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고전적인 말 분위기 기분


1. 하나님은 우리를 버리시지만, 우리의 끊임없는 무자비한 재생산을 위해 세상을 비추기 위해 황량한 달을주고 싶다.

2. 우리는 우리 자신의 운명을 통제 할 수 있지만, 우리가 사람들에게 종속된다면, 우리는 운명에 있지 않고 스스로있는 것이다.

3. 너는 잘 살고, 길은 잘 가라고, 나는 모든 벽돌을 거기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4. 나는 달릴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사용한다. 걸을 수 없어, 나는 등반하곤했다. 올라갈 수 없어, 나는 굴러!

5. 잠자는 것은 예술을 추구하는 것을 저를 멈출 수없는 예술입니다!

6. 나는 항상 너 옆에있다. 결코 포기하지 마라. 당신이 나를 사랑할 때까지.

7. 철제 수탉은 약간의 녹을 남겨두고, 당신은 스테인레스 스틸 수탉입니다!

8. 당신의 삶을 무관심하게 살아라. 칼럼에 충격을주지 말고, 단지 마음의 평화를 구한다.

9. 인생은 절망적이다. 단지 약간의 빛을 그 지점에 더한다. 그것은 환상이다.

10. 때로는 침묵이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으며 때로는 침묵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11. 당신과 나는 한 마디도없이 문장을 가지고있다. 나는 우리가 한 쌍의 연인이라는 것을 정말로 상상할 수 없다.

12. 나는 네가 내 세계를 걸어 다니는 것을 허락하지만, 나는 내 세계를 뛰어 다니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

13. 나는 마침내 시간의 의미를 이해하고 나를 잊을 수는 있지만 잊지 못하게 할 수있다.

14. 친애하는, 나의 세계가 너를 갖지 않으면 모든 것이 너무 환상적이 될 것이다.

15. 아마 우리에게는 운명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함께 좋아해서 우리를 갈라 놓습니다!

16. 당신을 떠나기가 어리 석습니까? 틀 렸습니다. 약한 지보기에는 약합니다. 결과는 사랑이 싫어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입니다.

17. 나는 마침내 너를 보았지만, 나는 행복하지 않을 수도있다. 어쩌면 그녀 때문일 수도있다.

사실, 우리는 다른 길을 선택하거나 돌아가서 기다리지 않을 수밖에 없습니다.

19. 나는 두껍다, 나도 몰라. 나는 어리 석다. 나는 어리 석다.

20. 내 인생의 새벽은 천천히 내 인생을 조명합니다. 나는 기다리고있다.

한밤중에 있지 않은 사람은 당신을 그리워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을 그리워 할 수없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22. 나는 항상 나는 이미 아주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여전히 그녀와 비교할 수 없다.

23. 한 잎이 피고 하나가 추구하고, 한 꽃은 한 꽃에 피고, 한 생명은 사람이다.

24. 나는 아주 슬프다. 나는 추억에 사로 잡혀있다. 나는 도망 칠 수 없다.

25. 사랑은 매우 희박하지만 우리 모두는 그 향기로 살아야합니다.

26. 나는 내 모든 비밀을 너와 공유 했었지만, 이제는 네가 내 가슴 속 깊은 비밀이다.

27. 나는 아주 행복하지만, 나는 매우 행복하다. 그러나 항상 나의 미소를 갑자기 끝내게하는 사람의 이름이있을 것입니다.

28. 히스테릭 한 슬픔이 없었다면 미소가있었습니다.

29. 나는 너를 다시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를 증오하지 않을 것이다.

30. 꿈을 꾸고 아직도 고통을 겪고 있으며, 당신은 얼마나 무거웠는지 기억합니다.

31. 우리를 즉시 성숙하게 할 눈물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32. 당신 모두를 포기하기 위해서, 당신은 단지 한 문장만을 말했습니다.

33. 이식 된 골수가 얼마나 차가운 무관심이 될 수 있는가?

34. 적어도 한 가지의 가슴 아픈 비밀은 각 사람 뒤에 감추어 져있다.

35. 물이 깊고 아름다운 꽃과 같은 노래가 부른다. 리뷰의 느낌만으로 나는 종종 미래를 생각한다.

36. 쓸데없는 것들, 그것들을 값 싸게 사지 말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은 외로움에 의지하지 마십시오.

37. 마침내 사람들의 얼굴, 사랑을 생각할 때 외로운 눈이 붉게 변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38. 나는 그를 깊이 사랑하는 법을 알지 못하지만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그와 같은 사람들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39.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내가 모든 힘을 다하여 달릴지라도 내가 너를 거기에서 도망 칠 수 없다는 것이다.

40. 당신이 그 기억의 조각만을 사랑 하든지, 잃을 의향이 없는지.

41. 가장 외로운 것은 더 이상 당신과 아무도 없지만 아무도 당신의 마음 속에 살지 않습니다.

42. 나는 모든 사람들의 미소를보고 싶지만, 나는 미소 지으며 너를 보면서 무서워.

43. 나는 자존심과 자존심을 버리고 너를 사랑하고 단 하나의 문장으로 교환한다 : 미안,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44. 우리의 사랑이 기억이되게하지 마십시오. 떠나고 싶다면, 내 이름을 잊지 마십시오.

45. 어쩌면 사람은 정말로 힘이 없을 때만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46. ​​◇ ◆ 남은 생애 동안 나는 너의 이가되고 싶다. 비록 내가 불편하다해도 너는 고통을 겪을 것이다.

47. 소위 사랑. 당신이 느낄 때입니다. 열정과 로맨스가 벗은 후. 너는 여전히 서로를 소중히 생각한다.

48. 당신이 돌아 서서, 나는 당신에게 행복을 빌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다.

49. 나를이기는 사람들은 영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나를 잃어버린 사람들은 결코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0. 나는 사랑에 놀랐었지만, 지금은 예전처럼 바보가되지 않습니다.

51. 왜 우리는 사랑하며, 나는 혼자만 지불합니다. 방금 가져 왔니?

52. 나는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나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녀를 사랑한다. 그녀가 틀린 사람 일지라도.

53. 당신이 준 고통에 발을 디디시오. 어느 날 당신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합니다!

54. 나는 과거를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완전히 무자비합니다.

55. 입학 시험이 끝나면 괜찮을 것이므로 다시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시 만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56. 마음을 향하여 : 당신은 지금 우리가 지금 무엇이든 상관없이 항상 여기에 왔습니다.

57. 나는 많이 울고 싶다. 그러나 눈물이 내 눈앞에 왔지만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58. 나를 사랑할 때 나를 사랑할 때 무엇을합니까? 나를 사랑할 때 무엇을 부르시겠습니까?

59. 행복하다면 혼자 있기 시작해야합니다. 혼자 있으면 혼자 있기를 바랍니다.

60. 일출을 지켜보기 위해 동행하고 싶습니다. 일몰을 지켜보기 위해 동행하고 싶습니다. 세계를보기 위해 동행하고 싶습니다.

61. 내가 너를 사랑할 때 너는 뭐라고 말하니?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너는 네가하는 말을한다.

62. 길을 걷기가 어렵지 만 차라리 미소를 지으며 울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