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무패, 복단 여고생의 고등학생


정확히 말하면, 나는 연중 무드를 완전히 엮어서 원래의 맛을 잃지 않고 아름다운 크리스탈처럼 매달려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어떤 텍스트를 사용하는지, 공유 할 수 있는지, 이해하게 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이 뜨거운 8 월에 첫 번째 인물을 썼을 때 갑자기 창문에 빨간색, 노란색, 분홍색, 파란색 및 녹색의 많은 알 수없는 꽃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아름다운 색상으로 가득합니다. 이런, 언제이 꽃들이 열려 있니? 이런 종류의 운동량은 며칠 만 지나면 안됩니다.

나는이 꽃들이 올해에 너무 아름답게 열리는 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나는 그들에게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공기 중에 많은 달콤한 냄새를 맡았고, 매우 아름다운 단어가 갑자기 나타났다.

져 본 일이없는.

정복당한 일이 없는데, 지난 해에 일어났던 많은 이야기들을 마침내 진정시키고 이야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나는 다시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3 학년 시작 전 주일에 학부모 면담이 열렸습니다.

그것은 매우 심각한 학부모 회의 였고 아무도 결석했고 아무도 부모 회의에 늦지 않았습니다. 그 모임에서, 반 교사는 부모의 거의 모든 감정을 동원했다. 고등학교 3 학년의 중요성은 지나치게 과장되어서는 안됩니다. 과거의 아이들이 아무리 훌륭 했어도 상관없이, "골든 고등학교, 패배 한 고등학생"은 과언이 아닙니다. 그와 같은 얇은 소녀 인 선생님은 실제로 연단 옆에 몸을 기울여서 사기가 두 시간이나되었다고 말하면서 모든 것이 가능하고 기적이나 악이 올해에 일어날 것이라고 믿게 만들뿐입니다. 그것은 데뷔 같아요.

각 학생이 학급, 학년, 심지어 지구와 도시에서도 자신의 위치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교는 고등학교와 고등학교의 각 학년별 순위표를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시계의 세세한 부분에 감탄해야합니다. 총점, 점수, 각 학년의 순위 및 성적의 평균 점수, 그리고 신중하게 설계된 성능 곡선 차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종합 순위의 상세한 분석. 종이를 고밀도로 포장하는 것은 힘든 노력이었습니다.

아버지는 부끄러운 얼굴로 학교에서 돌아왔다. 나는 예상했던 것보다 낙관적 인 상황이 아니다. 순위는 290 점이다. 끔찍한 위치.

"희망이있다. 선생님이 말했다. 무엇이든 가능하다."아버지는 나를 믿었다 고 말했지만, 나는 다시 나 자신을 믿어야할지 몰랐다. 그러나 탈출구가 없습니다. 우리는 강을 건너 되돌릴 수없는 아이들입니다.

나는 말을 박차 고 그것을 위해 싸워야 만합니다. 부모가 될 수있을 때만 나는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일은 자신에게 합당한 것입니다.

11 년의 긴 준비 기간에, 마침내 나는 전투를 시작하고 열심히 싸울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내 조잡하고 무책임한 과거에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나는 패배했을 때 싸우기 위해 달려 갔지만 전투가 시작되었고 나는 숨을 수 없다.

3 학년은 정말로 다릅니다.

3 년째 기사 작성은 확실히 사치와 낭비입니다. 저는 3 학년의 권위에 감탄해야합니다. 책상 위에있는 미리 알림 수가 누적되었습니다. 필자는 펜과 원고 서류를 가져 와서 단호하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잘 생긴 드래곤 패턴을 가진 은백색 펜은 너무 무거웠습니다. 나는 그것을 집어들 때 조금 힘이 없었기 때문에 포기하기로했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초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열망하여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모두가 복단대 학교에 가지 않으려 고 너무 거만했습니다. 나는 침대 옆에 큰 슬로건을 넣어 "복단에 죽여라."며 일찍 일어나서 잠에서 깨기 전에 여러 번 소리 쳤다. 모든 꿈은 공동 시험의 압력으로 확인한 성스러운 학교로 추상화됩니다. 그 당시 복단에 대한 모든 정보를 들었을 때, 저는 즉시 학교의 눈부신 오라가 모든 것이 가려진 것처럼 흥분하고 흥분했습니다.

나는 290 번째 점수와 복단 점수 사이의 거대한 차이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저의 주위에있는 학생들은 1 인 육군의 끔찍한 전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마음의 꿈에 매달 렸고 Xianglin은 "나는 XX를 원해"라고 쪼그리고 앉았다. 심리학의 종류와 긴장감은 아무도 3 년차의 경험 없이는 경험할 수없는 것이었다.

3 학년의 첫 번째 진짜 경연이 곧있었습니다.

첫 학기 중간 시험. 우리가 생각한 시험은 잘 준비되었지만 살해되었습니다.

우리의 순위는 선생님의 이전 예언처럼 바뀌 었습니다. 같은 검은 말과 같이 예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반 친구들 중 상당수가 갑자기 모두를 기절하게 만들었고, 떠 다니는 것과 쭈그려 앉는 것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실용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북경 대학의 학교 문은 실제로 예술적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 우아함을 느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죽은 것은 너무 지루해서 모든 고등학생은 현실과 꿈 사이의 거대한 차이 앞에 당황하게됩니다.

나는 여전히 환상에 머물러있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나는 "fantasy"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그 당시에는 절대 불가능했던 것이 었습니다. 내가 고등학교와 고등학교 2 학년에 다니는 이유는 2 ~ 3 백년 중반이지만 고등학교 3 학년 때는 여전히 작은 국가 지도자입니다. 학교에는 환상이 없어야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내가 어떻게 그런 혁명적 낙관주의를 가질 것인지를 안다. 나는 완고하게 "모든 시험, 앞으로 나아가 라. 50"의 생각을 품는다, 나는 그것에 관해 미쳤다, 어리 석 길게 자랑으로 여기고있다.

나중에 사실은 또한 그의 무서운 낙관주의 때문에 그가 인내심을 가지기위한 동기 였고, 희망의 여명이 점차 밝아지는 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음 날은 점점 더 단순 해지고 단순 해졌습니다.

매일 아침, 나는 앉은 교실에 앉아서 가방을 넣어 연습하고 계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유사하지만 동일하지 않은 날들은 이제 항상 복잡하게 쓰여진 초안 논문으로 추상화됩니다. 칠판에 지워지는 수식과 연습은 교사의 문장이 잠자리의 중심에서 나오며 항상 공중에 떠 있습니다. 크레이에있는 분필.

동급생의 유머러스 한 세포는이 단순한 환경에서 매우 날카로운 것으로 훈련 받았고 작은 세부 사항의 작은 세부 사항이 잡히면 즉각 과장되고 확장되어 전체적인 감각을 사로 잡았습니다. 작가가 "방귀 / 개 방귀를 놓는 것"에 관한 기사는 전체 수업의 미친 행동으로 테이블을 비웃고 다리를 부러 뜨 렸습니다. 교사는 이것이 S3 증후군의 징후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은 너무 단수이기 때문에 당혹 스러움에 자극받을 수있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 헤아릴 수없는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반의 짧은 시간은 "게임의 날"로 지정되었고, 우리는 학교에 물건을 가져 오기 위해 머리를 찼습니다. 특히 우리에게 인기있는 "아기 동전"소아과 게임이 있습니다. 탁자에 동전 몇 개를 놓고 테이블에 비명을 지르는 소년과 소녀의 관계없이 웃음을 짓고 재미있게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고무 몇 조각을 사용하십시오. 나 자신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개최 된 성인 의식에 대해 어떻게 만족할 수 있습니까? 웃기는 일은 너무 히스테리입니다.

"놀 때,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할 때 열심히 배웁니다."3 학년 학생들이 믿을만한 진리입니다.

입시 시험 카운트 다운 카드의 숫자가 점점 작아지고 시간이 없습니다. 선생님이 우리에게 소리 쳤다. "내가 뭘해야하지?"

그러던 어느 날, 누가 교실에 신선한 백합 무리를 넣었는지, 향수의 흰 백합을 알지 못했습니다. 가을이면 항상 교실은 백합의 평온함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희미한 달콤한 향기로 하루 하루를 부주의하게 계산합니다. 아무도 의도적으로 백합 번들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지만, 그 맛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정말로 새겨 져 있습니다.

그 무대의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어떤 단어를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일찍 일어 났고 매일 늦게 잤을 때 "푸단으로 죽임"을 외쳤지 만, 나는 계속해서 "푸단"을 계속 외쳤다. 모두는 신중하게 자신의 꿈을 자신의 마음에 모으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자신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진보와 명예는 우리가 파악할 수없는 모든 것입니다. 우리가 볼 수 있고 붙잡을 수있는 날만이 우리가 볼 수있는 날입니다. 나는 내 동급생들과 나 자신이 오늘의 단순한 날들에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볼 수있다. 나의 업적은이 사실감에서 꾸준히 올라 갔고 나는 천천히 그리고 천천히 움직인다. 이 느낌은,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좋습니다.

3 학년 3 학년 두 번째 학기의 날은 1 학기의 평온에 비해 많이 바뀌 었으며 많은 선동과 불안을 더했습니다.

지식을 샅샅이 뒤지는 첫 번째 라운드와 포괄적 인 질문에 대한 체계적인 숙달의 두 번째 라운드는 이미 끝났으며 세 번째 강렬한 시험과 해법의 폭격이 차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절박한 날이었습니다.

커리큘럼이 "+ 1 + 1 자습 자체 조사 외의 단어"와 같은 끔찍한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수업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요약하지 않고 단지 각 반별 시험의 스택입니다. 선생님이 얼마나 많은 시험을 치를 지 모르겠습니다. 각 지구에서 각 권을 한 번씩 읽어야하고, 다시 분석 한 다음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다른 도시 및 국가 시험 서류가 있으며, 보이지 않는 연구 신문의 이상한 시험 문제조차도 교사를 통해 수집되었습니다.

한 번의 퀴즈, 두 개의 클래스가 서로 연결되어있는 퀴즈, 일년 내내 통일 된자가 학습 시험, 모든 시험 서류를 반드시 집계해야하며 교사는 퀴즈가 학생들을 서로 번갈아 가며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점수는 겨울과 봄의 더운 계절과 추운 계절에 가장 자극적이고 가장 가치있는 것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강력한 자극입니다.

매일 n 개의 단어를 가지고 다니며, 매일 신문을 시험하고 매일 n 개의 개정을 완료하십시오.

계획은 동일한 축척으로 그려지며 마커가 끝나면 마커로 그 계획이 완료됩니다. 시험지에 충격적인 레버와 붉은 색 글래머가 황혼과 아침마다 떨어지면서 학교와 가족이 볼 수있는 유일한 아름다운 꽃을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산처럼 높고 곰팡이 나는 공기에 잠기고 천천히 움직이는 노란 종이. 때로는 집에서 눈물을 시인하는 것이 떨어지고 책은 모두 창 밖으로 던져집니다. 그러나 여러 번 명상을하는 동안 "복단"은 즉시 진정 될 것입니다. 나는 무거운 머리와 빈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방안에 묻어 기꺼이 반복해서 박살 내고 싶어했다. "abcd의 사람", 지속적이고 끈질 기게, 나는 너무 익숙한 사람이 갑자기 어떻게 될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너무 위험 해 앉아서 앉아 있었고, 지구가 움직였습니다.

그것은 3 학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기간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에어컨이 설치된 방에 앉아서 고등학교 3 학년의 책을 정리했다. 나는 여전히 나의 인내와 용기에 감탄했다. 몇 권의 책에는 메모가 가득합니다. 높이가 0.5m이고 신중하고 신중하고 신중하게 수정하고 분석 한 논문과 16 가지의 수학 고전 사전이 있습니다. 4 ~ 5 개의 솔루션이 10 회 이상 보였습니다. 추운 겨울과 이상한 봄, 나는 깨진 손과 거친 필기를 사용하여 단 한 단어와 한 단어로 내 마음 속에 유일한 꿈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3 학년이 가져온 영향력과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성장은 슬픔과 향수의 균형 / 경사가 낮아질 때 / 달빛을 잃은 밤 / 달래기위한 어떤 종류의 소리 /

나는 옛날 늑대의 노래를 좋아하는데 그 당시에는 늙은 늑대가 나를 조용하게 만들었고 나를 풀어 주었다. 네가 고등학교 점수를주기 위해 사람의 목소리를 사용하고 싶다면, 늙은 늑대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침착 함으로 진정하십시오.

나는 290 번째 수치심을 가지고 파멸과 현실감으로 마지막 싸움을했다. 나는 내 손에있는 무게를 자세히 살펴 봤지만 아무것도하지 않고 열심히 일한다. 나는 3 학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사람들이 모든 피정을 가로 채고있는 좁은 아름다움을 경험했으며, 그들은 모두 최종 분위기에서 비극적 인 감정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원 봉사자를 충원하는 것은 끔찍한 일로 생각보다 훨씬 복잡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첫 번째 선택에서 "복단 대학"이라는 말을 채우고 내 꿈을 계속 추구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부모님이 반대하거나 교사가 비 승인되면 어떤 종류의 단어를 써서 채울 지 상상해 보았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자원 봉사의 모든 생각입니다. "사고"는 "사고"이고 "현실"은 "현실"입니다.

실제로, 자원 봉사의 과정을 채우는 것은 실제로 내 고학년 때 가장 중요한 일이되었습니다.

교사는 이전의 주요 시험의 점수와 순위 및 1 학년과 2 학년의 모든 성적을 토대로 내 위치를 측정해야한다는 점을 반복해서 강조했습니다. 저의 신뢰감은 계속해서 정렬과 비교에서 사라졌습니다. 할 수 있을까요? "복단에 뛰어 들다"기치에서 나의 대답은 하나보다 작고 잔인한 목소리가 잔인한 현실에 산산조각이 내릴 수 있습니까?

교사들이 처음에이시기에 격려 한 태도는 모두 180도 회전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말하고, 진보의 속도를 사용했고, 지난 수년간의 실패로 당신을 놀라게하려고했습니다. "천개의 혐오에 빠져서"의 공포를 경험하게했습니다.

"보수적이고 보수적이며 보수적 인"이 자원 봉사자들을보고하는 첫 번째 원칙이되었습니다.

내 상황이 절망적이다. 온 가족의 가난한 배경은 어떤 친절을 초래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결과는 약하고 외쳐 가지 않습니다. 반년 동안의 장기적인 노력에서 최상위 80 위권이 교환되었지만 290의 그림자와 달성 불가능한 역내 복무가 약화되었습니다.

동맹국의 계속과 함께 시작.

그들 중 일부는 특정 시점에서 학교에 대한 5 점 약속을 포기했습니다. 일부는 그들의 아버지가 특정 대학의 영혼을 알고 있었고, 교사의 부드럽고 강건한 얽힘으로 혼란스러워서 결국 포기했습니다.

갑자기 고립되고 무력 해졌습니다. 우리 아버지도 Huazheng에 10 포인트 보너스 양식을 받기 위해 나를 데려 갔고, 항상 법을 공부하는 끝없는 시절을 들었습니다. 결국 교장조차도 "복단에 30 %의 희망 만 있어도 분명히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그 며칠간 내 신경은 더욱 허약 해졌고, 나는 예측할 수없는 꿈과 상대적 보험 회귀에 주저했습니다. Huazheng 교장이 나를 편안하게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우리 학교를 먼저 채우십시오. 정말 점수가 높으면 울기 위해 복단 문에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포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푸단이 구두로만 아름다운 동화처럼 보이게하지 않을 것을 감히 바라며, 단호하고 비교할 수없는 돌을 만지기 위해 자신감없는 알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실패했을 때 천국에서 지옥으로가는 절망에 참을 수 없습니다. 올인원 승인의 환호성에서, 나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학교의 이름을 떨고 쓰고, "배신"이라는 단어가 내 마음 속에서 폭발했다.

양식을 넘겨 준 후 나는 두 시간 동안 홀로 앉아서 오후에 복단 캠퍼스에 몰래 들어와 내 꿈의 파괴를 슬퍼했다.

복단은 너무 아름다워. 압도적 인 뻐꾸기는 가상의 신성한 푸단 캠퍼스 맞은 곳에서 조용히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내 눈물이 흘렀다. 나는 기꺼이하지 않는다. 나는 12 년의 꿈을 꾸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얇은 종이 조각으로 완전히 부서졌다. 나는 지난 3 년간의 필사적 인 투쟁에서 "보험에 들기"를 기꺼이하지 않는다. 이유 때문에 소문이났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복단의 중요한 위치를 대신 할 수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내가 실제로 고등학교에 다른 학교에 들어가면 나는 복단 문에 앉아 울 수 있다는 것이다. 뭐라구?

나는 뜨거운 일요일 오후가 나를 위해 강박적인 믿음의 승리를 의미한다는 것을 안다. 이제 생각해 보면 조용하고 아름다운 푸단이 그날 오후 내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마침내 모든 사람들의 눈 아래에서 자원 봉사자의 시계로 돌아갔습니다. 나는이 형식에 대해 흥분했던 "복단 대학"의 4 가지 형태로 엄숙하게 채웠습니다. 그것은 내가 12 년 만에 작성한 가장 편안하고 아름다운 4 단어입니다. 이 네 단어는 내 인생의 초기 무게를 반영하는 결정 인, 내 뜻에 의해 수년 동안 내가 한 가장 중요한 결정이기도합니다.

나는 그것이 현실 세계에서 맞았다 고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공동 시험실에서 길을 잃어 버렸다 할지라도 이것은 내 자신의 선택이다.

앞으로 오는 날에는 더 이상 쓸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자원 봉사자 명부를 건네주었습니다. 걱정할 가치가없는 책, 좋은 책을 읽는 것, 좋은 일을하는 것, 긴장을 풀어주는 것, 모든 것이 그렇게 간단합니다.

무수한 사람들이 흑인이라고 부르는 3 일 동안 나는 긴장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전투를 경험 한 우리에게는 특별한 시뮬레이션 테스트 일 때 얼굴을 마주 본다. 나는 그 때 정말로 침착 함을 느꼈고 걱정없이 모든 시험을 보았다. 초보자는 드문 미소를 보였다. "끝났습니까?" "글쎄."고등학교는 끝났어. 나는 시험 실에서 나왔을 때 발이 조금 부드럽고 내 마음이 삐걱 거리다. 전신은 빼앗긴 해골과 같습니다. 언덕처럼 지겨워서 피곤하고 정말 피곤합니다. 나는 내 인생의 절반을 떠난 것처럼 시험지를 넘겨 줬다. 삼백 일 이상 밤낮으로 땀과 눈물로 가득합니다!

바다에 쇄도하는 느낌이 다가와서 나를 조용히 익사 시켰습니다.

푸단의 고지를 얻은 후에 마침내 익숙한 교실을 보지 못했습니다. 5 층 남쪽 복도의 마지막 방이 들어서 고등학교 3 학년의 젊은이가 여기에서 흘러 들었습니다. 연단에있는 유리 병에는 라벤더의 잊어 버린 부분이 우발적으로 삽입되었고 작은 녹색 꽃잎이 그 곳에 뿌려졌고 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렸다.

내 친구들과 나는 일 년 내내 꽃이있는 그런 방에서 가장 힘든시기를 겪었습니다. 이제 그들 중 일부는 베이징에 갔고 일부는 난징에 갔거나 먼 곳에서 머물렀습니다. 나는 급한 초안에 머리를 묻어서 물의 긴장을 계산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앞발에 발목을 대고 정치 상황을 때리는 상황을 생각한다. 나는이 작은 집을 조심스럽게 집어 넣었다. 그렇게 현실적으로 연출 된 신랄하고 씁쓸한 이야기는 내 마음 속에 깊숙히 파묻혀있어 잊을 수없는 고등학교 1 학년 때의 가장 좋은 증언입니다.

우리 모두 공통의 목표 때문에 모였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미래에 나아가 야합니다. 세상에는 연회가 없습니다. 졸업식 파티에서 많은 소년들이 눈물과 기쁨과 고통을 남겼습니다. 결국이 단락의 진실은 우리가 함께 걷는 가장 무거운 인생입니다.

화려한 꽃의 꽃처럼, 고등학교 3 학년의 300 일 이상 밤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어쩌면 모든 꽃이 아름답고 땅에 산산조각 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꽃이 열매를 맺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꽃들은 모두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에 정말로 피어 있었고, 그들은 정말로 달콤한 꽃을 남겼습니다. 이 꽃들의 그림자는 고등학교와 함께 오늘날 우리가 세상을 보는 데 사용하는 한 쌍의 성숙한 눈입니다.이 잊을 수없는 영향은 우리가 앞으로하는 모든 선택, 모든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꽃이지나 갔다. 우리는 그것을 인정하고, 그것을 무시합니다. 꽃이 피는 동안, 그것은 져 본 일이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