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새해 첫날 붉은 스카프 방송


1 부 : 새해 첫날 빨간색 스카프 방송 초안 에세이

[A] 새해의 공과 북을 두 드리자.
[合] 기뻐하는 용을 춤추게합시다!
[B] 축제 용 등불을 끊어 버리자!
우리 마음이 날아 가게 해주세요.
[A] 눈 깜박 할 사이에, 추운 겨울이되던 해에 우리는 서쪽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2019 년 새해 첫날을 축하 할 것입니다.
새해 첫 날에, 우리는 우선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행복한 휴일, 좋은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가 급성장하고 번영하고 번영하고 싶습니다.
[A] : ***, 설날에 대한 이야기, 어떻게 생겨 났는지 알고 있니?
[B] 알아! 알아! 이름으로 시작합시다. "Yuan"은 시작의 의미를, "Dan"은 Tianming의 시간을 가리키며 또한 낮 시간을 의미합니다. 새해 첫날이 그 해의 첫날입니다.
[A] 다음에, 나에게 말해 보자 : "설날", 남부 왕조 샤오 Ziyun "징 야"시에서 가장 이른시 : "4 새해 첫날, Wanshou 처음."
[B] 중국의 지방 방언에는 '새해 첫날', '첫날의 날'이라고하는 이름이 있으며, '첫날'이라고 불리운다. 일반적으로 "첫 달의 첫날"이라고도 불린다. . 중국에서의 설날은 똑같지 않았습니다. 샤오 왕조는 첫 달 첫날, 상 왕조는 12 월 첫째 날이었으며 서주 왕조는 11 월 첫날이었습니다. 진 황황 황제가 6 개의 왕국을 통일 한 후 다시 10 월 첫날을 새해 첫날로 취하고 그 이후로 나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한나라당의 우 (Wu) 황제 첫해에 시마 키안 (Sima Qian)은 첫 달 첫 달 첫날과 같은 "타이완 달력"을 설립했으며, 1911 년의 혁명에서 사용되었다.
[A] 중화 인민 공화국의 설립, 孫正仁은 "농부가되었을 때, 서양 달력에서 통계를 볼 때", 봄 축제 정월 1 일, 서기 1 월 1 일을 새해 첫날로 정한다.
[B] 기억 나니? 설날에는 영화 감상, 신년 파티 즐기기, 수수께끼 짐작과 같은 많은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청소, 쓰레기 문지기, 환경 보호 등의 사회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A] 2019 년이 막 지나갈 무렵입니다. 우리는 조국의 60 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마카오가 돌아온 지 10 주년을 기념했습니다.
[B] 2019 년, 우리는 소그룹이 된 특별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지방, 도시 및 카운티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들의 검열을 환영합니다. 일반 농촌 국가 인 Liqun National Elementary School은 손님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A] 우리는 또한 라디오 게임, 계급 관심 단체, 그림 대회, 일기 쇼, 걷어차 기 건너 뛰기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우리 캠퍼스는 전례없는 활력과 활력을 제공하며 학생들은 또한 이러한 활동은 행사되고 성장합니다.
[B] 1 년 동안 당신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주었던 사람들을 돌이켜 보면서,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준 보살핌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올해 가장 감사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A] 부모님을 키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선생님을 양성하고 반 친구들과 친구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 새해 초에 빨간 스카프로 방송에 알려주세요. 고마워요.
[B] 이것은 실제로 우리가 모든 잔디에 감사하고 싶다, 그들은 두꺼운 녹색을 주었다, 땅의 각 인치 덕분에, 우리가 지구에 족 답할 수있다 그래야,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덕분에, 우리가 상상할 수있는 공간, 태양 덕분에 그리고 달, 우리에게 따뜻함과시를 ...
[B] 새해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학생들이 2019 년에 새 이주자가되어 새로운 외모를 보여주고 예의 범절을 이해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혁신적이며 Liguo 자격을 갖추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A] 유머는 조화로운 음표이며,
[B] 유머는 보호 된 항구입니다.
[He] 휴식을 취하고 "Happy Jumping Beans"에 들어가 봅시다.
[A] 오늘 네게 주어진 농담은 "tr의 속임수"
[B] 오늘 우리 가족은 매우 지루했습니다. 샤오 옌은 배드민턴을 치기 위해 두 개의 섹션으로 나뉘었고, 어머니는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4 개의 섹션으로 나누고 마작을 연주했습니다. 다진 고기를 자르십시오. 우리 엄마는 울었다. "어떻게 그렇게 바보 같습니까? 너무 심하게 잘라주세요!"아빠는 약하게 말했다. "갑자기 축구를하고 싶다."
[A] 좋은 시간은 항상 단명하며, 이제는 모두에게 작별 인사 할 때입니다.
[B] 내일은 2019 년 새해 첫날입니다.
【合 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2 부 : 새해 첫날 붉은 스카프 방송

노래 "해피 뉴 이어"
Hehe : 안녕하세요! Shitou Guoxiao Red Scarf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 : 나는 학년 아나운서 야. ***
B : 나는 학년 아나운서 야. ***
A : 시간은 1 인치, 금은 1 인치,
B : 노인들을 한걸음 씩 걷는다.
A : 눈 깜짝 할 사이에, 그것은 연말에 있습니다. 한나라당의 우 (Wu) 황제 첫해에 시마 키안 (Sima Qian)은 "대만 달력 (Taiwan Calendar)"을 만들었는데 이는 첫 달 첫 달 첫날과 같았 기 때문에 1911 년 혁명에서 사용되었다.
A : Y 야헌 선생님은 "Z 청에 가려면 농장에 갔을 때 서쪽 달력에서 통계 작성"을하기 위해 정저우 첫날은 봄 축제이고 서양 달력의 1 월 1 일은 새해입니다.
B : 기억 나니? 설날에는 영화 감상, 신년 파티 즐기기, 수수께끼 짐작과 같은 많은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A : 청소, 쓰레기 문지기, 환경 보호 등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을 "해피 뉴 이어"
B :시는 당나라의 대중적인 형태입니다. 설날에 관한 그시를 알고 있습니까?
A : 알아. 알아! Dong Sigong은 "Shou Shou"를 썼다.
B : 돌아올거야?
A : 윌 :
샤오유의 흰 머리카락이 범프로 가득 차있는 것은 아니며 고풍스러운 용광로는 불면증이다.
밤의 와인을 마르기 위해 양초를 자르고, 봄의 돈을 사세요.
폭죽의 심장을 듣고, 복숭아의 변화를보세요.
드럼 매화가 1 개를 추가하고 5 개의 웃음이 새해를 축하합니다.
B : 너의 지식은 정말로 넓다!
A : 기억 나니?
B : 나는 그렇게 많이 말했고, 우리는 초기의 모든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해야한다!
A : 맞아!
Hehe : 나는 새해 복 많이 받으 라. ! !
A : 1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올해의 수확과 기쁨, 성공과 실패를 돌이켜보고 삶의 일부분을 회상해야합니다.
B : 1 년 동안 당신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주었던 사람들을 회상하면서, 나는 그들이 우리에게 주었던 관심과 도움에 감사한다. *** 올해 가장 감사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A :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 드리고 부모님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선생님을 양성하고 반 친구들과 친구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 새해 초에 빨간 스카프로 방송에 알려주세요. 고마워요.
B : 사실입니다. 우리는 모든 풀을 고맙게 여기며, 푸른 의미를 많이 주었고, 땅의 모든 부분에 감사를 표하며, 우리가 지구에 발을 딛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에 감사하고, 우리가 상상 한 공간을 주시고, 태양에게 감사를드립니다. 그리고 달, 우리에게 따뜻함과시를 ...
A : 오늘 정오에 작은 방송이 거의 끝나 가고 있습니다.
B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의 노래에서 빨간색 스카프 방송은 학생들에게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Hehe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학습과 진보!


제 3 부 : 새해 첫날 붉은 스카프 방송

A : 가오 온 쟈오 B : 팬 유첸
음악 "오프닝"
[A] 친애하는 선생님, 친애하는 동급생
[B] 안녕! 빨간색 스카프 방송이 시작됩니다!
[A] 제 5 비행대의 가오 온 조오입니다.
[B] 제 5 비행대의 팬 유첸입니다.
[A] Red Scarf Broadcasting의 이번 호에서는 "Campus Grassland", "Life Encyclopedia", "Learning Help", "Do re mi songs"및 기타 열을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들어주십시오.
음악 "Campus Grassland"
[A] 시간은 날아가고, 시간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시간은 정말로 귀중합니다!
[B] 나는 또한 당신에게 동의합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2019 년 설날을 맞이할 것입니다. 설날을 맞아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행복한 휴가, 좋은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가 급성장하고 번영하고 번영하고 싶습니다.
[B] 새해 첫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설날의 기원을 알고 있습니까?
[A] 현대, 설날은 광고 첫 해 첫날을 의미합니다. 서양 달력이 중국에 도입 된 이래, 설날은 새해에 헌정되었고, 전통 예식은 봄 축제라고합니다. 이에 앞서 설날은 항상 음력설 첫날을 지칭했습니다. 위안은 "시작"과 "시작"의 의미이며, 댄은 "요일"을 의미하며, 설날은 "첫날"이라고합니다.
[B] 1949 년 9 월 27 일 중국 인민 정치 협의회 제 1 기 본회의의 결의안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은 우리가 태양 달력이라고 부르는"기독교 공화국의 해의 법을 채택했다. 음력설과 그레고리력을 구별하기 위해, 또한 음력 24 일 태양의 음력의 "Lichun"은 음력설 직전과 직후이므로 음력 1 월 1 일을 "봄 축제"로 변경하고 태양 달력의 첫날을 "새해 첫날"로 지정했으며 지금까지 설날이 나라가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축제입니다.
음악 "생활 백과 사전"
[A] 모든 나라에서 설날의 관습을 알고 있습니까?
[B] 조금은 알고 있지만, 너무 잘 모르겠습니다.
[A] 인도 설날은 "새해 첫날"과 "금식 설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해 첫날에 아무도 사람들을 화나게하지 않으며 성질을 잃을 수 없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새해가 축하하는 것이 아니라 울고 있습니다. 그들은 설날 초에 년이 짧아지고 인생은 짧다고 생각하며 울음은 한숨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새해 첫날의 새벽부터 자정까지 새해를 하루와 하루 밤 단식하여 환영합니다.
새해 첫날, 브라질 사람들은 높은 횃불을 들고 산에 몰려 들었다. 사람들은 행복을 상징하는 황금빛 자작 나무를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 만이이 드문 과일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축복을 구하는 것"이라고 부릅니다. 브라질의 시골 지역에는 독특한 풍습이 있습니다 - 그것은 분노입니다. 새해 첫날에 만날 때, 서로의 귀를 잡고 축복을 표현해야합니다.
파키스탄의 관습은 새해 첫날에 파키스탄 사람들이 붉은 가루와 친척, 친구들을 만났을 때 새해를 맞았을 때 새해 복을 기리기 위해 이마에 서로를 칠했다.
[B] 새해는 항상 사람들에게 좋은 소망을 가져다줍니다. 옛날과 새로운 시대의이 날, 전 세계 사람들이 새해를 독특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환영합니다.
[A] 스페인 사람은 전날 밤 전야에 있었고 모든 가족 구성원은 음악과 게임을 축하하기 위해 재결합되었습니다. 자정에 12 시가되면서 첫 번째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모두가 포도를 먹기 위해 달려 들었다. 과일을 더할 경우 종으로 12 조각을 먹을 수 있는데, 이는 새해 매달마다 괜찮음을 상징합니다. 새해 첫날에 아이들은 맹세하고 싸우며 울기 쉽다. 이러한 현상은 불길한 징후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새해 첫날에는 어른들이 항상 아이들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동시에 행운을 보이기 위해 금화 나 구리 동전을 휴대해야합니다.
새해 첫날 새벽에 스코틀랜드 사람은 모든 가정 앞에 돈을 댈 것이고 아무도 지켜보고 있지 않으며 도둑과 도둑은 오늘 밤에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그 지역의 관습 때문에, 새해 첫날에 돈이 먼저 문 밖에 있었고 새해가 다음날에 나왔다. 문이 아침 일찍 열렸을 때 나는 문앞에서 돈을 보았고 "처음에는 부자가되었다"는 의미를 가졌다.
음악 "돕기 학습"
[A] 새해오고 있다는 것은 우리 학기가 끝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종 검토를 검토하기위한 좋은 방법을 공유합시다.
[B] 검토가 끝나면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1. 지식을 효과적으로 검토하고 틈을 확인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배운 지식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숙제와 허구를 결합하여 지식의 허점을 찾아보고, 당신이 검토하고있는 내용과 검토의 초점을 명확히하기위한 검토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검토 과정에서 매일 계획된 검토 내용을 준수해야하며 2 일간 이틀 동안 낚시를 피하십시오. 2.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학습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수업에서 나는 학습 활동에 귀를 기울이고,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법을 배웠으며, 교사의 검토를 통해 생각하고 생각했다. 열쇠와 이해할 수없는 질문을 노트에 보관하고, 교사와 반 친구들에게 제 시간에 알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검토 기간 동안 교사가 남긴 숙제는 독립적으로 고려되어 신중하게 작성되어야합니다. 질문을 검토하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아이디어를 명확히하는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확인, 확인 및 확인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리뷰가 견고할수록 학습의 질이 좋아집니다.
[A] 3, 일과 휴식, 두뇌의 좋은 사용을했습니다. 학업 성취도를 높이려면 일과 휴식의 결합과 합리적인 두뇌 사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평가 기간 동안 많은 학생들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냈고, 연장 근무를했으며, 숙제를 검토했으며, 수면 감소 방법을 사용하여 학습 시간을 늘 렸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해가 너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피곤하고 약해지고, 느린 사고, 기억 상실, 오랜 학습 시간과 낮은 효율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검토를 강화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만, 적절하고 적절해야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교실을 벗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눈 운동을하면 뇌와 눈에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시험에서 조심스럽게, 성공과 동등하고, 자신감이 가득하며, 평소의 노력을 믿도록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B] 설날 휴가가 당신 앞에서 학생이 놀아 주셔서는 안되며, "매화가 쓴 차가움에서 나옵니다. 바오 지앙 펑은 연삭에서 빠져 나옵니다."단단한 땀을 흘려서만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음악 "할아버지 노래들"
[A] 오늘은 축제의 분위기를 미리 느끼고 노래 "do re mi songs"로 가져온 노래를 들어보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 내가 만날 때마다, 나는 우리의 진지한 기대를 털어 놓았다.
[B] 당신이 떠날 때마다, 그것은 당신이 다시 흥미 진진하게 될 때를 의미합니다.
[A] 우리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좋은 기분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쇼가 끝날 때 우리를 기억하십시오. 나는이 문제의 아나운서 인 Gao Wenzhao입니다.
[B] 저는 팬 유첸 (Pan Yuchen) 아나운서입니다.
[제나라] 다음에 다시 만날거야.


제 4 부 : 새해 첫날 붉은 스카프 방송

[A] 시간은 1 인치, 금은 1 인치,
[B] 노인이 걸어 갈 시간.
[A] 눈 깜빡 할 사이에, 연말에,이 우울한 겨울에 우리는 서부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2019 년에 새해 첫날을 축하 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친구들, 친애하는 카운슬러, 빨간 스카프가 방송되고 제 시간에 만나 뵙겠습니다.
[A] 강렬하고도 바쁜 해가 끝날 무렵, Sun Center School Brigade는 팀 기반의 경쟁과 "환경 보호"라는 주제로 보고서 사본 비교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2 월 내내 2 학년에서 6 학년까지의 수업은 적극적으로 준비되고 수행되었으며 "수업은 훌륭합니다. 모두가 참여합니다"라는 분위기를 진정으로 이루어 냈습니다.
[B] 예, 학생들은 팀 회의에서 매우 열심히 일하면서, 그들은 "아주 좋습니다"라는 한 단어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젊은 개척자 활동은 분명히 학생들에게 깊고 아름다운 기억을 남길 것이라고 믿습니다!
[A] 예, 우리 모두가 협력하여 젊은 개척자 활동을 더 다채롭게 만들자!
. 한나라당의 우 (Wu) 황제 첫해에 시마 키안 (Sima Qian)은 첫 달 첫 달 첫날과 같은 '대만 달력'을 설립했으며, 1911 년의 혁명에서 사용 된 '샤 Li'라고도 불린다.

[A] 기억 나니? 설날에는 영화 감상, 신년 파티 즐기기, 수수께끼 짐작과 같은 많은 의미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청소, 쓰레기 문지기, 환경 보호 등의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B] 와우! 너의 지식은 정말로 넓다!
[A] 기억 나니?
[B] 너무 많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초창기에 모든 사람들을 위해 경배해야합니다!
[A] 예!
[그는] 모두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 !


끝 :
[A] 오늘 오후에 빨간색 스카프 방송이 끝나고 있습니다.
[B] 노래에서 빨간색 스카프 방송은 학생들에게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合 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 빨간색 스카프 방송이 끝났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에 보겠습니다.


제 5 장 : 새해 첫날 붉은 스카프 방송

배경 음악 "봄 축제 전복"
남성 1 : Dai Yao Center National Small
여성 1 : Dai Kiln Center 초등학교
여자 1 : 여기 있습니다.
그는 : 빨간 스카프 방송국
남성 1 : 여기서 우리는 캠퍼스의 활력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창을 엽니 다.
여성 1 : 따뜻한 축복으로 여기에 꿈이 있습니다.
여성 2 : 친애하는 선생님들,
남자 2 : 친애하는 급우,
Hehe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성 1 : 오늘은 12 월 31 일 목요일, Dai Yao National Little Red Scarf 방송국입니다. 다시 만나겠습니다.
남성 1 : 저는 Ge Yichen 아나운서입니다.
여성 1 : 나는 Zhou Yaqian입니다.
남성 2 : 저는 Zhu Xia입니다.
여성 2 : 나는 Sun Pan입니다.
Hehe : "설날을 축하하고 새해를 맞이하십시오"라는 6 개의 특별 프로그램에 지금 참여하십시오.
남자 1 : 선생님들, 급우들, 우리는 지금 6 개의 수업으로 당신에게 생방송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Female 1 : 학교 전체의 선생님과 급우들에게 먼저 인사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모든 학생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래!
남성 1 : 오만한 겨울 눈으로 붉은 매화
여성 1 : 녹색 버드 나무 예복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해
남자 2 : 봄은 땅에있다, Baihuayan
여성 2 : 신세계에 축제
Female 1 : 새해의 종소리가 울리려고하고 있고, 시간의 바퀴가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겨울의 따뜻한 햇살과 함께 기쁨으로 가득한 2019 년 새해가 올 것입니다.
남성 1 : 새해가 우리를 우리의 성장에 더 가깝게합니다.
여성 2 : 새해가 행복한 삶을 염색했습니다.
남자 2 : 새해는 우리가 다음 시즌의 파편을 가로 채게합니다.
여성 1 : 새해는 우리에게 삶의 상상력을 선사합니다.
Hehe :이 순간, 우리는 이미 봄의 숨결을 느꼈다.
남자 2 : 오늘, 우리는 우리의 운명에 의해 가져온 기쁨을 즐기고이 멋진 시간을 즐기기 위해 이곳에 모였습니다.
여성 2 : 오늘, 우리는 진정한 감정을 느끼기위한 마음과 함께 얼음과 눈을 녹이는 사랑으로이 곳에 모였습니다.
남자 1 : 오늘, 우리는 당신의 마음을 열고 당신의 열정을 풀어줍니다.
여성 1 :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였습니다, 기쁨의 바다가 될 것입니다, 행복이 구름을 통해 울려 퍼지게하십시오.
남성 1 : 2019 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엄청난 한 해가되었습니다. 우리의 위대한 조국은 64 세 생일을 마쳤습니다. 우리가 가장 진심 어린 감정을 가지고 우리의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 위대한 조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경 음악 "My Country"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