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방송

가을 게임 뉴스 레터


팬 Wenyi, 가을 스포츠 뉴스 레터 :

이 황금 가을은 성장과 성숙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새로운 놀이터에서, 저는 9 살 수업의 엘리트 인 활발하고 친숙한 그림을 기대합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고 피로 가득 찬 중학교의 마지막 스포츠 회의에 도전하려고 애 쓰고 있으며,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고 멋진 메달을 얻기 위해 힘을 십분 활용하십시오. 너는 용감한 도미 다. 그리고 너는 폭풍우에 완고하다. 어서! 엘리트, 제발! Haiyan, 크리스탈 땀이 비가 후 가장 화려한 무지개를 얻을하자!


Autumn Games 뉴스 의 팬 웬 2 :

열정적으로 빛을 내린 붉은 날은 파도를 연료로 삼는 소리에 충격을 받았고 서둘러 어두운 구름을 포옹했습니다. 북부 그룹의 철새들이 뜨거운 장면 때문에 놀이터로 떠돌 았고 조용한 하늘을 사랑했습니다. 특징적인 차이 놀이터 옆에있는 나무들 주위에서, 가을 바람의 후원으로 즐거운 단풍의 교향곡이 현장에서 치어 리더들과 어울리는 것처럼, 고뇌스러운 운동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일, 현장의 학생들은이 특별한 무대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주위의 모든 것? 케이크 위에 장식물이 모두 장식되어 있으며, 그녀의 존재를 염색하면 더 빛나고, 그녀의 인생은 피어납니다. 더 빛나고 완벽합니다. 축하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응원합시다.


가을 스포츠 뉴스 레터 팬 웬산 (Fan Wensan)

봐! 껌 활주로에서 8 년 간 단거리 선수 xxx가 전속력으로 달렸고 다른 선수들보다 훨씬 뒤처졌습니다. 사람들은 다리가 빨리 달린다 고 말하지만 눈은 작지만 트랙에 흐를 수 있습니다. 그녀의 길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은 그녀의 발자취에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고 말하기 시작하는 듯 보였다 : 첫번째 장소는 내 것이다. 예, 그녀는 학생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200 미터 대시에서 처음으로 단연 돋보였습니다. 그녀가 챔피언십에서 다시 우승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결과에 관계없이, 모든 운동 선수가 미소를 지으며 풀 코스를 운영하십시오. 도전을 자신있게 받아들이면 자신을 극복 할 것입니다!


가을 게임 뉴스 레터 팬 Wensi :

호랑이는 호랑이처럼 강하지 만 아버지와 같은 호기심이 없다. 표범처럼 속도가 없다면 어리석은 산처럼 단단하다. 독수리처럼 빠른 속도가 없다면 타이 산이 가라 앉는다. 이기기의 신념에, 나는 다시 한번 도전한다. 이기는 것은 오만하지 않고 패배하며 모든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합니다. 젊은 시절, 우리는 우수성 추구, 젊은이, 성공 포용, 젊은 경기장, 눈물 및 땀 ... 당신을위한 환호, 당신의 마음의 영웅.


가을 게임 뉴스 레터 Fan Wenwu :

우리는 똑같은 꿈을 꾸고, 같은 불 같은 마음으로, "더 빠르고, 더 강하게"노력합니다. 오늘, 여러 반 학생들이 경쟁에 참가했습니다. 좋은 시작은 모든 것에 중요합니다. 스포츠 분야의 선수들이 우리 수업에 좋은 시작을 선사하고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년 과정의 모든 운동 선수는 결과와 꽃, 드럼이 언제나 당신 것이므로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경기를해야합니다. 우리가 7 년 수업을 응원하고이 "가정"을 최종 승리하길 바란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