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자녀의 단어를 격려하십시오.


1. 쉽게 배우고, 쉽게 살며, 자신감을 가지고 좋은 소년이 되십시오.

2. 다른 사람들의 장기 보충 교재를 가져 가면 인생의 모든 곳에서 학습 사례가 생깁니다. 누구나 모방하고 배울 가치가있는 곳이 있습니다.

3. 아이들, 당신의 그림은 아름답습니다. 나는 당신의 말을 더 아름답게 쓸 수 있다고 믿습니다.

4. 유능한 어린 소녀, 당신은 우리 반 전체의 자존심입니다.

5. 아이, 당신의 달콤한 미소는 정말 사랑 스럽습니다! 당신의 삶이 영원히 기쁨으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6. 자녀, 힘들어! 수업에 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 어린이들, "조잡한 냄새"에서 벗어나십시오, 알았죠?

8. 당신은 아주 좋은 아이이지만, 감히 자신의 재능을 모든 사람에게 보여줄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9. 당신은 유능하고 잘 행동 한 선량한 소년입니다. 너무 자의적입니다! 교정을 한 후에, 선생님은 당신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10. 눈을 다 치고 공부하는 것을 강력히 권유합니다. 선생님은 정말 자랑 스럽습니다!

11. 선생님은 선생님 책임있는 반원위원회이며 선생님을 돕는 좋은 조력자입니다. 선생님은 정말로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아이, 열심히!"

12. 이번 학기에, 이전과 같이 모든면에서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은 당신에게 큰 잠재력이 있으며 금처럼 다시 빛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열심히, 아이!

13. 사실, 당신은 매우 영리하고 귀여운 아이입니다.하지만 이번 학기는 모든면에서 퇴행당했습니다. 교사는 가능한 한 빨리 단점을 수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할 수 있습니까?

14. 웃음을 사용하여 어려움에 직면하고, 눈물을 흘려 승리를 맞이하며, 어린 나이부터 강한 사람이 되십시오.

15. 훌륭한 가치와 관대함으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6. 학생들은 겸손하며 친구들이 더 많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17. 시간은 스폰지에 담긴 물과 같습니다. 짜내는 한 그것이있을 것입니다.

18. 조심하고 더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19. 아이들은 행동 지침을 위해 귀에 대한 조언과 의견을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20. 나는 당신이 모든 기회를 당신의 마음으로 잡고, 결코 성공의 희망을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21. 천재는 축적에 있고, 지혜는 근면하며, 운을 기대하지 않으며, 내일 성공의 나무를위한 황금 씨를 심는다.

22. 지성과 지혜를 창조에 사용하면 유망한 미래가 생깁니다!

23. 기회를 잡고 당신의 재능을 발산 시키십시오!

24. 당신은 책임있는 아이이고 당신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25. 호기심을 지키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창조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26. 너는 지식의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성공을 이루려면 지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27. "진지하게"당신을 동반 할 수 있으며, "성공"이 당신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28. 부지런하고 진지한 당신이 진지하고 실용적인 사람이라면 많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29. 그러한 삶이 역경이나 어려움에서 시험된다면 그러한 삶은 가치가있다.

30. 학생들의 노력은 학생들과 교사들에 의해 충분히 확증되었습니다. 자신의 결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올바른 생각을 갖출 수 있다면, 당신은 이상적인 목표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아이, 계속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31. 오늘부터 시작하여 성공은 "0"으로 시작됩니다.

32. 자신감은 성공을 향한 첫 걸음입니다.

33. 친절하게 사람들을 사랑하고 좋은 말로 다른 사람들을 대합니다. 아이들, 사랑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34. 친구를 사귀고 지식을 키우십시오.

35. 진실성은 성공의 비결이며, 부주의는 실패의 파트너입니다.

당신이 최선을 다할 때, 실패는 위대합니다.

37. 대단한 진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38. 급우들 간의 상호 신뢰는 매우 중요합니다.

39. 당신은 학습 능력이 뛰어나고, 당신은 가장 만족하는 학생입니다.

40. 당신의 두뇌를 더 똑똑하게 기꺼이하십시오.

41. 자신감은 성공을 향한 첫 걸음입니다.

42. 새는 날개를 펼치면 날아갈 수 있으며, 아이들은 두뇌가 움직이는 동안 더 많은 손을 봐야합니다.

43. 당신의 자각과 진전은 교사와 부모에게 만족 스럽습니다.

44. 근면 한 꿀벌이 되십시오, 당신은 성공의 기쁨을 맛볼 것입니다.

45. 무고한 눈에서 선생님은 당신의 사랑을 느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