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선물 계약 모델

선물 계약 복원 방법


파티 A :

파티 B :

합의 후에, 양 당사자는 다음과 같이 선물 복원에 관한 합의에 도달했다.

2006 년 10 월 25 일 당사국은 대련 성도 부동산 개발 유한 회사가 B 군이라는 이름으로 개발 한 대련의 특정 지구에있는 특정 주거 지역 인 1-6-2, No. 1-4-2의 154.03 평방 미터 저택을 구입했습니다. 은행에 대한 담보 대출 인 315,840 위안의 첫 지불액은 은행에 2 개의 대출금을 상환했고, 둘 다 A 그룹이 지불했다.

주택 구입 후, A 국은 B 국이 A 국의 특정 회사 임명에 대한 책임이 있고 B 사의 실사가 충분하지 않은 조건으로 조건이 부여 될 것이라는 조건으로 B 사에 부동산을 제공 할 것입니다. 두 당사자는 선물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고 공증을 신청하지 않았지만 두 당사자는 당사자가 선물을 복원 할 수있는 조건으로 합의했음을 확인했다.

당사국이 약속 한 조건부 선물 계약으로 인해 계약 이행 과정에서 선물 복원 조건이 충족 될 수 있으며 양 당사자 간의 합의 후에 당사자가 위에 언급 한 재산 B에 기증을 복원 할 것으로 결정됩니다이 복구 계약은 양 당사자가 서명 할 때 발효됩니다. 부동산의 재산권은 A 국에 속하며, 부동산 소유권은 구매 시점부터 유효합니다. 당사자 B가 재산에 대한 투자를하지 않을 경우 당사자는 재산권을 철회하고 당사자 B는 조건없이 동의해야합니다.

모든 구매 절차 및 관련 파일은 구매 일로부터 당사자 A가 보관하므로 당사자 B의 이름으로 은행 대출금을 계속해서 상환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대출금이 결제 된 후에는 B 권의 이름으로 재산 권리를 등록하고 B 권의 이름으로 재산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 B는 상기 재산 처분에서 당사자 A와 협조하기 위해 신분 증명서를 조건없이 제공해야한다.

B 국은 A 국에 위임장을 발급하고 A 국에 은행 대출금 상환, 재산 권 등록 처리 및 재산 매각을 허가해야한다. 동시에 A 조는 B 조에 원래의 신분증을 제공해야하며, 재산권의 등록과 재산권의 매각이 끝나면 A 조가 신분증을 반환 할 것입니다.

이 협정은 3 건으로 이루어지며 각 당사자 A와 B는 각각 1 부씩 증언하여 변호사를 선임한다.

파티 A : 파티 B :

년, 월, 일

책임자 : 폭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