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꽃 광장 해설


Fan Fangyi의 해설 Fan Wenyi :

이제 연단을 통해 꽃 광장, 그들은 화려한 꽃을 들고, 웃음과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게임에 선물을 제시.
꽃은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꽃은 애정을 전달하며,
꽃은 달고 꽃은 온기로 가득합니다.
꽃이 만발한 꽃은 우리의 현재 스포츠 대회가 큰 성공과 빛을 발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꽃 광장 해석 단어 Fan Wen 2 :

보세요, 풍선을 휘두르며 손에 꽃을 들고있는 60 명의 사람들이 초가를 향해 걷고있었습니다. 각 풍선은 기쁨으로 가득하며 각 꽃은 미소로 피고, 각 풍선은 학생들의 축복으로 가득하며 각 꽃에는 아름다운 꿈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무용, 다채로운 모양, 무고한 미소, 아름다운 젊은 멜로디.


꽃 광장 해석 단어 Fan Wensan :

지금 연단을 걷는 것은 xx 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꽃의 꽃다발입니다. 태양이 빛나고있는 것처럼, 무지개의 눈부심과 같은 미소는 자신감입니다.
xx 학교의 중대한 변화 속에서 교사들은 학습하고, 생각을 잘하고, 공부하기를 더 많이하고, 협조를 기꺼이하고, 헌신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원인의 발전을 장려하고 새로운 장을 썼다.
xx 학교의 심오한 변화에서 학생들은 더 문명화되고, 자신감이 있고, 자립력이 있고,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그들은 산을 가리키며 활력이 넘치고 밝은 미래를 묘사합니다.
깊은 변화를 겪고있는 xx 학교는 첨단 장비, 더 아름다운 환경,보다 표준화 된 관리 및 명확한 방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xx 학교 사람들은 "사람들을 위해 만족스러운 교육을 수립"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는 xx 학교를 더 나은 내일으로 만들고 내일 xx 도시 교육이 더 훌륭하기를 바란다.


꽃 광장 해석 단어 팬 Wensi :

이제는 연단 앞에서 약부의 88 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꽃다발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선물을 선물하기 위해 화려한 부케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지도자와 손님들에게 화려한 꽃다발을 흔들었습니다. 그들의 핑크 미소는 꽃보다 더 움직이며, 젊음의 활기는 태양보다 밝습니다.


꽃 광장 Illustrator Fan Wenwu :

꽃다발 팀은 가을과 활기가 가득한 꽃과 풍선으로 깔끔하게 걷고 있습니다. 이것은 6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독서 및 작문 수준은 독창적이며, 과외 독서 대회에서는 9 명이 상을 받았으며 작문도 출판되었습니다. 이봐 요, 그들의 미소 짓는 미소는 꽃을 배경으로 특히 훌륭합니다. 내일의 사역은 화려하고 햇살 가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