 따라야합니다. 국가는 항상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로서 우리는 시대에 따라 위임받은 역사적 사명을 감당해야하며 한편으로는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며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밝혀야하며 과학과 문화 지식을 연구해야합니다. 현대 과학 및 기술을 습득하면서 저는 오늘 도덕, 지성 및 지능에 대한 전반적인 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학생입니다. 내일 내일의 능력과 정치적 성실성을 지닌 건축가이자 후계자가 될 것입니다!

이제 저는 2 학년이며, 저는 또한 당 운동가입니다. 나는 미래에 당에 가입하는 길에서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파티에 참석하는 길에서 나는 준비가되어있다 미래는 매우 진흙 투성이이며 가시가 많지만 나는 포기할 것이다. 이들은 모두 파티 조직에 의해 준비된다. 모두가 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파티에 참가하는 것이 어렵고 항상 최고의 중국 인재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저는이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면서 일을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계속되는 진전 속에서 저는 당 조직과 단계적으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속적인 노력으로 결국 중국 공산당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실제로 파티를 좀 더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다음 기사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파티 자서전에 영감을 불어 넣는 불쌍한 대학생

관광 경영 대학생 자서전

수학 및 컴퓨터 과학 학생들이 파티 자서전에 입장

대학생 자서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