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국가 게임 게임 입하


팬 Wenyi, 전국 대회 입학 허가서

아래는 1 학년 44 명, 1 학년 아이들입니다. 44 명의 아이들은 44 명의 작은 별과 같아서이 집단적인 가족에 빛납니다. 이것은 활기찬 그룹이며, 건강은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부지런한 연구, 예의와 예의, 따뜻하고 활기차고 독립적 인 혁신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따뜻한 햇살과 부드러운 산들 바람에 우리는 2 학년 학생들에게 다가갑니다. 오, 그들의 얼굴이 얼마나 밝고, 그들의 계단이 얼마나 깔끔한 지. 그들은 봄처럼 활기차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햇빛과 비, 통일되고 활기차고 활기차고 고양 된 집단으로 가득 찬 그룹입니다. 그들은 작지 않다. 그들의 슬로건은 너무 밝다 : "올림픽 챔피언, 나부터 시작, 영웅 대대, 일류를 위해 노력한다."어서, 모든 2 학년 친구들은 승리가 너를 멀리 기다리지 않고있다.
이제 우리는 3 대대에 올 것입니다. 조용하고 영리한 17 명의 소년과 16 명의 소녀로 구성된 활기찬 그룹입니다. 유치한 얼굴과 무한한 호기심으로 그들은 몸집이 작고 어깨가 부드럽지만 수업 시간에 모든 교사들에 의해주의 깊게 돌보아집니다. 요람. 이봐 요! 그들은 깔끔한 복장을하고 깔끔한 발걸음을 내딛 으면서 전투를 기다리는 병사와 같다. 그들은 더 강렬 해져 행군하는 장공사의 매력을 보여준다. 우리 모두가 키가 크고 더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봐, 4 학년 비행 중대가 우리 한테오고있어. 그들은 열정적이며 정돈되어 있으며 긍정적이고 진지한 태도로이 스포츠 모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대회가 열리기 전에 청소년 운동 선수들은 열심히 일하고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훈련에 참여합니다. 오늘의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은 분명히 놀 것입니다. 레벨에서, 게임의 스타일, 성능이 더 흥미 진진합니다!
이제 5 학년 편대에 들어가는 5 학년 비행대 팀은 집단과 훈련을 사랑하는 55 명의 학생들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게임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 이봐, 모두가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가득 차있다. 그들은 경기장에서 열심히 싸울 결심을 한이 스포츠 대회에 참가할 자신감으로 가득합니다.
이제 저는 6 학년 비행 중대에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그룹입니다. 그들은 매우 장난 꾸러기일지도 모르지만 교사들에게 종종 짜증을 낼지 모르지만 스포츠를 좋아하고 집단적 명예를 중요시합니다. 이봐 요! 그들은 강한 팔과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활발한 인물은 50m, 100m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 열심히, 스포츠 운동 선수와 싸우고, 레벨을 플레이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플레이하십시오. 어서! 6 학년 때, 초등 학교 경력을 성공적으로 끝냅니다!


국가 게임 게임 입학 팬 웬 2 :

1 년 스포츠 모임 입학 연설은 떠오르는 해를 맞으며, 활기차고 사랑스런 엘프들이 우리에게옵니다. 이것은 1 년짜리 어린이 학급입니다. 그들은 태양처럼 활기차고 꽃처럼 부서져 있습니다. 어린 나이를 보지 말고 처음으로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지만 42 개의 밝은 눈은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그들의 밝은 미소는 그들이 잘 준비되었다고 선언했다. 그들은 단합과 노력의 정신을 이어 받아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입니다.
다양한 스타일, 높은 사기 및 1 등석 2 등 팀. 이봐 요, 부드러운 얼굴과 생동감 있고 진실한 특성을 지닌 아이들은 마을 사람의 독특한 단순함과 인내로 신생 송아지의 용기가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빠르고 더 강하게"하는 정신으로 스스로 동기를 부여합니다. 열심히 땀을 밭에서 놀고 있습니다. 아기가 큰 미소를 지으며 기다려주십시오!
이제는 1 년짜리 팀입니다. 그들은 캠퍼스의 엘프들입니다.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것은 그들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단합 된 노력이 좋은 결과를 얻는 근원입니다. 그들은 젊지 만 야심적 일 수 있습니다. 빅 브라더, 언니, 1 년 반의 멋진 공연을보세요.
2 년 스포츠 모임 입학 작은 독수리처럼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34 명의 아이들로 구성된 2 년생 클래스는 푸른 하늘을 날아 다닐 것입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 끊임없이 도덕적 자질을 키우고, 문화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지금은 비교적 젊지 만 건강하고 활기차고 모든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이제 2 학년 팀 인 Kuangpeng의 날개, Haiyan Gaofei가 나옵니다. 그들은 2 학년의 작은 운동 선수입니다. 그들은 Kuang Peng처럼 오만 해지기를 원하며 Haiyan만큼이나 용감합니다. 그들은 활기 차고 사랑스럽고 똑똑하고 창피합니다. 페이스의 페이스와 스킬의 가벼움이 그들의 승리를 보장합니다. 그들을 응원 해주십시오.
봐! 이제 두 번째 부류의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단계는 굳건하고 영웅적이며, 그들의 얼굴은 기쁨으로 가득 차고, 그들의 몸은 빛으로 가득합니다. 지식, 건강하고 행복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그들은 힘든 일이 결실을 맺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딱히 최선이 없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들은 나이가 적은 작은 남자이지만 경기장에서 더 빠르고 강하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2 등석의 광채를 기대합시다!
3 년 스포츠 모임 입학 3 년 수업은 23 명의 소년과 10 명의 소녀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학생들은 화려하고 화려한 정원과 같으며, 정원의 아름다운 꽃들입니다 .33 개의 꽃은 열정으로 가득하며 다채로운 꿈을 포기합니다. 학생들은 유년기의 좋은 시간을 이곳에서 보내 게되어 기쁩니다.
이제 우리는 세 팀으로갑니다. 그들은 건강하고 생기 있고 행복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급우들보다 더 잘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급우들과 함께 차갑게 대담합니다. 받침대를 주면 그들은 지구를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고 학습을 사랑하고 노동을 사랑하며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들은 모두 좋은 친구입니다.
4 년 스포츠 대회 입장권! 정력적이고 활기찬 아이들이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깔끔한 페이스는 그들의 열정을 쓰는 그들의 확고한, 화려한 미소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40 명의 그런 그룹이다, 그들은 확신한다! 그들은 용감하다! 그들은 결정된다! 그들은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끈질 기게! 이것은 그들입니다, 이것은 영원히, 열정적 인 네 과목입니다!
가벼운 속도로, 우리는 4 년제 반에 올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의 통일 된 그룹입니다. 깔끔한 의상을 입은 그들은 자신감있게 자신감을 가지고 걸어갔습니다. 우리는 자신감 있고 이길 수있는 자신감과 활기차고 긍정적이며 단합 된 수업에 대한 영광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우정과 행복이 경기장 전역에 퍼지게 할 것이며,이 학교 스포츠 대회에서 빛날 것입니다! ! !
5 년 스포츠 모임에서 청중들은 그 말을 보러 왔고, 5 년 반의 얼굴은 활기와 열정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얼굴에 밝은 미소를지었습니다. 이것은 유나이티드 그룹이며 훌륭한 집단입니다. 이 스포츠 모임에서, 모든 학생들은 마음이 따뜻하고 서로를 지적합니다. 그들은 아무리 어려워도 금을 얻는 과정을 멈출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높은 연단에서 미소 짓는 미소를 기대해 봅시다!
이제 우리는 5 년제 팀에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활발한 아이들의 그룹입니다. 경기장을 흔들기 위해 열심히 땀을 흘려야합니다. 그들은 크리스탈의 눈물을 사용하여 승리의 영광을 포용 할 것입니다! 그들은 꿈이있는 곳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기 때문에!
6 년간의 스포츠 모임에서, 이상을 공개하고 열정을 풀고 앞으로 나아가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을 무대에 오른 6 학년 친구들이 아침 햇살에 행진하며 열정적으로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력적이고 활기찬 수업입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활기차고, 엄숙하게 당신에게 선언합니다. 우정은 첫째, 경쟁은 두 번째입니다. 그들은 기쁨과 조화와 함께 추구했습니다. 그들은 현장에서 경주하고 흔들리고 있습니다. 여섯 교대, 어서!
길에는 여섯 가지 수업이 있으며 모두의 활력과 활력이 넘칩니다. 우정과 격려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전달됩니다. 진보를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것은 출발점이며 끊임없는 노력과 지칠 줄 모르는 추구가 그들의 여행이며, 자아를 깨고 첫 번째를 위해 노력하면 목표입니다. 어제의 땀은 현재의 영광을 누릴 수있을 것입니다. 어서! 6 개의 반은 성공의 대명사가됩니다!
이봐 요, 3 명의 선수가 3 시즌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커다란 구호를 외쳤고 확고하고 강력한 조치로 우리를 향해 걸어갔습니다! 높은 영혼과 깔끔한 ​​움직임으로 영웅적인 방식으로 그들을보십시오. 우정은 첫째, 두 번째 대회는 여섯 가지 수업의 영원한 주제이며, 고강도와 용감하게 절정을 오르는 것은 수업의 끊임없는 신념입니다. "낭만적 인 인물의 숫자뿐 아니라 현재까지도."이 학교 체육 대회에서 3 개의 수업이 총 10 선수들은 대회에 참가했는데 교실에서 열심히 공부 한 학생들이었고 육상 경기에서 열심히 일하는 운동 선수였습니다. 3 개의 클래스가 좋다! 3 개의 클래스가 좋다! 6 년 동안 스포츠 필드에 3 개의 클래스로 구성된 클래스를 준비하자!
6 학년 반 친구들이 34 명의 동급생의 꿈을 이루고 밝은 미소로 격렬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영혼과 영혼으로 가득차 있으며 꿈이 있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용기가있을 때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소규모 팀 스포츠 회의가 시작될 때, 형용사는 이제 멀린 팀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12 개의 팀을 가지고 있으며, 달리기, 슛 슛, 소프트볼, 높은 점프, 긴 점프, 4 x 60m 등 6 가지 경기에 참가할 것입니다. 엄격한 교육을 거친 후에는 각 참여 프로젝트에서 그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실행중인 프로젝트와 길게 건너 뛰는 프로젝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성공을 위해 노력한다"라고 외쳤다. 나는 너를 믿는다. 멀린의 작은 운동 선수들. 챔피언이 너를 부른다.
Huangcheng National Small Athletes Team이 경기장에 입장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활기차고 영웅적이며 야심 차있었습니다. 우리는이 스포츠 모임에서 기적을 일으키기 위해 땀을 흘리는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용기와 용기로 경쟁 스타일을 펼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서, Huangcheng 국가 선수!
도중에 Shangpingguo의 작은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보상이 항상 최고 일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이봐, Xikou National Small Team이 우리에게왔다. 더 빠른 달리기는이 팀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것이이 팀의 꿈입니다.이 스포츠 모임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고, 뛰어난 업적을 달성하고, 학교에 영예를 안기 위해 결심했습니다.


국가의 게임 게임 입학 팬 Wensan :

스포츠 게임 클래스 입장 :
다가오는 어린이 그룹은 45 명의 어린이 그룹입니다. 45 명의 작은 별들은이 집단적인 가정에서 빛납니다. 이것은 활기찬 그룹이며, 건강은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부지런한 연구, 예의와 예의, 따뜻하고 활기차고 독립적 인 혁신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스포츠 게임 클래스 입장 :
다가오는 어린이들과 그들의 얼굴 선생님 인 Qiu는 그들의 얼굴에 커다란 웃음을 짓습니다. 햇빛, 비, 이슬이 번성하여 번창하고, 교사의 가르침이 진행 방향으로 안내합니다. Yannen의 어린 인형에서 그는 단련하고 순종적이고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갈망하고 긍정적 인 Donglin의 학생으로 자랐습니다.
당신은 "동린은 나를 사랑합니다, 나는 동린을 사랑합니다", 그들의 슬로건이 얼마나 슬로건인지, 그들의 페이스가 얼마나 굳건한지를 듣고, 오늘 반은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의 반과 교사의 삶을 보여줄 것입니다.
스포츠 게임 클래스 입장 :
이제 우리는 아이들에게 다가갑니다. 이봐 요! 그들은 "啪啦"판을 들고 시끄러운 구호를 외쳤습니다. 얼마나 매혹적입니까! 아이들은 귀엽고 단순하며 친절하며 적극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 인 교사는 의식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수업에 열정적입니다. 학교에서 조직 한 모든 활동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스포츠 모임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포츠 계급이 단어를 설명하기 위해 필드에 들어갑니다! 깔끔한 걸음 걸음, 위엄있는, 열렬한 등받이는 클래스입니다. 이것은 긍정적 인 그룹입니다. 24 명의 소년과 22 명의 소녀가이 따뜻한 집을 구성합니다. 단 하나만 있습니다. 학년이지만, 높은 야망을 가진 작은 개인,이 스포츠 모임에서 수업을 위해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고, 생각하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운동하는 것에 지쳐서는 안되는 장소에 가기를 원한다. "건강은 정력적입니다. "그들이 스포츠 분야에서 잘하는 것을 기대합시다!"
스포츠 게임 클래스 입장 :
봐! 지금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단계는 굳건하고 영웅적이며, 그들의 얼굴은 기쁨으로 가득 차고, 그들의 몸은 빛으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지식, 건강, 행복 및 활력을 원합니다. 그들은 힘든 일이 결실을 맺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딱히 최선이 없다고 굳게 믿습니다. 강한 몸, 특별한 인내와 단결 한 정신은 그들에게 자신감을주고 영광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입회를 허용하는 스포츠 수업 논평 : 이봐! 강력한 페이스를 이용하여, 영웅적이고 오만한 사람은 서예와 그림에 자신 만의 특색을 지닌 소규모 예술가 그룹입니다. 이들은 어린이 집단입니다. 45 명의 학생들이 활발하고 활발한 그룹을 만들었고, 그들은 서로를 도왔습니다. 봐! 정신이 넘치고 사기가 많은 아이들은이 스포츠 모임에서 올림픽의 정신을 홍보하고 동린 학생들의 정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꽃은 만발하고 초원은 초록빛이 비치고 태양은 빛나고 제 2 대대 클래스의 팀은 태양을 마주하고 봄의 발걸음을 옮기며 수수께끼 운동 선수들이 경기장에 들러 와서 학생들은 초록색의 교복을 입고 활력 넘치고 있습니다. 격렬하고 깔끔한 페이스로 작은 공을 들고 작은 운동 선수 광장을 형성하는 것은 내일의 태양을 붙잡고 새로운 세기로 아이들의 희망을 보여주고 두 번째 비행 중대의 문명, 강 대한, 그리고 승리를 보여주는 것과 같습니다. 스타일.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지금 스포츠 필드에 들어가는 모든 학생들의 2 등석입니다. 차분하고 흥분된 표정에서 그들은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이 스포츠 모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이 단합되고 근면함을 증명하는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집단!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멧새를 잡고 속도가 빠르며 두 번째 비행 중대의 파티 팀이 뒤 따르는 플로팅 플래그는 두 번째 팀이 역동적 인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44 명의 급우의 마음이 한 곳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활발한 그룹이고, 국가의 44 개의 별은 끊임없이 번쩍이기 때문에, 단합 된 그룹입니다. 그러한 그룹은 확실히 스포츠 분야에서 강렬한 정신을 발휘하고, 도전하며, 자신을 정복하고, 자신을 능가하며 승리를 이룰 것입니다. 모든 것이 공중에있어, 우리가 기다리고 보자!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진실을 찾고, 감탄하고, 위로 올라가는"학습 분위기에서, 캠퍼스 생활의 우정, 우정 및 형제애에서, "더 높고 더 빠르고 강한"스포츠 경쟁에서, 두 번째 학생들은 용기 있고 열심히 일하고 단결하며 진취적입니다. . 이봐 요! 그들은 속도에있어 확고합니다. 들어 봐! 그들의 슬로건은 밝습니다. 나는 올림픽 정신을 격려하며,이 게임의 두 번째 부류가 특별한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를 응원합시다. 승리의 좋은 소식을 기대해주십시오!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골든 라켓을 들고 강력한 발걸음을 내딛은 제 2 비행대가 초단에 오르고 제 2 비행 대대는 학교의 회화와 서예를위한 특별 수업으로 선생님의지도와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하여 학생들의 서체 이 그림들은 전국, 지방 및 지방 대회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오늘날 그들은 "싸우고 감히 싸울 용감한"정신으로 학교 체육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나는 그들이 중국 올림픽 선수와 같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2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따뜻한 햇살과 부드러운 봄 바람으로 이제 우리는 두 번째 학생들에게 다가갑니다. 오, 그들의 얼굴이 얼마나 밝고, 그들의 계단이 얼마나 깔끔한 지. 그들은 봄처럼 활기차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햇빛과 비, 통일되고 활기차고 활기차고 고양 된 집단으로 가득 찬 그룹입니다. 그들은 작지 않다. 그들의 슬로건은 너무 밝다 : "올림픽 챔피언, 나부터 시작, 영웅 대대, 일류를 위해 노력한다."어서, 두 번째 반의 모든 급우들이 승리를 기다리지 않는다.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이제는 초연에 오르는 것은 세 번째 비행 중대입니다. 23 명의 소년과 15 명의 소녀가이 활발한 그룹을 구성합니다. 그들의 비행 중대의 목표는 "단합하고 투쟁하며 결코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에 도전하는 것입니다!"오늘날의 스포츠 경기장에서 그들은 함께 일하고 첫 번째 도전을합니다. 이봐, 그들의 미소가 얼마나 밝은 지, 들어라, 그들의 구호가 얼마나 큰지, 그리고 우리는이 용기와 자신감이 미래의 모든 발걸음을 딛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이제 우리는 세 번째 팀에 올 것입니다. 이것은 조용하고 영리한 26 명의 소년과 12 명의 소녀로 구성된 활기찬 그룹입니다. 무한한 호기심으로 얼굴은 어리 석으나 몸집이 작고 어깨가 튼튼하지만 모든 선생님의 수업에서 선생님과 독수리를 잘 보살 피고 젊은 독수리가 날개를 날릴 것이며 동린은 성장의 요람이다 . 이봐 요! 그들은 깔끔한 의상을 입고 걸음 걸이를 걷고, 전사처럼 살며, 작은 붉은 깃발을 흔들며 중동 산림 지방의 작은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우리 모두가 키가 크고 더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이봐 요, 3 대대가 얼굴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만하고 오만합니다. 그들은 깔끔한 페이스와 슬로건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활발한 그룹과 강력한 그룹입니다. 동린의 작은 나라의 광대 한 하늘 아래, 선생님의지도 아래 그들은 어린 어깨를 휘젓고 자유롭게 날고 있습니다. 날으십시오, 날으십시오, 밝은 미래는 당신 앞에 있습니다!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연단, 세 번째 비행 중대를 바라보고있는 깔끔한 걸음 걸이, 학교의 좌우명으로 "부지런함, 정의, 단순함, 정직함"을 지닌 거만하고, 거만하고, 거만하고, 웃으며 얼마나 웃으며, 진짜, 청 메이. 독수리 날개와 같은 동린의 광대 한 하늘 아래에서 더 나은 미래로 날아보세요!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형광 스틱을 들고 유니폼을 입고 깔끔한 발걸음을 내딛는 제 3 비행대가 초심에 오르고 있습니다.이 수업은 활기차고, 단합되고 친절하며 일일 행동 습관이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학교 내외부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학생들은이 스포츠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을 도전 할만큼 용감하며, 반원들에게 영광을 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이 스포츠 모임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여기 3 명의 학생들을 원한다.
대대 게임의 3 가지 종류에 입장 :
Donglin Small Folk Orchestra에 관해서는 선생님이나 학생은 Sanyin Liu Squadron을 알지 못합니다. 모두가 당혹 스럽습니다. 우리는 초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각 팀원은 음악에 재능이 있으며 여러 번 무대에 올랐으며 우레와 같은 손에서 더 자신감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지 냈습니다. 오늘날 스포츠에서 우리는 악기의 인내를 배우게됩니다. 탄력과 자신감이 당신 자신을 도전하고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대대 게임의 4 가지 종류에 입하 :
이제는 4 개의 비행 중대가 곧게 뻗어 나올 것입니다. 그들은 단정하고 깔끔한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단합되고 협조적이며, 첫 번째 장소에서 우승하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자신감이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오늘 수업에 영광을 얻고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대 게임의 4 가지 종류에 입하 :
네 번째 비행 중대가 우리에게 다가왔다. 그들은 열정적이며 정돈되어 있으며 긍정적이고 진지한 태도로이 스포츠 모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대회가 열리기 전에 청소년 운동 선수들은 열심히 일하고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훈련에 참여합니다. 오늘의 스포츠 모임에서 그들은 분명히 놀 것입니다. 레벨에서, 게임의 스타일, 성능이 더 흥미 진진합니다!
대대 게임의 4 가지 종류에 입하 :
이제 우리는 제 4 함대에 왔습니다. 이봐, 그들은 깔끔하고 정력적이다. 이것은 42 명의 학생들로 구성된 응집력있는 그룹으로, 모두 활기차고 사랑스럽고 근면하며 사랑이 넘칩니다. 평소 학업과 인생에서 나는 서로 도울 수 있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 간의 관계는 매우 조화로 우며,이 스포츠 대회에서 우정의 원칙과 경쟁에서 두 번째로 우위를 점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클래스 비행대 스포츠 대회 입장권 :
이봐 요, 지금은 제 4 비행대의 팀입니다. 그들은 운동을하고, 조국에 봉사하며, 열심히 일하고, 능가하며, 자신을 믿으십시오. "라는 슬로건이 승리의 확신으로 오만하고 거만합니다.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확고한 속도, 자신감있는 목소리, 당신이 단결하고 앞서 나가며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대 게임의 4 가지 종류에 입하 :
웅장한 음악으로 깔끔하고 강력한 페이스로 4 번째 비행대가오고 있으며, 학교 전체의 영웅 대열이되어 올림픽 운동 선수들의 단합과 협력 정신을 배우고 수업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더 많은 꽃과 박수를 받으려면.
대대 게임의 4 가지 종류에 입하 :
연단에서 오는 깔끔한 페이스, 강력한 팔과 4 개의 비행 중대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이며 활기찬 그룹입니다. 모든 팀원은 게임의 도착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단합을 믿습니다. 이 게임에서 협업의 정신은 시끄러운 슬로건과 같을 것입니다. 결코 일류를 위해 노력하지 마십시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이제 5 대대에 들어가면, 5 대대는 총 47 명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 이봐 요, 그들은 깃털을 손에 쥐고 있고, 모두 깃털이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들은 경기장에서 열심히 싸울 결심을 한이 스포츠 대회에 참가할 자신감으로 가득합니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이봐, 5 개 비행 중대가 우리에게 다가오고있어. 이것은 산들 바람이 강하고 영혼이 넘치는 팀으로 봄의 바람이 부딪 치고 선수들이 필드를 날고 있으며 깃발이 들리고 선수들이 압도 당하고 투쟁하며 승리의 깃발이 당신에게 손짓합니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5 명의 클래스는 21 명의 아름다운 소녀와 22 명의 잘 생긴 소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선수는 스포츠와 몸 상태가 좋으며 힘이 있습니다. 비행과 같고 민첩성이 뛰어나고 달리고 뛰는 "작은 제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작은 원숭이". 모두는이 스포츠 모임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며 만장일치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신에게 도전하고 성공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제 5 대대는 무석시가 지명 한 혜순 대대입니다. 조용한 대대는 대대의 목표입니다. "부드럽게 말하고, 천천히 걷고, 작은 것들은 고품질로 행동하고, 작은 것들은 사람을위한 기초, 공동의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중대는이 목표를 향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Zou Yingzheng 장, 경쟁의 강한 감각, 블링, 강한 응집력이되었다. 모든 팀원은 Wenengwu의 후계자가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키려고, 붉은 별을 위해 경쟁하고, 금성을 얻고, 역할 모델로 세계 챔피언 Hui의 역할을 맡았다. 사람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이제 5 대대가 우리에게옵니다. 그들은이 운동회에서 자신감이 넘치고 용기와 열심,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훌륭한 결과를 얻고 수업에 빛을 더합니다.
대대 게임의 다섯 가지 클래스에 입장 :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보고, 발달의 발판을 밟으며, 자신감 넘치는 얼굴을 내고, 봄의 바람을 마주보고, 활기찬 5 대대가 지금 우리에게옵니다. 수평선에 떠오르는 5 대대, 47 명의 학생들이 결정 :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올라가고, 적극적으로 운동하고, 건강하게 자라납니다. 그들은 단합과 노력의 정신을 이어 받아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입니다.
대대 게임의 여섯 종류에 입학 :
이제 6 대대가 모두에게 다가 왔습니다. 이것은 49 명의 큰 그룹입니다. 이것은 단합되고 정력적인 그룹이며, 공격적이고 용기있는 그룹입니다. 49 명의 회원, 49 명의 귀여운 미소. 50 미터 달리기, 100 미터 달리기, 승리의 그들의 모습을 남겼습니다. 이 순간, 태양을 바라 보면서 태양에 몸을 담그고 걷고, 고군분투하며, 다른 영웅들과 경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응원 해주십시오. 응원 해주십시오.
대대 게임의 여섯 종류에 입학 :
이제 6 대대가 모두에게 다가 왔습니다. 이것은 활기차고 활발한 47 명의 회원이며 스포츠를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나는 그 젊은이를 이해하는 데 익숙해졌으며 지금 나는 날고 싶어한다. 이봐 요, 그들의 얼굴은 즐거운 웃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승리 할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들은 승리가 준비된 사람이고 모든 사람들이이 게임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에게 여섯 번 줘. 우리가 놀래 줄거야."
대대 게임의 여섯 종류에 입학 :
이제 6 대대가 모두에게 다가 왔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그룹입니다. 그들은 매우 장난 꾸러기일지도 모르지만 교사들에게 종종 짜증을 낼지 모르지만 스포츠를 좋아하고 집단적 명예를 중요시합니다. 이봐 요! 그들은 강한 팔과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활발한 인물은 50m, 100m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 열심히, 스포츠 운동 선수와 싸우고, 레벨을 플레이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플레이하십시오. 어서! 6 개의 수업으로 초등 학교의 커리어를위한 행복한 결말을 이끌어냅니다!
대대 게임의 여섯 종류에 입학 :
이제 6 대대가 모두에게 다가 왔습니다. 이것은 48 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통합 된 단체입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손에 초록색 깃발을 들고 있으며, 모두 머리 꼭대기에 있고, 모두가 에너지로 가득차 있습니다. 녹색은 삶의 색깔이고 녹색은 또한 움직임의 색깔입니다. 녹지가 가득한이 계절에는 확실히 활력을 보여주기 위해 스포츠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가자, 여섯 대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