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게임 개막 연설


Wenyi, 게임의 개막 연설 :

입학 개시
팀 신고하기
장엄한 운동 선수들의 행진이 있었고 깃발 팀이 의식 팀의 최전방에 있습니다. 학생들은 국기를 들고 견고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그들은 초단을 휘두르며 세계와 미래에 대한 발표이며, 우리는 조국의 희망입니다. 국기에 색을 더하고 조국을 위해 영광을 얻지 않으면 안됩니다.
스포츠 상징
밝은 5 성급 붉은 깃발의지도하에, 게임의 상징이 머리 위로 올랐습니다. 엠블럼의 주요 상징은 달리기 선수와 변형 된 활주로의 조합입니다. 운동 선수 머리의 떠오르는 태양은 젊음의 활력과 활력을 상징합니다. 운동 선수의 시체는 "Yuanshi"의 처음 두 글자 "Y"와 "S"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동으로 가득차 있으며 고뇌의 정신을 상징합니다. 황금 활주로와 녹색 배경은 위안 교육의 활력과 밝은 미래를 상징합니다. 전체 디자인은 게임의 주제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비문 카드
연단으로 향하고있는 청중 친구들은 현수막 팀입니다. "더 빠르고, 강하고, 우리는 올림픽 정신을 다시 불러야합니다. 자신감 있고 근면하며 끈질 기게,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엄격히 관리해야하며, 질적으로는 Yuanshi의 교육을 작성해야합니다. 새로운 장.
군대 :
심벌즈, 드럼 및 심벌즈의 소리, 위안의 군대 행진 밴드가 초연에 와서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유안의 교육 시스템의 강점을 단합하고 앞서 단조 시키며 무적의 힘을 얻었으며 군대의 숫자는 밝고 기민하며 모든 중년의 사람들은 앞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원인의 위대한 발전의 찬란한 움직임을 연주하면서, 높은 영혼과 싸우면서 서로 협력하십시오.
꽃다발 팀
꽃다발 팀의 소녀들은 스포츠 모임에 화려한 선물을 선물했고 지도자와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화려한 꽃다발을 흔들었다. 아름다운 꽃들은 젊음의 웃는 얼굴을 반영하며 젊음과 열정이 가득한 미래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멧새 팀
하늘은 높고 하늘은 가볍고 깃발은 펄럭이며 봄 바람은 환영이며 우리를 향한 행진은 번트 스퀘어입니다. 이봐 요, 그들은 Yuanshi County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정신과 정신이 자신을 개발하고 혁신하고 능가하는 것을 반영하여 영감을 주며 부과합니다.
Garland 팀 :
꽃은 선을 상징합니다. 반지는 단결을 의미합니다. Yuanshi 카운티 실험 중학교의 Huahuan 팀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그들은 봄의 숨결을 가져오고 게임의 열정을 불 태워줍니다. 아름다운 꽃들은 아이들의 웃음을 짓고, 떠오르는 태양을 향하여, 봄과 함께, 새로운 미래로, 새로운 영광으로!
심판 팀
그런 다음 게임 심판 팀이 왔습니다. 이것은 사심없는 헌신 팀입니다.이 스포츠 모임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모든 심판은 공정성, 정의, 사실, 진리, 안정성, 열정, 사심없는 정신, 획일적 인 표준, 공정한 법 집행에 대한 정신을 고수하며 전심으로 에스코트합니다.
영감을주는 선수들이 행진하면서 선수 24 명이 참가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푸양 교육구 팀
우리에게 처음으로 부양 학군 팀이 왔습니다. 푸양 학군은 고품질의 혁신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학습, 연구 및 혁신적인 학교 건설에 전념하고 있으며 "모든 학생이 잘 가르 칠 수 있고 모든 학생이 발전 할 수 있습니다"라는 교육 철학을 확고하게 수립합니다. 학교 운영 수준 및 종합 교육 능력을 향상시키고 모든면에서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은 투자를 늘리고, 적극적으로 햇볕 스포츠를 실시했으며,이 스포츠 모임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수양 학군 팀
다가오는 학교는 Suyang 학군의 대표팀입니다. 그들은 활기와 확신의 강한 정신으로 강렬하고 강렬합니다. 교육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수양 학군은 교육의 질을 완전히 이행했습니다. 캠퍼스 문화 구축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교육 과정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며, 학습하는 것보다 더 나은 만족스러운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학군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백양 교육에 대한 아름다운 내일을 열어 100 배의 신뢰와 열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Dongzhang 학군 팀
다음은 Dongzhang 교육구 팀입니다. Dongzhang 학군은 "학생들을 인간으로 가르치고, 학생들이 지식을 찾고, 학생들의 개성을 키우며, 좋은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는 교수와 연구에 열심히지도합니다. 교육의 질이 극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작년에 검사 단위로 지방 검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으며 겨울 스포츠 회의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Dongzhang School Endeavour는 학교의 매력을 보여 주며 높은 사기와 카리스마로 학교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송 카오 지구 대표팀
용기와 고양의 정신으로 Song Cao District 대표 팀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교육구에 속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단결과 협력을 완전히 이룩했으며 훌륭한 일류 전통을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학교의 도덕 교육과 가르침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광범위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교 관리 및 교육의 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들은이 스포츠 회의에서 새로운 업적을 달성하고 새로운 높이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우스 스쿨 지구 팀
사우스 스쿨 지구 팀은 건강한 페이스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우스 교육구는 당의 교육 정책을 완벽하게 이행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며 교육 및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스포츠 활동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전의 모든 소규모 스포츠 경기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영광으로 인해 남쪽을 다시 전시하고 다시 캐스팅하십시오.
기관 교육구 팀
마을 교육구는 "사람 중심의 조화로운 발전"학교 철학을 준수하고, 교수 스타일을 파악하고, 학습 스타일을 홍보하고, 학교 정신을 고취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마을 교육구 팀의 확신이 있습니다. 대학 진학 및 발전의 길을 빌려 교육 및 교육의 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학교 운영 수준과 사회적 만족도가 매년 높아졌습니다. 이봐 요, 그들의 미소가 얼마나 밝은 지, 그들의 계단이 얼마나 깔끔한 지. 그들은 그들의 재능을 사용하여 "오늘 나는 마을에 자랑 스럽다."라는 장을 쓸 것이다. 나는 그들 모두 황금의 영광을 기원한다.
마쿤 학군 팀
다가오는 Ma Village 교육구 팀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마쿤 학군은 "시설의 높은 수준, 팀의 높은 수준, 높은 수준의 관리 및 높은 수준의 교육"이라는 목표를 설정하여 레이아웃 조정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표준화 된 학교 건설을 가속화하며 교육구 전체의 교육 수준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작년에 높은 ​​기준은 주 교육 감독 감독 및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올해 그들은 팀을 파악하고 교육 및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경영을 강화했습니다. 그들은 지도력에 충실하고 목표와 임무를 완수하고 카운티 교육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결심입니다.
난 즈 학군
Nanzuo 학군은 Fenglong Mountain과 Dragon Lake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과 바다에 둘러싸여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새로운 교육 구는 2 년 이상 설립되어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작년에 주정부 검사와 수락을 통과했으며 카운티 스포츠 모임과 햇볕 스포츠 활동 모두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먼저 싸우고 일이 일류"라는 정신으로 올해의 일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스포츠 모임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Ji Cun 교육구 팀
Ji Cun School District 팀이 현재 초연을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Ji Cun 학군의 학교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교육의 질이 해마다 개선되었으며 도덕적, 지적, 미학적 발전이 포괄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작년에는 선샤인 스포츠에서 5 위를 차지했는데, 올해는 자신감과 기쁨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정 우선, 경쟁 두번째"의 정신으로 오늘의 젊은 스타일을 보여주는 경쟁 스타일과 경쟁 수준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마을 교육의 영광.
북 정교회 팀
다음 입학은 북쪽 정교 교육구 대표팀입니다. Beizheng 학군은 스포츠 활동을 중요시하며 조심스럽게 배치합니다. 팀의 수장 인 교장 리 질리안 (Li Jilian)을 지휘 한 선도 그룹이 일년 내내 스포츠 팀을 구성하고 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도자주의와 관심, 교사는 진지하고 책임감 있으며, 학생들은 열심히 일하고 스포츠 기술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완전한 열정으로 훈련 할 것이고 훌륭한 결과를 가진 카운티의 지도자들과 사람들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뉴 시티 실험 학교 팀
뉴 시티 실험 학교는 "청도, 샹리, 지식, 혁신"이라는 교육 개념을 고수하고 학생들의 도덕 교육과 예절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교육 시스템의 발전을 종합적으로 추진하며 교실지도를 심화시킨다. 교습 조건을 개혁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합니다. 스 자좡 (石家庄) 교육국의 "실험적 교육 실습 학교"와 "현대 악기 및 장비 실습 학교"로 평가되었습니다. 통일되고 실용적인 사람은 계속해서 "사랑과 헌신, 단결과 헌신"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이며, 더 발전하고 혁신하며 더 훌륭한 영광을 창조하기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
푸양 실험 학교 팀
푸양 실험 학교 팀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Fuyang Experimental School의 밝은 진주는 견고한 강도와 진보 된 개념 및 인상적인 업적으로 20 년간 Yuan의 교육 리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이고 전문적이며 포괄적 인 개발"이라는 학교 철학을 고수하고 "녹색, 조화로운, 학술적이며 인본주의적인"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신선하고 순수한 비옥 한 토양을 재배하는이 조각은 야망과 야망으로 가득차 있으며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위안 실험 중학교 팀
이제 연단을 걷는 것은 Yuanshi County Experimental Middle School입니다. Experimental Middle School은 200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카운티 교육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9 년 동안 학교를 설립 한 이래 실험용 중학교는 진보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했으며 교육 및 교육의 질이 꾸준히 향상되어 이제는 2,400 명이 넘는 36 개 학급으로 발전했습니다. 카운티에서 가장 큰 보딩 중학교.
올해의 게임에서는 22 명의 남성 및 여성의 육상 경기에서 경쟁하고, 실험적인 중학교 스타일과 재 혁신을 보여줄 것입니다.
위안의 두 번째 중학교 팀
정신은 고군분투하고 스트라이밍은 위안의 중학교 2 학년 팀입니다. 고대 카이 화 타워 (Kaihua Tower)는 2 세기의 변천사, 강과 강, 두 사람의 감정을 목격했습니다. 나무는 의롭고 무겁고 두 번째 중학교의 지도자는 멀리서 도약하고 도약하며 단결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중학교 2 학년 교사는 비와 습기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지식을 찾고 인간으로 배웁니다. 두 번째 중학교는 건강하고 자신감이 좋습니다. 100 년의 살아있는 토양이 지혜와 희망을 안겨주고 있으며, 새로운 여정은 저쪽에 영광을 던져 줄 것입니다.
Yuanshi Sanzhong 팀
Yuanshi Sanzhong 팀은 연단으로 달려 가고, 세 번째 팀은 Yuanshi County 서부의 주요 도시 Nanzu에 위치하고 있으며 체육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는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스포츠 경기와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를 개최합니다. Yuanshi 3 호 중학교는 중학교로 성공적으로 전환하여 3 명의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교육을받을 수 있다는 꿈을 이루 었으며 가까운 미래에 Yuanshi 서부 학생들이 아름다운 봉룡 산에 올 수 있다고 기대합니다. 양질의 교육 유인물을 빨아 들이고있는 바다는 인생의 멋진 출발점입니다.
네 번째 팀
다음은 4 분짜리 팀이 연단을 통과하는 모습입니다. Yuanshi 제 4 중학교는 완전 밀폐형 기숙 학교로 "엄격하고 실용적이며 빠르며 세심하고 효율적인"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모든 인재 개발을 통해 양질의 인재를 양성하고자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새로운 리더십 팀의 지도력하에 제 4 중학교는 개척과 혁신을 통해 개척과 진취를 이루 었으며 급속도로 발전했습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평판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사회적 영향력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 한 4 명의 사람들은 더 높은 정신적 투쟁 정신과 실용적인 정신으로 학교를 일류 브랜드 학교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Yuanshi Wuzhong 팀
초연에 오르는 팀은 5 명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그들은 열정과 사기가 넘칩니다. "양질의 교육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미래에 직면 함"은 학교 운영의 개념이며,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것"은 그들의 훌륭한 스타일입니다. 엄격하고 부지런한 학습 스타일이 그들의 싸움과 진취적인 생각, 끊임없는 노력과 지칠 줄 모릅니다. 추구는 그들의 여정입니다. 그들은이 스포츠 모임에서 큰 성과를 거두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어서! 다섯 자녀, 승리가 당신에게 속한 것입니다.
Yuanshi Liuzhong 팀
이제 우리는 Yuanshi의 제 6 중학교에 다닙니다. 학년 초부터 학생들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주정부의 교육 및 교수 평가를 성공적으로 통과하는 학교 운영 철학 인 "모든 학생들에게 행복한 땅 만들기"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학교의 일은 번성하며 지역 사회에서 6 명의 사람들의 정신을 보여주고 단합을 이루며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여섯째, 햇빛 사고, 불타는 열정, 싸우는 정신으로 가득차 있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새로운 도전을 만나고, 새로운 영광을 창조 할 것입니다.
Yuanshi Qizhong 팀
정력적인 Yuanshi Qizhong 팀은 확고한 조치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Yuanshi Qizhong은 인근 도시, Jingyuan 도로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과 아름다운 환경. 중년의 7 인은 학교 운영 철학으로서 "환경이 우수하고 교사가 강하며 질이 높고 특성이 특징이다", "문명, 근면, 진리 추구, 혁신"이라는 원칙을 "견고한 기초, 도덕 교육 강화, 정교한 경영, 조화를 촉진" 학교 정신, 내부 품질, 외부 이미지, 진실 추구, 맹공격, 모든 사업이 번창하고, 교육 및 교육의 질이 꾸준히 향상되고 도약 발전이 실현됩니다.
Yuanshi Eight 중학교 팀
도중에 중학교 제 8 중학교는 현의 베이다 문 지촌 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영 중학교의 새로운 힘입니다. Xiyiyi Taihang은 아름다운 산악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른 나무, 꽃과 향기가 있으며 선생님과 학생들은 단순하고 전투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카운티 스포츠 대회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는 영웅적인 자세가 더욱 멋졌습니다! 우리는 제 8 회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는 여덟 번째 노래를 부릅니다.
Yuanshi Jiuzhong 팀
다음은 Nine의 대표팀입니다. Jiuzhong은 단합되고 활기찬 학교입니다. "평생 동안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행복을 책임지는 것은 나인의 추구입니다. 아홉은 강하고 끈기있는 발걸음으로 걷고 있으며, 화려한 미소는 우리의 열정과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꿈이 날개 속으로 들어가면 성공하기 시작한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Yuanshi 외국어 학교 팀
젊음의 호흡과 활발한 페이스로 유안시 외국어 학교의 운동 선수들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외국어 학교는 아름다운 환경과 완벽한 교육 시설 및 엄격한 관리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교수진과 직원은 하나로 개척되어 개척과 진취적이며 도덕 교육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모든면에서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승리를 위해 와서 명예를 위해 싸웁니다.
Yuanshi 직업 교육 센터 팀
Yuanshi 직업 교육 센터 팀은 건강한 페이스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Yuanshi Vocational Education Centre는 직업 고등학교와 중등 학교를 합친 현 내 유일한 주정부 수준의 직업 학교입니다. 새로운 리더십 팀이 취임 한 이래 학교는 "사람 중심, 능력 중심, 혁신 주도"학교 운영 철학을 고수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새로운 모습을 드러 냈습니다. 합리적인 구조와 고귀한 도덕성, 탁월한 사업성, 헌신적 인 태도를 가진 선생님들로 구성된 학교 팀이 있으며, 현재 학교의 교수진과 직원들은 모든 학생들에게 만족스러운 전문 학교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Yuanshi Yizhong 팀
젊음을 자극하고 꿈을 초월하십시오. 다가오는 Yuanzhong Yizhong 팀의 호스트입니다. Yuanshi 1 호 중학교는 주정부 수준의 시범 고등학교로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급속도로 계곡 바닥에서 출현했으며 교정은 2 년 만에 2 단계로 2 단계로 진행되어 카운티 정부와 카운티 정부를 받았다. 스 자좡 교육국이 수상자에게 통보했다. 학교는 견고한 스포츠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3 년 연속 고교 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오늘날, "표준, 조화로운, 극단적 인, 효율적인"목적, 내부의 힘, 외부의 이미지, 카운티의 신뢰까지 살지 않기로 결정한 열정과 정신으로 가득한 사람, 그리고 화려한 캐스트!


Wenji, 게임의 개회사 :

첫째, 프롤로그 :
남성 : 친애하는 지도자, 훌륭한 손님, 운동 선수, 코치, 컨퍼런스 스탭,
Hehe : 안녕하세요!
여성 : 가을의 바람은 시원하고 결실이며, 10 월의 바람은 수천 마일의 노래를 보내 수확에 기쁨을 안겨줍니다.
Male : 화려한 깃발이 날고 드럼이 파열되고 10 월에 우리는 이상을 날고 얼마나 많은 순수한 희망이 피어 나고 있습니다.
여성 : 젊음 과수원은 작은 나라이며, 사람들을 교육하는 길에서 불굴의 입장입니다.
남성 : 과수원은 햇살 속에 날고있는 작은 날개를 찾고 내일의 영광을 향해 돌진합니다.
여성 : 오늘 베이징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전례없는 영광을 얻은 후에 오늘.
M : 우리는 오차드 초등학교 제 11 회 육상 경기의 승리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여자 : 함께 노래하고, 도약하고, 땀을 흘리며 뜨거운 트랙을 믿어 봅시다.
M : 인생의 여정에서 용기와 힘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스스로를 능가합시다.
여성 : 우리의 마음을 너무 가깝게 결합시키는 운동입니다.
M : 우리의 평범한 삶이 너무 똑똑해 지도록 경기장입니다.
여성 : 수년 동안 우리 학교는 정당의 기본 노선과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진지하게 실시하여 국민의 만족스러운 교육을 완수하고 Hanbin District 교육에 공헌했습니다.
M :이 스포츠 대회는 우리 학교의 스포츠 특성을 충분히 보여주는 웅장한 행사로 캠퍼스 문화 생활의 주요 행사이며 양질의 교육을 완전히 실시하기위한 학교의 중요한 조치이기도합니다.
여성 : 우리 학교는 조용한 환경, 푸른 나무, 따뜻하고 쾌적한 곳입니다.
남성 : 우리 학교는 개성을 존중하고 힘을 키우는 전체 지향적 인 학교입니다.
여성 : 오늘 학교에서 26 개 클래스 26 개 팀, 773 명의 남녀 선수들이 각 프로젝트의 경쟁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
남성 : 강한 몸, 경주 기술, 스포츠 선수가 영웅을 보입니다.
여성 : 화합에 대해 말하면 함께 진행하면서 과수원 교사와 학생들은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M : 우리는 대회 조직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하에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단결, 진보, 문명 및 교육"의 목적을 명확하게 반영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나라의 작은 스포츠 역사상 유익한 스포츠 이벤트를 열 수있을 것입니다.
Hehe : 이제 흥미 진진한 입장이 시작됩니다.
둘째, 선수는 현장 논평에 들어갑니다.
친구, 깃발 팀, 엠블럼 팀, 마스코트, 슬로건 팀, 군대 밴드, 멧새 팀, 양꼬 팀, 꽃다발 팀, 컬러 팬 팀, 작은 깃발 팀, 스팀 팀이 우리에게 차례로오고 있습니다. 참여와 좋은 성과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국기
이봐, 밝은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이 길을 안내해! 5 성급 붉은 깃발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상징이며, 국기의 색깔은 혁명을 상징한다. 국기에있는 5 개의 별은 국가의 위대한 통일을 상징하며, 5 성급의 붉은 깃발이 팀의 최전선에 있으며 현대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이 조국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애국심. 조국을위한 영광과 국기에 색을 더하십시오.
2, 휘장
이제 연단으로 걷는 것은 오차드 제 11 과수원의 상징 팀입니다. 패턴은 아름답고 "g"와 "y"라는 두 개의 추상적 인 글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포츠 경기자의 스포츠 경기의 특성을 반영한 달리기 형태로 태양과 구름이 놓여있는 모양을 상징합니다 끈기 있고 열심히 일하는 스포츠맨 정신을 상징하는 선샤인 스포츠는 오차드 국무회의 (Orchard State Council)가 새로운 리더십 집단 아래에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상징합니다.
3, 마스코트
지금 우리에게 오는 것은이 게임의 마스코트입니다. 그는 Xiangyun의 횃불을 들고 No.11 운동복을 입고 있었고 승리의 기쁨으로 우리에게 쇄도했다. 11 학년도는 우리 학교의 Tao Li Man Yuan을 상징하는 제 11 회 Autumn Track and Field 게임을 대표합니다. 토치 릴레이는 올림픽 정신이 캠퍼스까지 확장되어 앞으로 나아가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4, 선전용 구호
지금은 연단을 통해 게임의 선전 슬로건, "과수원의 품질을 만들 전문 학교 문화의 내포적인 발전"이 슬로건은 교사와 학생의 동기를 학교의 사명과 교사와 학생들의 공통된 신념을 고백합니다 우리 학교의 심오한 문화 유산을 끊임없이 풍요롭게하며, "스포츠는 인생이 훌륭합니다."라는 말은 우리 학교가 스포츠 활동의 광범위한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젊은 사람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킨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스포츠 모임에서 운동 선수들이 스포츠로 얻은 행복과 건강을 즐기도록 권장합니다.
5, 드럼 팀
시옹 (Xiong)은 시정 중이며, 학교 드럼 팀이 열정적인데, 영웅적이고 영혼이 가득합니다. 인생은 불처럼, 서원은 노래와 같습니다. 스포츠는 인간 문명의 빛입니다. 젊음의 멜로디를 춤추고 무한한 스타일의 스포츠를 꾸미자!
6, 번트 팀
이제 연단으로 향하는 것은 5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새우 타기 팀이며, 바람에 타격 깃발이 펄럭입니다. 빨간색은 불처럼, 가루는 like, 노란색은 구름과 같고 파란색은 조수처럼 화려하고 화려하며 따뜻합니다. 그것은 우리 학교의 스포츠 활동의 활력을 상징합니다. Bunting 팀의 눈은 깊고 자신감이 있으며 속도는 강하고 깔끔합니다.
7, 양코 팀
이제 연단으로 걷는 것은 3 살짜리 가수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빨간 리본을 착용하고, 아름답게 춤을 추고, 과수원의 신뢰에서 뛰어 내리고, 과수원의 열정에서 뛰어 내리고, 당신을 이용합니다.
이 스포츠 이벤트를 차려 입는 젊음의 활력으로 가득한 단결과 단조.
8, 꽃다발 팀
이제 연단에는 2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꽃다발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선물하기 위해 화려한 꽃다발을 들고, 그들은 현장에 다채로운 꽃다발을 흔들었다. 꽃은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꽃은 우정을 전달합니다. 꽃은 달고 꽃은 온기로 가득합니다. 꽃이 만발한 꽃은 용감하고 열심 인 운동 선수들에게 헌정됩니다.
9, 컬러 팬 팀
이제 연단은 4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화려한 팬 팀입니다. 하이비스커스에서 맑은 물이 나오고 손으로 색칠 된 팬이 나오고 아름다운 그림과 깔끔한 ​​발자국으로 형성을 바꿔 아름다운 꽃 바다를 만들고 봄 정원에서 꽃을 피 웁니다. 그 봄이 봄보다 낫지는 않습니다. 캠퍼스에는 다채롭고 향긋한 정원이 있습니다.
10, 작은 깃발 팀
지금 연단을 향해 걷는 것은 6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작은 깃발 광장으로 국기를 춤 췄다. 밝은 색은 끓는 피로 조국의 발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단합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학교에 영광을 돌린다! 당신은 우리의 자존심이며 우리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1, 증기 팀
이제는 초연으로 걷는 것은 1 학년 어린이들로 구성된 증기 팀입니다. 보세요, 풍선은 날으며 화려하고, 가을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각 풍선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각 풍선에는 동급생의 축복이 가득합니다. 아름다운 춤, 다채로운 모양, 무고한 미소가 회의에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져 왔습니다. 그들의 미소 짓는 미소는 색깔이있는 공을 배경으로 매우 탁월합니다. 내일은 다채롭고 햇빛이 가득합니다!
12. 심판 팀
다음 단계는 게임의 심판 팀입니다. 평범하고 사심없는 헌신 팀으로서 훌륭한 시딩 품질을 사용하고 순결한 감정을 키우고 성실성을 갖춘 인물에게 물을주고 친절한 마음으로 영혼을 키워줍니다. 이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모든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현실적인 태도와 안정, 열정, 사심의 정신을 고수하고 법을 집행하며 엄격하게 심판하고 행사를 전심으로 호위합니다.


Wensan, 게임의 개막 연설 :

비고 리우 Xiaoran : Jinqiu 9 월, 가을은 높고 시원하며, 화려한 깃발이 펄럭이고, 음악이 높습니다.
루 잉 (Lu Ying) : 희망과 수확으로 가득 찬 이번 시즌에 우리는 22 번째 육상 경기와 12 번째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Liu Xiaoran : 막판 아테네 올림픽에서 중국 대표단은 32 개의 금메달, 17 개의 은메달, 14 개의 청동 메달을 획득했으며 금메달 수는 세계에서 2 위를 기록했다.
루 잉 (Lu Ying) : 중국 스포츠 선수들은이 분야에서 하나의 획기적인 기적을 일으켰다. 영웅적인 중국 선수들에게 이것은 창조적이고 역사적인 올림픽이며 모든 중국인들에게 가장 큰 반향을 일으킨다. 신호와 가장 강력한 자신감, 2008 베이징 올림픽 또는 미래, 우리는 더 큰 돌파구와 초월을 기대합니다.
리우 샤오 란 (Liu Xiaoran) : 작년은 우리 학교의 발전 역사에서 중요한 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철도에서 지방으로의 이전을 성공적으로 실현했습니다. 인도 후, 진창 제강은 학생의 출처를 더욱 넓혀 학교가 더욱 표준화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이 될 것입니다 광역.
Lu Ying : 우리 학교의 중학교를 졸업 한 학생 35 명 중 10 명이 600 점 이상으로 좋은 성적을 올렸으며 그 중 왕창빈은 진창시에서 704 점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증거입니다. 우리는 일류 학교에 열심히 노력하고 최고의 재능을 키울 수 있습니다.
Liu Xiaoran : 올림픽 게임의 슬로건을 더 높고, 빠르고 강하게 기억해 봅시다.
Lu Ying : 단합하고 열심히 일하며 진보하고 올림픽 정신을 전진 시키며 사람들의 체력을 강화하고 도덕성, 정보 및 개발의 모든면에서 발전하며 조국을위한 유용한 재능이됩니다.
Qi : 모든 선수들이이 대회에서 스타일과 수준에서 경쟁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스포츠 팀은 의식 계단을 설명했다. 루잉은 링 윤지를 알지 못했고 운동 선수들은 자급 자족했다. 장엄한 선수들이 행진하면서 첫 3 학년으로 구성된 명예 보호 팀을 이끌었다. 이봐 요, 그들은 엄숙한 표정을 지니고 있으며, 내일의 도전에 기꺼이 응할 것입니다. 건강한 페이스는 스스로를 극복 할 수있는 힘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앞뒤로 서둘러 서둘러 어깨에서 어깨까지 부담을 견뎌야합니다. 희망.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마음 속에 영원한 이상이 있기를 바랍니다. 어서, 내일 우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자부심을 눈썹으로 날려 보내주십시오.
드럼 밴드 - Liu Xiaoran은 처음 2 학년으로 구성된 드럼 밴드로 초연에 올랐으며, 젊어지고 활력이 넘칩니다. 영웅적인 정신으로 가득 찬 쇼는 그들이 승리하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훈련, 독수리의 날개를 날카롭게 할 수있는 능력, 어제의 땀은 내일의 왕관과 교환 될 것입니다. 2 학년과 2 학년의 선수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응원 해 주며, 열심히 싸워 어제의 서원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십시오.
Waist Drum Team - Lu Ying은 이제 막 중학교에 입학 한 동급생들과 함께 초라하게 돌아 왔습니다 .35 명의 신입생이 열정적 인 새로운 가정을 형성했으며 열정과 희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새롭게 창안 된 반은 햇빛과 활기찬 발달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불 같은 어린 시절, 젊은 침례를 받아 들여라! 양지사 팀 - Liu Xiaoran은 그들 뒤에 밀접하게 있으며 일류의 학생들 Yangko 팀은 새로 형성된 클래스 그룹이기도합니다. 젊고 활력이 넘치는 그룹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수십 명의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위한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승리의 문이 열리게 될 것이라고 믿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육상 경기장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인생의 현장에서 그들은 재능을 보여줄 것입니다. 제 1 계급, 제 2 계급!
6 학년 스포츠 팀 - Lu Ying, 모두, 이제 6 학년 팀. 선생님의지도 아래이 학년은 비교 공부, 학습, 돌진, 돕기 및 수다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함께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국경일에 6 학년 선수들이 스포츠 분야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정의 정신으로 경쟁의 두 번째 목표 인 우리는 뛰어난 업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 학년 스포츠 팀 인 Liu Xiaoran은 현재 5 학년 스포츠 팀입니다. 이봐 요, 그들은 모두 활기차고 영웅적입니다. 그래서 오만하고 거만한 팀은 확실히 스포츠 분야에서 강렬한 정신을 발휘할 것이고, 상대방을 물리쳐 승리 할 것입니다. 선수 운동, 열심히 일, 승리의 기치가 당신에게 손짓합니다.
4 학년 스포츠 팀 인 Lu Ying은 4 학년 2 개 팀으로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가 날고 있고, 모두가 영웅이며, 미소 짓고, 자신감이 있으며, 집단 정신입니다. 묘사 - 뛰어난 스타일, 엄격한 규율, 단결과 사심, 인내. 나는이 스포츠 모임에서 가장 아름답고 강한 팀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4 학년 때, 우리는 당신을 응원합시다!
3 학년 스포츠 팀 인 Liu Xiaoran은 3 학년 팀입니다. 이봐 요, 그들의 건강한 자세, 깔끔한 속도, 그들의 밝은 슬로건, 투쟁의 외침. 이 운동 선수들은 선생님과 부모님의 생계와 기대로 가득 차 있으며 대담하고 진취적이며 진취적인 정신을 전진시킵니다. 나는 그 (것)들에게 우수한 결과를 바란다.
2 학년 스포츠 팀 - Lu Ying은 2 학년 팀이되었습니다. 이것은 단합 된 그룹으로서, 투쟁하기위한 집단입니다. 이것은 자신감과 활력이 넘치는 그룹입니다. 오늘날, 그들은 복숭아와 매화, 내일, 그들은 조국의 기둥이 될 것입니다. Jinqiu의 기쁨으로,이 단합되고 부지런하고 활기찬 그룹이 떠오르는 태양처럼 생겨 꽃처럼 피어납니다!
1 학년 팀 - Liu Xiaoran의 새로운 소유자, 새로운 계급, 우리는 목표이며, 함께합니다. 1 학년은 금년에 막 형성 된 수업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스포츠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은 부드러운 얼굴에 행복과 행복이 가득하며 웃음은 태양만큼 밝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는 종묘 원의 경작의 밑에, 번창하고 우수한 결과를 달성 할 것이라고 믿는다.

끝맺음 Lu Ying : 선생님, 급우들 : 황금빛 가을 시즌에 3 일간의 스포츠 모임이 바쁜 서곡을 시작하고 수확을 소리 냈습니다. 스포츠 선수의 대다수는 교사의 위탁, 동반자의 기대, 모든 사람들, 피로 가득 차고, 젊음 보디 빌딩과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차 있으며,이 엄숙하고 신성한 리뷰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단합하고 앞서 나가고, 열심히 일하며, 올림픽 정신을 전진시키고, 스포츠의 질을 높이고, 훈계에 순종하며, 심판에 복종하고, 경쟁 및 영적 문명의 결과를 달성하십시오.
Qi :이 스포츠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바랍니다.


Wensi, 게임의 개막 연설 :

친애하는 선생님들, 친애하는 동급생들, 좋은 아침 모두들 :
Huifeng은 수천 킬로미터 만에 노래를 보내 수확에 기쁨을 가져다 주었고, 푸른 하늘이 얼마나 날카로운 희망이되는지. 베이징 올림픽의 성스러운 불이 꺼졌습니다. 학교 체육 대회의 북은 올림픽 정신을 고수하고 즉시 듣게 될 것입니다.이 아름다운 초겨울 계절에는 열정으로 가득 찬 Experimental Middle School 2008 겨울 육상 경기를 맞이했습니다.

듣고 장엄한 "가을 3 월"이 연주되었으며, 엄숙한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험 중학교의 깃발 팀입니다. 표준 소지자는 정직하고 열심히 일하는 훌륭한 전통을 반영하여 오만하고 정력적이며 어깨 - 어깨 광고판과 스포츠 클럽의 팀원은 활발하고 영웅적이며 실제 사람들의 영적 전망을 상징합니다.

가벼운 페이스에서, 우리는 맹렬한 팀에 올 것입니다. 다채로운 깃발은 새로운 시대가 젊음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음을 보여줍니다!

꾸준한 속도로 초심을 향해 걷는 것은 게임의 공정한 메신저 인 심판 팀입니다. 그들은 모두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모든 운동 선수의 진정한 수준을이 게임에서 가장 공평하게 만들기 위해서.
다음은 각 반의 스포츠 팀에 대한 리뷰입니다.
우선, 우리는 일등의 선수들에게 와서 태양의 열정을 가지고 행복을 포옹하고 꿈을 위해 싸우며 영광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Gao Yi는 66 곡으로 구성된 하드 노래로,이 노래의 영혼을 결코 잃지 않습니다. 그들은이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광채를 얻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발걸 들으실 수 있으십니까? 그것은 영웅적인 산책의 그룹이었습니다. 어서! 하나의 수업! 자신을 믿으십시오, 우리는 첫 번째입니다!
고등학교 1, 4 학년 팀은 열심히 일하면서 열정적 인 86 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는 운명을 잃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기꺼이 잃고 자합니다.
이봐 요! 우리에게 손을 흔들어주는 것은 일류 선수 들로서 게임의 결과에 관심이없고 게임의 과정 만 즐기며 게임을 힘들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래는 첫 번째 팀의 팀을 환영합니다. 그들은 모두 미소를 지으며 영웅적이었으며, 젊고 낙관적이었으며 고조되었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면 성공할 것입니다."라고 믿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일류 운동 선수들입니다. 그들은 자신감있는 미소와 용기를 가지고 우리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최선을 다할 때까지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참여하는 한 성공합니다.
이제 우리 한테는 운동 선수들이있어, 보라구! 그들의 미소가 얼마나 훌륭하고, 그들이 얼마나 굳건한 지, 그리고 오늘날 그들은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한계에 도전 할 것입니다.
다음은 1 등반의 대표 였고, 나는 군대 훈련과 라디오 운동 대회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고교 첫 운동에서 모두 최선을 다해 더 나은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일류 팀은 모두 잘 보이고, 에너지가 넘치며, 게임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그들은 오직 "사랑이 승리 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제는 가오이 꿈 팀의 팀이 있습니다. 배우는 과정에서 그들은 선두를 잡고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분야에서 우리는 그들이 영웅적인 말처럼 최선을 다할 것이며 훌륭한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제 우리는 일류 팀에 다가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늘의 태양과 내일의 아들입니다.이 스포츠 모임에서 결과를 얻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봐! 도중, 1 등석의 선수들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투쟁의 결실과 연단에서의 창조의 광채를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에게 오는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열정과 사기가 가득한이 스포츠 모임에 참여하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 단결과 고양, 올림픽 정신에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지금은 높은 수준입니다. 오! 그들은 우리에게 와서, 그들은 믿습니다. 땀이 응축되어 영광을 얻습니다.
이제 첫 번째 클래스의 팀이 있습니다. 그들의 얼굴은 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의 마음은 승리의 열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즘, 1 등석의 선수들이 올 것입니다 :
그들은 역류 어류이며 독수리 날개 독수리입니다. 힘으로 힘을 얻고 근면 한 강습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첫 번째 클래스는 단결 된 그룹이며, 단결 된 그룹이며 공격적이며 경쟁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스타일, 높은 사기 및 1 등석의 선수들이 직접 만나게됩니다. 그들은 정돈 된 페이스와 영웅적 정신으로 일등석의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항상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최고 수준의 팀이 첫발을 내디뎠다.이 팀은 항상 싸우고 싸우는 팀이다.이 스포츠에서는 항상 더 빠르고 강하게 올림픽을 추구 할 것이다. 영혼, 게임에 영광을 더하십시오!
뒤에 오는 종류는,이 측으로 걷고있다, 바람 및 비가 그들의 의지를, 천둥 및 번개는 그들의 날개의 가득 차있다, 독수리의이 그룹은이 궤도 및 들판에, 공중을 나는 날개, 그들의 새로운 환영 성공 ...
다가오는 일등급 운동 선수는 열정이 넘치고 열정이 넘치며 땀을 사용하여 강렬한 빛을 창조합니다!
다음은 첫 번째 클래스의 스포츠 팀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추구하고 위험한 봉우리를 오르는 결심을해야합니다. 그들은 광대 한 하늘이 우리가 자유롭게 타고 다닐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광대 한 바다가 항해를 허용합니다.
이제는 상류 팀이 무대에 올랐고 과거의 영광이 역사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쟁이 심하며 스스로를 능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4 명의 선수가 열심히 뛰며 수업에 영광을 안길 것입니다.
2 학년
이봐 요, 우리는 두 번째 반의 팀을 위해 우리에게 왔습니다. 그들은 항상 "나는 열심히 일한다, 나는 후회가 없다, 나는 첫 번째이다"라고 믿는다! 그들은 열정과 땀을 이용해 자신의 전설을 세웁니다.
요즘에는 2 등반의 선수들이 따뜻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밝기를 지니고 있으며, 신념을 고집하며 노력하고 있으며, 힘을 지닌 화려한 장을 쓸 것입니다!
다음의 입학은 자신감 있고 맑은 계급의 두 번째 수업으로, 마음의 부족이없고 마음의 부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이있는 한 "투 인성이지만 용감한"슬로건을 내걸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두 번째 클래스의 팀은 정력적이고 활기차고 낙관적이며 강인한 모습을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타일, 게임의 수준에서 경쟁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다가오는 것은 2 등석의 팀입니다. 그들은 영웅이고, 페이스는 꾸준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끈질 기고, 땀이 들판에 남아있는 한 항상 풀코스 환호에 빠질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고등학교 2 학년의 16 명의 선수들은 열정적으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넘어지는 곳에서 일어나서"는 그들이 불멸의 존재라고 믿습니다. 확고한 눈빛으로 승리의 영광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오는 선수는 두 번째 등급의 팀입니다. 그들은 건강한 페이스와 깔끔한 라인업을 사용하여 자신이 이길 것이라는 확신을 전합니다. 우리는 다음 경기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멋진 공연을 기대합니다!
바람의 움직임과 함께 2 등반의 선수들이 경기장에 입장했기 때문에 스포츠 경기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가를 통해 더욱 흥미 진진한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2 등반의 선수들에게 다가 서고 있습니다. 그들은 열정적이고 건강하며, 낙관적이고 활기차고 용감하며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들은 2008 년의 힘을 학교 전체에 선언하는 2 등석을 대표합니다!
아침에 첫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두 번째 반의 팀이 우리에게왔다. 그들은 에너지와 영광으로 가득했다. 그들은 올림픽 선수들처럼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끝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진도의 걸음, 2 등반의 선수들은 날아 가기를 갈망하고, 그들의 영혼은 날고 있고, 젊음은 희망을 불어 넣고, 땀은 꿈을 풀어주고, 끈기는 승리입니다.
이제 우리는 2 등반의 선수들에게 와서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이 스포츠 모임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2 등반의 선수들이 와서 보았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자랑스러워! 당신은 그들의 목소리가 얼마나 큰지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2 등반의 선수들이 최고로 뛰고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도중에, 2 등석의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둠이 새벽을 낳고, 싸움은 훌륭하다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낙관적 인 미소로 모든 성공과 실패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길에 두 번째 클래스의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활기가 넘치고 결코 후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검을 비추는 것을 대담하게하고, 강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고등학생 운동 선수들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대회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따뜻한 박수를 보냅니다.
이제는 두 번째 클래스의 팀이 "진정한 색채에서 우수하고 마음에서 강하다"고 단호하게 믿는다. 그들은 그들이 최고라고 단호하게 믿으며, 승리가 그들에게 속한다고 단호하게 믿는다.
이봐 요, 봄바람이 넘치고 영웅적인 팀은 2 등석의 선수들입니다. 그들은이 경기장에서 "패배의 패배, 수치심과 수치심이 남자 다"라고 말하면서, 그들이 가장 눈부신 경이로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가오는 사람들은 제 2 계급의 운동 선수입니다. 그들은 떠오르는 태양처럼 - 따뜻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들은 엄격한 군대입니다 - 단결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여기에 자신 만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피가 가득 찬 상태로 달려 가면서 자신감이 넘쳐서 단결 한 고등학생이 얼굴을 마주 보았다. 어쩌면, 그들은 최고가 아니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것은 두 번째 수업입니다!
이제 그들은 두 번째 수업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예술의 엘프 일뿐만 아니라 경기장의 엘리트들입니다. 그들은 올림픽 정신을 이어 받아 예술적 영혼을 풀어주고 우승을 차지할 것입니다!
2 등석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Crouching Tiger, Hidden Dragon의이 분야에서 확실히 잠재력이 가장 큰 팀이 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2 등석의 독수리 같은 팀은이 광대 한 분야에서 태양이 그들의 영광스러운 땀을 목격하도록하고, 땀을 이용해 하루의 향기를 봅니다!
마지막 모습은 두 번째 등급의 운동 선수들이었습니다. 그들은 광대 한 바다로 달려 오는 맑은 봄처럼 초원에서 급속도로 말을 타고 말을 탔습니다. 그들이 휩쓸고 자하는 땀을 함께 응원합시다!
이 스포츠는 "우정 첫째, 경쟁 초"의 교리를 기반으로, "노력, 진취, 친절, 상호 도움"의 정신을 수행, 우리는 기대 : 스포츠 선수 스타일, 경쟁 수준을 재생, 우리는 확신 : 스포츠 회의 완벽한 성공을 달성하십시오.


Wenwu, 게임의 개막 연설 :

안녕 여러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