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생활 인식 문구


1. 하나님께서는 행복은 감사하는 마음, 건강한 몸, 진심 어린 일,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믿을만한 친구들의 그룹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 인생은 얻는 것이 아니라 배우는 것 : 완벽한 결혼을 얻는 것이 아니라 행복에 더 가까워지는 법을 배우는 것. 당신은 이기지 못하고, 실패를 피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를 얻지 못하면, 당신은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모릅니다.

3. 삶은 차 한잔과 같이 쓴 차 한잔과 같이 쓴맛을 맛 보지만 감정은 달콤한 웃음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고생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고난을 겪은 후, 그것은 빛나는 미소입니다. 삶, 너 자신을 위해 어떤 후회도 남기지 말고, 세상의 모든 것을 가장 진짜 미소로 대면하라. 사실, 우리는 세상이 너무 잔인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소가있는 한 세상의 모든 것이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4. 스마일은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언어입니다. 스마일은 인생에서 최고의 명함입니다. 스마일은 중요한 재배입니다. 미소의 본질은 친절, 격려, 따뜻함입니다. 미소 짓는 법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가능성이 높으며 항상 성공하기가 더 쉽습니다.

5. 이해하는 사람은 포기하는 방법을 알고, 진실을 아는 사람은 희생하는 방법을 알고, 분리 할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알고 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이해와 포기와 축복입니다. 너무 많은 자기 만족은 다른 자선을 호소합니다. 사랑과 사랑은 모두 행복합니다. 이들이 고통스럽게하지 마십시오.

6. 걱정은 슬픈 행복입니다. 사람에 대해 걱정할 때, 당신도 걱정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걱정하고 걱정하기 때문에 나는 상대방의 걱정을 느낍니다. 걱정되는 것은 썩은, 깊은, 순수한 아름다움, 단순한 것입니다.

7. 후회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돌아갈 거리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들어진 도전에 대해 분명히하십시오. 성공하고 조정할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절망적 인 상황에 있거나 심각한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더라도 과거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지만 그 순간 당신의 미래는 당혹스럽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인생을 혼란스럽게하는 한 종종 혼란 스럽습니다.

8.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를 위해 기꺼이 변화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 앞에서 싫어하는 행동에 관심이 없다면 그는 단지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쓰지 않거나 자신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거나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부주의하다고 생각하거나 부주의 한 사람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를 만날 때, 겁쟁이는 용감 해지고 똑같은 돌보심, 조심성이 조심 스러울 것입니다.

9. 우리는 인생을 배우고, 경험을 증진 시키며, 기분을 고취시키고, 스스로를 침강 시키려하고, 삶을 조용하게하고, 마음을 격렬하게 내버려 둔다. 그 성가신 것들을 매일 쓰러져 야하는 먼지와 천천히 그리고 조용히 정돈하고 폭 넓은 마음으로 그들을 수용하십시오. 우리의 영혼은 더 순수 해지고 우리의 마음은 더 열린 마음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삶은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10.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없고 당신이 그것을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앞에있는 모든 것을 소중히하는 것을 어떻게해야할지 모르는 것이 가장 슬픈 일입니다. 소유물은 항상 잃어 버리게되고, 잃어 버렸을 때 유감스럽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소중히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11. 사랑과 직업은 한 사람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된 두 가지 중요한 측면입니다. 사랑은 사람들에게 좋은 삶을 제공하며, 직업은 사람들에게 미래와 밝은 미래를 제공합니다. 폭풍과 싸우는 항해와 생명을 비교한다면 그 원인은 우주선 뿐이며 우주선의 사랑은 우주선의 항해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 일하면서 당신을 경력 승리의 반대편으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12. 연인의 부모는 자신의 부모이며, 마음을 비교하고, 집과 집, 노인과 노인을 사랑할 것입니다. 내면에서 느껴질 때, 이것은 내 부모입니다. 나는 노인과 심리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노인들은 이것을 느낄 것입니다. 진정한 마음. 게다가, 사람들은 아이들처럼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으면 행복합니다. 우리도 옛날 하루를 보낸다.

13. 인생의 행복은 실제로 느낌, 기분입니다. 당신은 기분이 좋고, 편안하고 행복하며, 외롭고, 우울하고, 피곤하고, 주로 통제 할 정신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음이 언제나 휴가를 취하고 평온과 평온을 조화시키고 삶의 용이함과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배워야합니다.

14. 우정은 정말 가장 신성한 것입니다. 특별 감탄할만한 가치가있을뿐만 아니라 영원히 찬양 할 가치가 있습니다. 관대하고 존경받는 가장 현명한 어머니, 감사하고 친절한 누이, 증오와 탐욕의 치명적인 적이며 항상 다른 사람들을 포기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탄원하지 않고는 완전히 자발적입니다.

물고기가 어부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어부를 웃기 위해 삶을 기꺼이 사용한다. 나는 내 존엄성을 버리고 내 성격을 버리며 내 완고함을 놓아 줬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쉽게 포기하고 포기해서는 안되며 고집스럽게 고집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16. 우리는 우리 자신의 행복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르는 데다 고통스러운 실망, 기쁨과 기쁨, 그리고 행복을 알기 때문입니다. 행복을 알지 못해도 우리는 때로는 너무 탐욕 스럽습니다. 약간의 손실은 파멸되며, 어떤 운명은 결실을 맺지 못할 것입니다. 가끔은 제 생각에 만약 내가 돌아올 수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실시간에 관해서는 그것이 좋을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잃어 버리지 않을 필요가 없다.

17. 많은 사람들이 소위 행복을 추구하며, 일부는 값을 치렀다. 지혜로운 사람은 말했다 : 행복은 "부처님"이 당신 마음 속에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행복감은 만족감에 따라 감소하며 사람들의 마음 상태와 마음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점점 더 힘들어 질수록 행복과 어려움이 더 깊어집니다. 사람은 항상 행복을 느끼며 그의 가장 큰 슬픔입니다. 행복은 당신이 충분하지 않다면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18. 소위 성숙은 삶의 진정한 실현입니다. 이익과 손실의 원인이 있어야합니다. 더 이상 저항하지 말고,이 황량한 것들을 침착하게 받아들입니다. 당신이 행복하면 더 잃을 것입니다. 일단 그것이 눈을 부시게하면, 그것은 어둡다. 삶의 슬픔을 받아들이는 태도로 대하십시오. 물건을 내버려 두지 마. 한 번만 사랑의 그림자에 대한 겸손, 시야에 오만하게 머 금고.

19. 사람들에게 원하는 일종의 운명이 있으며, 오래 지속되는 생각이 있으며, 말할 수없는 느낌이 있고, 의사 소통이 필요한 종류의 삶이 있으며, 가장 늦은 사랑이 있습니다. 매일 열심히 일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계속 가야하는 날이 있습니다. 매일 마이크로 블로그를 만드는 일종의 삶이 있습니다. 상호 푸시라고하는 일종의 힘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삶의 행복을 움켜 쥐는 삶의 기부를 쉽게 받아들이는 사람.

20. 대부분의 시간, 인생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신은 살기를 선택하지 않지만, 꺼려하지만, 얼굴을보아야합니다. 이것이 인생입니다. 나는 단지 같은 장소에 서서 천천히 곰곰, 슬픔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 법을 배운다. 나는 열심히 일할 것이다. 나는 현실이 벌거 벗었을 때, 원래의 무관심, 작별 인사, 작별 인사, 독선적 인 젊음, 작별, 상상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갈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직시해야한다고 나에게 말할 때 당신은 미소 만 지을 수 있습니다.

21. 누구나 자신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살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살 수 없기 때문에, 잘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의 삶은 인생, 꿈, 가족, 사랑에 대한 통찰력을 많이 갖게 될 것입니다. 너에 관해서는, 내가 조금 익숙하다고 말할 수조차 없다.

22. 사람들의 삶은 상호 보살핌과 사랑의 과정이며 모두가 감정적 인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중 언어 커뮤니케이션과 감정 표현이 핵심입니다. 당신의 애인이 당신의 사랑을 짐작으로 알지 못하게하고, 다른 사람이 때때로 당신의 마음을 느끼게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서로에게 당신의 사랑을 말하고, 당신은 사랑의 정도를 표현하기 위해 행동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은 마음을 열고, 자유롭게 흐르게하고, 상대방이보고, 듣고, 느끼게합니다.

23. 인생은 테트리스의 게임과 같습니다. 갑자기 떨어지는 불규칙한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며, 짧은 시간에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합니다.

24. 인생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과 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 만나고, 멈추거나, 지나가는 사람이되거나, 언제나 기억하기를 좋아하고, 잊지 말고, 복습하기를 좋아합니다. 이제 나는 내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은 것들을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너무 피곤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너무 많은 사람들과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25. 마음을 어지럽게 해 주셔서 고마워요! 다리를 튼튼하게했기 때문에 당신을 만난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을 지혜롭게하기 때문에 당신을 속이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을 멸시 해줘서 고마워요. 그가 자존심을 깨 웠기 때문에! 당신을 버린 사람 덕분에, 그는 당신에게 독립적이라고 가르치니까!

26. 웃음은 세상의 아름다움이다. 그것은 문제를 잊어 버리고 슬픔을 버리고 미래를 반영하며 자신감을 보여준다. 얼굴에 미소를 짓면 아름다움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미소로,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27. 인생은 기차를 타거나, 사랑을 멈추고, 걷고, 친구들이 머물며, 어떤 사람들은 버스에서 내리고 길 중간에 사람들이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인생 기차에서 당신을 건넌다거나, 친밀한 친구들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 만 있습니다. 결국!

28. 무슨 일이 일어나 든 상관없이 너는 스스로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해야한다. 충분한 노력을하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잊어 버려야한다"고 말할 수있다. 아무리 어려워도 "너는 지나갈 것이다"라고 말해야한다.

29. 마음 속에 사랑이있다. 세상의 눈은 순수 할 것이며, 세상은 따뜻할 것이고, 마음은 싫어 질 것이고, 세상의 눈에는 불순물이 생겨 세상이 추악하게 될 것이다. 사고 방식이 바뀌었고 세상이 바뀌 었습니다. 삶의 선과 악, 삶의 운과 불행, 환경의 선과 악, 모든 것이 당신의 정신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태도로 얼굴 생활, 당신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30. "돌아왔다!" "집에 돌아 간다!"멋진 물에 살면서 독특한 우아함을 닮았지만 평범한 삶의 음악을 흘리는 삶은 종종 너무나 간단합니다. 행복은 외출하도록 고안 될 수도 있습니다. "길에 조심해라."집에 돌아 왔을 때 나는 웃었다. "너는 돌아왔다."

31. 사람은 한눈에 끝까지 볼 수있다. 왜냐하면 그는 너무 단순하지 않고 충분히 심오하지 않고, 너무 단순하고 너무 순수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단순함과 순수함은 감탄할 만하 며, 어떤 사람들은 안개가 자욱하고 안개가 자욱하고 복잡하고 깊게 보입니다. 실제로이 깊이는 영혼의 깊이는 아니지만 도시는 너무 깊습니다. 이런 종류의 복잡성은 불길한 인류입니다. 인터레이스 된, 우아한 지혜에 의해 겹쳐지지 않습니다.

32. 사랑을 단순하게하기 위해, 당신에게 맞는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말로 사랑할 가치가있는 사람과 사랑하는 법을 아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랑을 단순하게 만듭니다. 이런 식으로 두 사람은 보통 마음을 추측 할 필요가 없으며, 어딘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실수로 염려하게 두려워하지 말고, 무엇을 할 동기를 의심하지 마십시오.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걱정이 있지만, 얽히게되지는 않을 것이며,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실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33. 목표 달성 : 목표는 당신의 삶을 조명하는 밝은 빛이며, 목표는 잃어버린 길을 가리키는 거리 표지판입니다. 목표는 모든 사람들의 잠재력을 불 태우는 성화입니다. 삶의 길은 부드럽게 항해하기가 어렵지만 가시가 풍부하고 덩어리로 가득합니다. 명확한 목표가있는 한 새벽이 보일 것이며 희망을 볼 수 있습니다. 폭풍이 커지더라도 그들은 후회없이 그들을 따라갈 것입니다.

34. 잃는 것이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잃는 것이 결코 성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천개의 이유가있을지라도, 웃으면 서 10,000 가지 이유를 부여해야합니다. "바람과 비가 내리는 지 여부는 천천히 걷는 것보다 낫습니다."이렇게하면 균형 잡힌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5 달을 따라 잡을 수 있다는 자부심을 얻기 위해 힘든 투쟁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라.

35. 사람들은 한 번만 살 수 있고 너무 지쳐서 살면 안됩니다. 편안한 삶을 살고 행복하게 살며 삶을 살아야합니다. 일의 속도가 너무 빠르며, 정신적 스트레스가 너무 크고, 강하고 경쟁이 심한 심장이 너무 강하며, 인생이 너무 불규칙하고, 시간이 길지 않으며, 정신과 체력이 붕괴 될 것입니다. 편안한 삶을 살고 행복하게 살며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만족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행복은보다 행복하게 나누기 위해 나누고 공유해야합니다. 아름다운 삶은 놀라움과 감사로 가득해야합니다.

36. 인생은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가라"는 말은 종종 차이를 만들고, 사임하고, 문제와 어려움을 피할 수있는 이유가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사실 특이성은 추구를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개방 된 태도로 삶에 대면하는 것입니다. 반주는 광적인 환경에서 사람들이 여전히 조용한 마음과 평온한 마음을 갖도록 할 수있는 지혜의 종류이며, 후속 조치는 일종의 경작이며 삶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세상의 변화는 인간의 감정을 읽는 경험입니다.

37. Cherish는 행복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 때문에 당신의 사랑을 바꾸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눈으로 살지 않고 자신을 잃지 마십시오. 감정은 욕심 많고 꿈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구를 산산이가 아닌 우리 자신의 사랑을 기다리기 위해 마음을 사용해야합니다. 사랑은 완벽하지 않으며 사랑도 완벽하지 않으며 사랑과 사랑은 오직 진실 일 수 있습니다. 너는 최고가 아니지만 나는 너를 사랑한다!

38. 인생에서 건강한 사람의 길은 지구 곳곳에서 70 바퀴를 넘을 수 있다고합니다.이 광대 한 세상에서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만날 가능성은 백만 분의 일이며 친구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은 약 2 억 명이며, 인생의 파트너가 될 확률은 50 억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겉으로보기에 평범한 것들을 어려운 것으로 간주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할 것입니다.

39. 껴안은 것을 행복이라고 부르며, 지나가는 것을 후회 라 부릅니다. 행복의 맛은 달콤하고 때로는 시큼하며, 후회의 느낌은 때로는 씁쓸하고 매혹적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잘 대하고, 함께 있으면 행복합니다. 너가 사랑에 빠지면, 쉽게 포기하지 마라. 오, 평생 후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경험하지 않은 삶은 불완전하고 고통을 경험하지 않은 사랑은 심오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인생을 부유하게 만들고 고통은 사랑을 승화시킵니다 ...

40. 환경을 바꿀 수는 없지만 사실을 바꿀 수는 있지만 자신의 태도를 바꿀 수는 있지만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현재를 바꿀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을 통제 할 수 있으며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다 그러나 당신은 오늘 파악할 수 있지만 잘 할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인생의 길이를 연장 할 수는 없지만 인생의 너비를 결정할 수는 있습니다.

41. 죽음을 경험 한 사람들은 종종 "살기"의 가치를 이해하기 때문에 더 좋고 흥미 진진합니다!

42. 느낌은 실패이지만, 결혼 실패는 사고입니다. 좋은 사업이 되십시오. 스스로 가해자가되게하지 마십시오.

43. 단절된 연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결코 자유롭지 않았기 때문에 선이 없기 때문에 슬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연의 의미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지나치게 행복하지 마십시오. 유선 연 날인 경우, 감금으로 인해 슬프다 고 느끼지 마십시오. 항상 집이 있습니다. 너무 자랑스러워하지 마십시오. 바람이 더 심하게 날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관점에서, 손실, 큰 슬픔, 이득, 큰 기쁨, 정상적인 치료.

44. 사람들은 직장에서 기억해야합니다 : 열심히 일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은 이유, 열심히 일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상은 중요하지만 이상은 생존보다 중요합니다.

45. 생명은 팔을 펼치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일생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하나님의 누락으로 사람들에게 남겨진 고통을 경감시킵니다.

46. ​​사람들의 삶에는 사랑하는 이들 사이의 사랑, 친구 사이의 사랑, 연인 사이의 사랑이있다. 그러나 가장 큰 사랑의 영역은 민족을 초월하여 국적을 초월하는 사랑이다.

47. 건강의 열쇠는 정신을 고양시키는 것입니다. 정신을 키우는 열쇠는 기쁨, 분노, 슬픔, 행복, 슬픔, 두려움, 놀람, 불만, 돈, 물질 및 지위의 노예가 아닌 정신을 알고 정신을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48. 좋은 노래는 반드시 5 음색이 아니며 완벽한 재능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어떤 분위기에 빠져 노래 속의 자신의 이야기를 해석하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목소리가 아름답게되고 노래는 자연스럽게 노래합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들은 노래를 부르는 "누락 된 애인"을 클릭하고, 노래 할 때 심장은 흔들리고 손은 떨리고 눈은 눈물과 함께 깜박이며이 상황은 노래가 애정이없고 좋지 않은가?

49.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것들이 있지만 그 결과는 진품입니다! 인생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종종 불규칙하고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흥망 성쇠를합니다. 삶의 질이 가장 중요합니다!

50. 외로움은 인간 본성에서 자연으로 돌아 오는 본질이며 외로움은 결국 우리를 따라갈 것이고 소음 후의 외로움은 마음의 상태이다. 외로움은 느낌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다르게 느낀다. 외로움은 사람들을 괴롭 히고 사람들을 성취합니다 외로움은 시끄러운 곳에서 멀어지고 영혼을 찾으며 외로움으로 인해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외로움을 지킬 수있는 사람들은 훌륭한 현자이어야하며 외로움은 좋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우선 외로움을 참을 수 있습니다 외로움은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또 다른 종류의 인간 본성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견딜 수 있고 견딜 수있는 사람은 위대한 일을해야합니다.

청구가 울릴 때마다 나는 도둑 속에 숨어 있었다. 나는 비밀리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