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게임 연설 단어 200 단어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팬 Wenyi :

헤이, 저기 큰 머리가있어. 그리고 우리에게 깔끔한 걸음으로 오는 학생들은 천천히 우리에게 다가오고있다! 그들은 젊고 활기찬 활력과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들어라, 그들의 구호를 자극하는 방법, 모든 단어는 스포츠의 추구, 그들의 소리가 얼마나 강력하고, 모든 목소리는 조국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전체이며, 단합되고, 자신감을 갖고,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공통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공통의 도전에 부응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Fan Wen 2 :

당신이가는 곳마다, 당신은 빛날 것입니다, 당신은 한 눈으로 현실의 회색 벽을 보지만, 당신의 꿈에 가까운 다른 눈으로 용감하게 도약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중기 시험의 최전선에 서서, 우리는 "스포츠"또한 학습 생활의 일부임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강한 몸으로, 당신은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이 학교 스포츠 대회에서,이 수업의 선수들은 최선을 추구하지 않고, 더 잘 추구하고, 오직 참여를 추구하는 가장 좋은면을 보여줄 것입니다.
결과에 관계없이, 적어도 우리는 한 번 용감하고, 한 번 열심히, 한 번 땀을 흘리며이 경기장에서 눈물을 흘리며 "사랑의 힘"을 외쳤다 고 믿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수업은 화려한, 화려한 및 화려한있을 것입니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팬 Wensan :

이제는 엄마 리앙 반 (Ma Liangban)과 운동 선수 팀이 천천히 초급에 오릅니다. 이봐 요, 그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강렬합니다. 듣고, 깔끔하고, 균일하며, 강력한 단계. 이것은 그들의 야망과 신념입니다. 그들은 Ma Liang의 펜과 같으며 멋진 꽃입니다. 그들은 색과 독창성을 사용하여 젊음의 속도를 보여줍니다. 스포츠 모임에서 Ma Liangban과 운동 선수들은 "우정 첫째, 경쟁 둘째, 국민 건강, 체력"의 교리를 고수하고 "단합, 근면"의 정신을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더 강하게" 목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한 가지 기대를 지키고, 기대를 구하고, 게임에서 그들 모두를 기원합니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팬 웬 4 :

게임에 참여한 자동화 지점 팀은 11 명의 여성 운동 선수와 28 명의 남성 운동 선수로 구성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Luo Xianlin, Tong Haiming과 같은 이전 학교 게임의 챔피언과 Xiasha 캠퍼스의 많은 멋진 포스터가 있습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연단의 왼쪽에있는 연단에서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팀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학교 스포츠의 새로운 힘이자 백본입니다.이 학교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은 우정의 첫 번째 전통, 경쟁 2 위를 고수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 단지 더 나은 "경기장의 스타일. 우리는 이전의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팬 Wenwu :

Ling Yunzhi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Jianer는 장엄한 운동 선수가 동행하여 자립하고 엘리트 군인 인 우리 선배를 안내합니다. 이봐 요, 그들은 엄숙한 표정을 지니고 있으며, 내일의 도전에 기꺼이 응할 것입니다. 건강한 페이스는 스스로를 극복 할 수있는 힘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앞뒤로 서둘러 서둘러 어깨에서 어깨까지 부담을 견뎌야합니다. 희망.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마음 속에 영원한 이상이 있기를 바랍니다. 어서, 내일 우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자부심을 눈썹으로 날려 보내주십시오.


게임 연설 논평 200 단어 Fan Wenliu :

이제는 연단을 통해 실습 고등학교 2 학년 45 명으로 구성된 라디오 체조 팀이 있습니다. 그들의 옷은 영혼이 가득한 청초하고 영웅이며 그들의 지혜와 힘은 찬란한 빛을 반영합니다. 진황도의 제 4 차 전국 대회에서 열린 8 번째 라디오 연습에서 그는 우승을 차지했고 우리 군에 4 개의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아래의 라디오 쇼를 즐기십시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에세이 7 :

10 월의 가을, 가을이 큽니다. 가오 이순신의 수업은 67 명의 정력적 인 동급생들로 구성된 팀으로, 태양 아래서 깔끔하게 옷을 입고 행진합니다. 이 수업에서 그들은 서로를 결속하고 사랑하며 서로 돕습니다. 이 스포츠 모임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게임 음성 해설 200 단어 에세이 8 :

도중에 8 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그들은 장엄하고 오만합니다. 이것은 18 명의 소녀와 17 명의 소년으로 구성된 35 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수업입니다. 35 명의 학생들은 35 명의 작은 별들과 같아서이 집단적인 가정에서 빛납니다. 이것은 활기찬 그룹이며, 건강은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부지런한 연구, 예의와 예의, 따뜻하고 활기차고 독립적 인 혁신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나는 그 젊은이를 이해하는 데 익숙해졌으며 지금 나는 날고 싶어한다. 이 순간, 태양을 바라 보면서 태양에 몸을 담그고 걷고, 고군분투하며, 다른 영웅들과 경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평생 열심히 열심히 일해서, 열렬한 확신과 이기기 위해, 나는 오늘의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이 확실히 레벨, 게임 스타일을 연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성과는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우리의 좋은 소식을 기대합니다! 어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