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생활 인식 문구


1.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하세요. 사람들을 싫어하더라도, 나쁜 말을 할 자격이 없습니다. 조용히 그녀의 말을 들어야합니다. 그녀에게 위로를주십시오. 때로는 학생 인 경우에도 더 의존해야합니다.

2. 과거에 관해서 그녀에게 묻지 마라. 시간이 올랐다. 그녀는 예약없이 말할 것이다. 그녀가 이전을 보길 원한다면, 그녀를 놓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그녀를 놓아주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갈 것입니다. 왜 관대하지 않고, 당신이 우울하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주십시오.

3.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하고, 보지 말고, 모두가 안정을 필요로합니다. 상대방이 GF보다 10 배 더 아름답더라도, 당신은 당신에게 접근하고 비밀 번호를 알려주는 이니셔티브를 취할 것입니다. 당신이 여자 친구가 있다는 것을 진지하게 말해주십시오!

4. 그녀는 당신의 삶과 돈을 돌보고, 당혹스럽고, 종종 당신의 위치에 대해 묻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걱정하지 마라, 그녀는 단지 당신을 잃기를 두려워했다.

5. 당신이 가곤했던 곳으로 그녀를 데려 가라. 그녀는 안에서 매우 행복해 할 것이다. 당신이 좌절 할 때, 그녀는 당신을 처음으로 발견 할 것이다.

6. 모서리가 형성되고 나면 종료하지 마시고 거리와 다른 이성을 산책하지 마시고 모순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7. 생일에는 딸기 케이크를 보내고, 너무 크지는 마시고, 기름기가 많은 이름을 케이크에 넣을만큼 섬세하게하십시오. 다른 큰 것을 사서 친구와 함께 가도록하십시오.

8. 손을 잡고있을 때는 손이 땀을 흘리더라도 놓지 마십시오.

9. 그녀를 이성의 친구를 포함하여 가장 친한 친구에게 소개하십시오.

10. 항상 전화하지 말고, 그녀는 또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11. 그녀의 취향에 최대한 복장하십시오. 품질을 향상시키고 싶어도 그녀를 데려 오십시오.

12. 그녀의 사생활을 들여다 보지 말고, 운명적으로 운명을 같이하며, 떠나는 것은 운명입니다.

13. 사랑에서 벗어난다면 강과 호수의 말을 알코올로 마시는 것을 믿지 마라. 마시는 경우에도 차를 마시 러 서두르지 말라. 차는 숙취뿐 아니라 신장에도 해를 끼칠 수있다.

14. 하루 종일 재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사랑과 더불어 당신 앞에서 풀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사회입니다. 감정은 식사로 먹을 수 없으며, 가난한 부부는 슬픈 표정입니다. 영화를 믿지 마라. 많은 낯선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위한 장소 일 뿐이다.

15. 깨진 후에 슬퍼 할 수는 있지만 과도기는 너무 길어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이 기간은 탁월한 학습과 근무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16. 외롭게 살 수 없다면 적어도 반년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부정 할뿐만 아니라 자신을 부정합니다.

17. 그녀가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이 그녀에 대해 얼마나 많이 생각하든간에,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것을 기억할 것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마지막 것을 기억할 것이기 때문에 그녀를 부르지 마십시오.

18. 좋은 친구는 신봉자를 키워야합니다. 당신이 너무 매끄 럽거나, 당신이 사방에있는 친구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마침내 당신은 단 하나입니다. 나를 믿으십시오.

19. 그녀의 출발이 큰 타격이라면, 당신에게 새로운 모습을 줄 것입니다 좋은 헤어 스타일링 디자인을 찾으십시오.

20. 그녀의 인생을 괴롭히지 마라. 그녀는 전에 그녀가 잘못된 사람을 보았다고 느낄 것이고, 너 자신을 경멸 할 것이다.

21. 길거리에서 만날 때, 그녀에게 미소를 짓고 가장 큰 상처를주는 사람에게 미소를 남기십시오.

22.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과 그녀가 부서 졌다고 말하면서, 당신에게보고하는 것을 피하고, 누가 그리고 누구가 있는지 보게하십시오.

23. 별자리 수비학을 믿지 마라, 그것은 어린 시절이며, 운명은 당신 손에 달려있다. 집이나 차를 기다리고 싶니?

24. 당신의 친구는 당신 자신의 발목을 피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약간의 받침대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의 동그라미를 긴장이되는 다자 형태로 바꾸지 마십시오. 카드를 직접 보관해야합니다.

25. 접촉이 적지 만 뒤에서 나쁜 것을 말하지 않고 옳고 그름을 말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옳고 그름을 잊지 말고 기억해야한다.

26. 너는 너의 친구의 서클에서 항상 관대하다. 너의 의견에주의를 기울여 라. 오히려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27. 선생님이나 지도자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그들이 탐닉 할 때 발을 딛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에서는 원칙적으로 주식을 제한하고, 세속은 잠재적 주식이다.

28. 적은 게임을 즐기십시오. 한국이 아니기 때문에 집과 차를 가질 수 없습니다. 제가 대학에 입학했을 때 저는 사회에 입학했습니다. 이것은 마라톤입니다. 베이징은 이제 벽돌을 던지고 있으며, 7 ~ 8 명의 대학원생이 부상 당하고 있습니다.

29. 한계를 극복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것은 실패가 아니라 성공입니다. 그래서 어려움에 직면하는 첫 번째 일은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성의 격려 이외에, 이것은 가장 유용한 것이어야합니다.

30. 책상 책장을 정기적으로 정리하면 좋은 정신적 전망으로 반 정도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1. 영어를 잘 배우십시오. 영어를 배우는 것이 쓸모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나이가 들었거나 이미 CET6를 통과하여 TOEFL 준비를 마쳤으며, 그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인증서를 얻을 수는 없지만 반드시 배워야합니다.

32. 당신의 직업을 사랑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학습의 미래는 충분히 밝지 않습니다. 이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돈 방식"을 중요시합니다.

33.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 알고 있으면, 침실의 기숙사는 정말로 당신의 피부를 갈아주고, 밤에는 조용하고, 자신에게 묻고, 당신의 미래 계획을 세우고, 그 방향을 이루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34. 때로는 패션 잡지, 여자 친구, 여자 친구들을 뒤집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5. 영화는 가능한 한 적게 보며, 보통의 남자들은 싱글이더라도 관능에 사로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SY 때마다, 당신의 두뇌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많은 아연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36. 운동을 계속하면 팔 굽혀 펴기가 가슴과 복부 근육을 운동 할 수 있으며 수영 반지는 성공을위한 자격을 갖춘 럭셔리임을 기억하십시오.

37. 담낭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아침 한 잔의 물을 섭취하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 시간 동안 물을 마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눈가리개가 조기에 나타납니다.

38. 나는 검은 색 양말과 흰색이 적어서 성숙하지 못하다고 느끼게하고 학생과 친구들은 자유 롭다.

39. 새로운 동료 나 새로운 친구가 먹기를 권하고, 당연한 일로 받아들이지 마시고, 오셔서 이야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평판이 점점 더 악취가납니다. 대학 이건 기업 이건간에 많은 이야기가 들립니다.

40. 남자 친구가있는 여자는 손을 대지 않아야합니다. 그 결과는 위와 같으며, 심한 경우에는 몸에 통증이 있습니다.

41. 친구의 여자는 지금이나 한번, 그 결과가 똑같은지 만져서는 안됩니다. 자신을 운영하는 남성은 회사를 운영하고 브랜드 문화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친구에게 물어보고 싶으면 피해자라는 가설을 세운 다음 짧은 메시지를 보내 나와 저와상의하십시오.

42. 형제애를 사랑하는 여성들은 만지지 않습니다. 종종이 여인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과 사랑을 나눌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국은 어색하고, 당신은 살 수 있고, 살 수는 없습니다.

43. 의견이나 진전이없고, 게으른 여자들은 만지지 않습니다. 돈이 있어도 돈이 있고 결국에는 지루할 것입니다. 아름다움의 피로는 말할 것도없고 모든 화병을 언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44. 나는 사물이 싫어서 슬프다 고 느끼지 않는다.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성공하려면이 과정이 필수적이다.

45. BAR 버블 링, 문학 작품 읽기, 비즈니스 프로세스, 경영 규범, 국제 시사, 법적 상식을 배우기위한 여유 시간을 가지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모든 모임에서 협의 할 수 있습니다.

46.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소녀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남성 다움을 보여줄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건강한 내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47. 너 자신, 1 년, 2 년, 5 년 동안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적게 태어 났을 것이고, 근면 한 노력을 통해 70 %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부러진 캔은 비겁한 친구 일뿐입니다.

48. 여자 친구의 외모를 찾는 것이 첫 번째 단계이지만, 그녀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너무 늦지 않습니다.

49. 작은 돈을 걱정하지 마라, 일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GF를 위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후회할 것이다. 중요한 날들, 대화, 소녀들이 훨씬 더 예민하고, 적어도 그렇게하는 것이 그녀의 가치를 증명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50. 그녀를 사랑하고, 그러나 그녀를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은 연인이지만, 친구도, 그녀는 애완 동물, 그런 감정, 장기간을 원하지 않는다.

51. 병에 걸리면 병원에 데려다가 두려워하면 그녀를 붙잡고 용기를 내며 줄을 서서 등록하고 슬픈 얼굴을 내려 놓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은 그녀에게만 투표 할 것입니다. 부러워 한 눈은 당신에게 무책임한 말을하지 않습니다. 수집 도움

52. 두 사람의 삶을 함께 비틀 지 마라. 공간은 사랑의 장수하는 약이다. 질투심 많지 마세요. 아무도 이성을 가진 친구가 없으며, 먹을 때 먹어서 알려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