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선생님의 격언을 찬양합니다.


1. 어느 날은 선생님이고 인생은 아버지입니다.

2. 그 말의 말은 모두 나의 선생님들입니다.

3. 정원사, 고상한 칭호, 나는 당신을 세상에서 최고로 기원합니다.

4. 강은 우리를 광대 한 바다로 밀어 넣고, 새벽은 우리에게 밝은 아침을 가져다. 선생님, 우리를 멋진 삶으로 인도합니다.

5. 선생님, 사람들은 당신이 조국의 기둥을 세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조국의 기둥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우리 세대의 중추를지지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6. 교사, 아름다운 경운기, 아름다운 씨 뿌리는 사람. 아름다운 햇살과 아름다운 비와 이슬과 보습, 우리의 마음은 푸른 잔디, 꽃과 꽃입니다.

7. 당신의 사랑, 태양은 대체로 따뜻합니다. 봄바람은 일반적으로 조화로 우며, 봄은 일반적으로 달콤합니다. 당신의 사랑은 아버지의 사랑보다 진지하며 어머니의 사랑보다 섬세하며 친구의 사랑보다 순수합니다. 너 ------ 선생님의 사랑,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가장 깨끗한.

8. 당신의 일은 현재이지만, 조국의 내일을 건설하고, 당신의 가르침은 교실에 있지만, 업적은 조국에서 모든 방향으로 이루어집니다.

9. 당신의 위치는 절대로 바뀌지 않을 것이고, 발자국은 그 곳곳에있게 될 것이며, 당신의 두 사람은 하루 동안 하얀색이 될 것이고, 당신의 젊음은 영원 할 것입니다.

10. 우리가 유치에서 성숙으로, 무지에서 문명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삶의 횃불을 사용하여 우리를위한 길을 제시합니다.

11. 선생님의 봄 바람, 내 마음, 내 마음, 훌륭한 선생, 천 권 이상의 책.

12. 친애하는 선생님, 진지한 사랑, 얼마나 많은 혼란이 깨어 났는지, 얼마나 많은 자신감을 키웠으며, 얼마나 많은 청소년을 태우고, 얼마나 많은 돛을 파괴했는지. 7, 크레인 머리 실버 실크는 태양과 달, 단 신화 따뜻한 혈액의 새로운 꽃을 반영.

13. 어느 날이 오르고 일어나서 한 학기가 끝나고 나갔다. 변하지 않은 것은 깊은 사랑과 밝은 미소 다. 사랑하는 선생님, 오늘은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오늘은 네가 그리워한다! 선생님, 축복을 받으 라. 초크와 2 피스 바람, 사계절 3 발 대장, 5 내장, 7 생각, 7 생각 매우 의도, 흘리지 땀과 소중한 복숭아 리 팡 세계!

14. 당신의 인생의 궤적에 초크가 쓰여지고, 향기 나는 두 개의 크림이 당신의 인생에서 아름다운 움직임을 형성하며, 3 피트 높이의 플랫폼은 당신의 삶의 화려 함과 빛을 남겨줍니다! 나는 세계의 교사들이 행복하고 행복한 휴일을 보내길 바래요!

15. 당신의 가르침은 바람과 비를 생각 나게합니다. 밤새도록 일어나기 위해 당신의 축복이 동행합니다. 도중에 길을 인도 할 때, 나는 길을 잃지 않았으며, 길을 따라주의를 기울이고, 이상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16. 사람들을 정직하게 교육하고, 세대를 존중하며, 장님이되는 것을 선호하여 작은 나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긴 강의 시간에 칠판으로 뒷받침되는 연단을 마주보고 선생님은 어려운 땀과 지혜로 무수한 눈부신 후광으로 45 분 동안 조각해야합니다.

17. 교사는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 스탈린

18. 봄 누에가 죽은 실크로 간다. 왁스 토치가 회색 눈물로 변하여 건조하기 시작한다. - Li Shangyin

19. 태양 아래에서 가장 빛나는 전문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

4. 선생님은 양초처럼 자신을 태우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있습니다.

21. 3 피트 플랫폼, 3 인치 혀, 3 인치 펜, 3 천 개의 복숭아

22. 10 년의 나무, 10 개의 바람, 10 개의 비, 10 만 개의 광선

23. 모델로서 교사

24. 선생님은 우리의 생물학적 부모입니다! 우리 엄마는 선생님을 키우고 우리를 교육 시켰습니다!

25. 산들은 환호하며 물은 노래하고 태양은 웃으며 잔디는 춤을 추며 선생님, 선생님, 열심히 일하십시오 열심히 일하지 않고 추위와 복숭아와 자두 익은 꽃을 재배하기 쉽습니다. . 시는 사람들로 가득하고, 세상을 그리며, 재능은 미소 짓고 열려 있습니다.

26. 내가 지식의 바다에 처음 왔을 때, 나는 거의 질식사했다. 그것은 지식의 "산소"를 조용히 가르쳐 주었다.

27. 당신은 키가 크고 곧은 나무이며 열매를 맺었으며 육체에 오래된 반지를 새겼으며 숲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28. 유성의 밝고 짧은 것이 우리에게 최고의 희망과 희망을 가져다 주지만, 하늘을 가로 지르고 영원히 사라집니다 ...

29. 꽃, 박수, 축하는 학생들의 소망을 표현합니다. 교사는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학생들은 당신에게 다음과 같이 희망합니다 : 매일 "9, 10", 항상 행복!

30. 친애하는 선생님, 오늘 만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오늘 너를 그리워한다! 너를 축복하고 내 마음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보낸다. 세계에서 복숭아와 매화가 생기고 행복은 항상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하지만 오랜 세월이 지났지 만 선생님에 대한 존경심은 여전히 ​​Taotao river, continuous ...와 같습니다.

31. 안녕하세요 선생님, 당신의 침은 학교 곳곳에 퍼졌습니다. 당신의 노력으로 새로운 세대의 자존심이 생겼습니다. 행복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좋은 건강

32. 당신이 그것을 놓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습니까?

33. 더하기, 빼기, 곱셈과 나눗셈은 당신의 헌신으로 성취 될 수 없습니다!시와 노래, 당신은 경외를 끝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상적인 꽃을 폭로하기 위해 지식을 사용하고, 봄을 맑게하고 감정의 아름다움을 재현하기 위해 영혼을 사용합니다. 이 특별한 검소함에서 우리의 깊은 축복을 제공하십시오!

34. 정원사 (Gardener) - 숭고한 이름. 나뭇 가지에 피는 꽃을 보시고, 땀을 쏟으십시오. 당신을 바라십시오 : Tao Li는 세계에 있으며, Chunhui는 도처에 있습니다!

35. 태양이 빛나고 정원사의 마음은 따뜻하고 탄력적이며 비와 이슬은 촉촉하고 복숭아와 매실 가지는 적색이다. 너에게 행복한 스승의 날을 기원한다. 당신은 조경사이며, 조국의 산과 강에 아름다운 색을 더합니다. 봄비와 복숭아와 매화를 좋아하고, 선저우의 땅에는 향기가 가득합니다. 이 축제 절약에서 꽃의 심장을 선물하고 내게 진심으로 소망을 표합니다. Yangko를 Tianxia Caixia와 함께 작곡하고 시들을 꽃으로 도배하며 선생님들의 검소 함을 축하드립니다!

36. "복숭아와 매화는 세계에서 최고 다."는 교사의 영광이다. -이 아름답고 맑은 정원 축제에서 저는 선생님이 행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나는 최고의 학생은 아니지만, 당신은 저의 가장 존경받는 교사입니다. 당신의 근면함에서 나는 당신에게 높은 존경심을주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당신의 순교는 봄바람처럼 비처럼, 영원히 내 마음과 같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모든 것을 바란다 : 오락, 희망찬!

37. 당신은 당신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당신의 마음을 잘게됩니다. 선생님, 학생들, 재능있는 사람들, 엘리트들의 교육을 기원합니다.

38. 선생님, 진심으로, 친절하고 아름답습니다. 모든 급우들의 마음이 열리길 바랍니다.

39.이 계곡에서 내 음악이 깊은 계곡에서 영원히 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바다가 썰물일 때 해변에 다채로운 껍질을 남겨 둡니다. 우리가 졸업했을 때 우리는 선생님 들께 진심으로 희망을 전합니다.

40. 불의 감정으로 모든 동급생의 마음을 따뜻하게하고 무수한 마음이 당신에게 끌리고, 등 뒤로도 뜨거운 눈으로 응축됩니다 ... 당신은 배우가 아니지만 우리의 배고픈 눈을 끌어 당깁니다. 가수는 아니지만 지식의 맑은 샘이 노래하고 매혹적인 노래를 부르 자, 당신은 조각가는 아니지만 젊은이들의 영혼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선생님,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41. 칠판에 새겨 져있는 이름이 반드시 불멸의 것은 아니며, 돌 위에 새겨 져있는 이름이 불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 당신의 이름이 우리 영혼에 새겨 져 있으며,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 당신의 말은 시로 가득하고 철학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마술처럼 보입니다 - 아, 내 마음 속에는 얼마나 많은 훌륭한 만남이 있었습니까? 당신은 성실과 성실을 존중합니다. 인간의 삶의 원칙. 당신은 우리 학생들의 마음 속에있는 모델입니다. 나는 위대한 사람들과 유명인을 존경하지만, 나는 평범한 사람, 즉 선생님에게 나의 존경과 칭찬을 바치기를 더 열망하고 있습니다.

42. 당신은 우리와 엄격하게 행동하며, 예를 들어 당신의 행동을 따르십시오. 귀하의 설득, 요구 및 명령은 일단 제시되면 우리에 의해 수행되어야하지만, 그들은 항상 우리를 확신시키고 의식적으로 행동하게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내 마음 속에 남긴 키가 큰 이미지입니다. 내 마음 속에서, 당신은 가장 열렬한 아버지이자 가장 친절한 어머니이고, 당신은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자 교사입니다. 당신의 목소리와 미소는 항상 내 눈 앞에서 깜박이고, 당신은 개성의 성격이며 항상 내 기억의 깊이에 소중하게 보관됩니다. 아, 선생님 -이 영광스러운 이름 만 가진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는 바다와 깊고 푸른 하늘이 풍성합니다!

43. 사랑하는 선생님 께 헌신하여 우리는 그 아름답고 참을성있는 기억을 찾아 영원히 행복하게 당신에게 행복을 간절히 바란다.

44. 세대를 거쳐 존경받는 정직하고 교육적인 사람들은 오히려 흰색이되어 작은 나무를 만들 수 있습니다.

45. 선생님 - 감정의 계절이 내 눈을 불고 비가 내 마음에 비친다. 몇 커튼 후에 나는 어린 시절을 기억하고 조용히 인사한다.

46. ​​내가 자랄 때, 나는 너를 원할 것이다. 나는 당신을 나의 일에 내비게이션 빛으로 사용할 것이다. 우리의 일반적인 축제가 다가 오면서 당신을 한 발짝 내딛기를 바랍니다!

47. 선생님, 어때요? 나는 당신이 그리워요. 그러나 우리가 어디에 있더라도, 우리는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 나의 가장 소중한 선생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