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아버지의 사랑


1. 아버지, 효도, 형제, 형제

2. 아버지는 돈의 원천이고, 형제는 위로이고, 친구는 돈과 위로의 원천입니다. ------ 프랭클린

3. 지혜의 아들은 아버지를 행복하게하고, 어리석은 아들은 어머니를 수치스럽게 만듭니다. ------ 솔로몬 4. 아버지와 아들이 믿지 않는다면, 가족은 좋지 않습니다 .----- Wu Zetian

4. 가족은 아버지의 왕국, 어머니의 세계, 어린이 낙원입니다. ------ Emerson

5. 열정을 가지고 학업을 계속하고 정직하고 뛰어난 사람이되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아버지가 영광스럽게 느끼게하십시오. ------ 베토벤

6. 아버지, 아주 넓은 친구 여야합니다. ------ Dickens 8, 아버지의 사랑은 햇빛의 광선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봄이 되어도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맑은 봄이므로 날씨가 몇 년이 지난 지금도 당신의 감정은 여전히 ​​순수합니다. 지우기.

7. 아버지는 산모의 사랑과 같은 사심없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아버지의 사랑은 일종의 모호한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것의 느낌입니다. 조심성있는 사람들 만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 깊고 무거운 - 아버지는 산을 사랑한다.

8. 아버지는 우산처럼 당신을 바람과 비로부터 보호 해주시고, 아버지는 비를 좋아 하시고, 당신을 위해 영혼을 씻으시고, 아버지는 도로를 사랑하며, 당신을 삶으로 인도합니다.

9. 두려움에서 아버지의 사랑은 디딤돌이며 어둠 속에서 아버지의 사랑은 등불의 등불이다. 피곤하면 아버지의 사랑은 생명의 샘이다. 열심히 일하면 아버지의 사랑은 영적인 기둥이다. 성공 아버지의 사랑이 격려와 경고 일 때. 아버지의 사랑은 바다만큼 깊고 넓습니다.

10. 아버지의 사랑은 침묵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느끼면, 그것은 아버지의 사랑이 아닙니다!

11. 아버지 사랑은 물이다.

12. 세계의 진정한 영웅은 자녀의 삶을 다르게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고마워요, 아빠, 당신은 내 마음의 영웅이에요.

13. 세계의 아버지는 다양하지만, 당신은 최고입니다.

14. 평소에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당신 같은 아버지가 있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남자의 삶으로서, 그의 아들은 또한 아버지입니다. 상반기의 아들은 아버지의 그림자 였고 후반부의 아버지는 아들의 그림자였다. - 지아 핑와 "아버지와 아들에 대하여"

15. 아버지의 사랑은 햇살의 광선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봄이 되어도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맑은 봄이므로 날씨가 오래 되더라도 감정은 깨끗하고 분명합니다.

16. 아버지는 산모의 사랑과 같은 사심없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아버지의 사랑은 일종의 모호한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것의 느낌입니다. 조심성있는 사람들 만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17. 생각을 갖는 순간은 행복하고, 감정을 갖는 즐거움은 행복하며, 아버지 같은 사랑을 갖는 것도 행복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거친 것처럼 보이는 천으로 만들어진 그물과 같고, 그 아이는 그 안에서 자고있는 동안 안전합니다. 아버지 사랑은 햇살과 같아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삶을줍니다. 토런트에서의 삶의 보트

18. 아버지의 사랑은 신문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Huainanzi

19. 아버지의 사랑은 자신의 삶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희생 할 수 있습니다. - 다빈치

20. 아버지의 미덕은 아들의 가장 훌륭한 유산이다. - 세르반테스

21. 아버지의 사랑은 햇살의 광선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봄이 되어도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맑은 봄이므로 날씨가 오래 되더라도 감정은 깨끗하고 분명합니다.

22. 아버지는 산모의 사랑과 같은 사심없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고, 아버지의 사랑은 일종의 모호한 것인데, 보이지 않는 것의 느낌이며 조심성있는 사람들 만이 경험할 수있다.

23. 생각을 갖는 순간은 행복하고, 감정을 가지는 즐거움은 행복하며, 아버지의 사랑을 갖는 것도 행복합니다.

24. 아버지는 우산처럼 당신을 바람과 비로부터 보호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버지는 비를 사랑하고, 당신을 위해 당신의 영혼을 씻어 주시고, 아버지는 도로를 사랑하며, 당신을 삶으로 인도합니다.

25. 두려움에서 아버지의 사랑은 디딤돌이고 어둠 속에서 아버지의 사랑은 등불의 등불이며 피곤하면 아버지의 사랑은 생명의 샘이다. 열심히 일하면 아버지의 사랑은 영적인 기둥이다. 성공 아버지의 사랑이 격려와 경고 일 때. 아버지의 사랑은 바다만큼 깊고 넓습니다.

26. 아버지의 사랑은 침묵하다, 너가 그것을 느끼면, 그것은 아버지의 사랑이 아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물이다. --- 고르 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