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일반적인 문구


1. 일단 사람이 형성되면, 그가 좋아하고 필요로하는 대상의 유형이 이미 파멸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소수의 사람들을 사랑할 수도 있지만,이 사람들은 운명을 정한 유형 중 하나 여야합니다.

2. 나는 너를 위해 살 수 있고, 너를 위해 죽을 수도있다. 너에게 기억해달라고 부탁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너다.

3.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아닌 것을 압니다.

4. 우리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실망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러나 끝이 없기 때문에 결코 희망을 잃지 않습니다.

5. 우리는 종종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무시하지만 우리는 우리를 무시하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6. 우리의 발밑이 아니라 우리의 야망에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는가? Hongzhizhi는 Cangyu에 있으며 Yanque는 심장 아래있다. 신체가 아니라 얼마나 강한 지, 강하고, 더 좌절하며, 약할수록 우리는 올라갈 수있다. 모든 것이 완료 될 수 있지만 손이 아닙니다.

7. 미래를 창조하는 것은 지혜, 근면, 질, 그리고 생각입니다. 우리가 볼 수있는 것은 우리의 눈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 인 것처럼 행동 할 수 있고 세상은 당신을 수용 할 것입니다.

8. 나는 철도 앞에서 멈춰서서 너를 기억하고, 나는 교차로를 건너 신호등을 보았고, 너를 기억했다. 나는 슈퍼마켓을 지나서 너를 생각했다. 길가에 마구간에 나는 너를 기억했다. 가게는 너를 생각하고 심지어 버스 정류장이 너에게 생각 나게 할 것이다 ...하지만이 모든 것은 분명히 너와 관련이 없지만 내 마음 속의 몇 구석을 돌렸거나 너와 관계가있다.

9. 나는 시간 낭비 였고 개화시기를 부당하게 놓쳤다. 나는 항상 그 흩어져있는 향기가 사랑의 흐름이고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깊은 의미라고 생각했습니다. 눈썹이 생길 때까지 나는 더 이상 젊음의 흔적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그 때까지 나는 과거에 많은 순수한 은혜가 깃발을 주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0. 희망없는 사랑, 너 자신을 묶어 보지 그래. 나는 내 손과 발을 놓아 줄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눈을 볼 수 없다. 갑자기 나를 기억하고, 나 뒤에 이런 사람을 대하는 나 같은 사람도있다. 변경하기 쉽습니다. 이해한다고해도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11.이 세월을 생각하면 나는 잃어버린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어 버렸다. 사실 모든 종류의 감정에 갇히지 않은 사람은 심지어 진실을 중간에 알고 있다고해도 도망 갈 수 없습니다. 오직 자신을 위로 할 수 있고, 사랑은 무자비한 것보다 낫다.

12. 가끔씩 나는 한 마디로 눈물을 흘릴 수 있으며 때로는 내 이빨로 먼 길을 걸을 때가 있습니다.

13. 때로는 사랑에 빠진 사람이 평상시의 표준을 완전히 깨뜨릴 수 있습니다. 세속적 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그렇게 표준 적이 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가 만난 순간, 당혹스러운 인물은 당신의 눈에 꽃을 열었습니다. 갑자기 세상의 기준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는 모든 기준 이상입니다.

14. 낯선 사람, 아주 단순한, 어쩌면 삶의 특정 교차점.

15. 멀리 떨어진 미래가 아니라 현재의 행복한 삶

16. 나는 밤의 어둠 속에서 물질성에 대한 욕망 이외에 누군가 나를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17. 나는 미소 지으며 행복하다는 뜻은 아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지지합니다.

18. 인생이 당신의 기분에 상실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기분은 모든 삶이 아니다.

19. 나는 자주 나를 미소 지을 수있는 누군가를 갖고 싶다. 나는 누군가를 갖고 싶다.

20. 오랜 기간 합의가 이루어지면 행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21. 나는 말하고 있지만 오만하지는 않은 사람들의 그룹을 좋아한다.

22. 지나가는 해의 산과 높은 바닷물을 걷다 보면 언제나 우리가 아름다워지는 장면이 있습니다.

23. 더 많은 사람들이 자라면서 점점 더 점차 주변 사람들에게 무관심해질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그렇게 잘 생기지 않고, 잘 생기지는 않지만, 나는 단지 내가 희망이 없다고 희망했다.

25. 사랑은, 당신이 그것을 저항하는 방법에 상관없이, 그것은 여전히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부순더라도, 아직도 고귀하다.

26. 사랑, 이것은 다소 부족한 것이고, 그것은 긴급하다. 누군가가 사랑하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혼자 사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고, 사랑이나 사랑을 갖지 말고, 그들을 안전하게 대하십시오. 운명이 끝나면 손을 내밀어 잡아서 운명이 안좋아지면 멋진 삶을 살게하십시오. 운명이 없다면 인생은 멋지 겠지만 인생은 멋지고 운명을 불러올 것입니다.

27. 사랑은 강하고 바쁜 정체를 견딜 수 없다 혼돈으로 바쁘다 너는 너무 바빠서 너의 관심사를 잊을 수 없다 너는 너무 바빠서 피곤하다 너는 너무 바빠서 잃을 수는 없지만 사랑은 네가 소중하게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너의 손으로 고슴도치를 들고있는 것처럼, 사랑해서는 안되는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라. 아프지 만 나는 그것을 놓을 수 없다. 나는 넘어지면 일어날 것 같아서 계속 지키고있어, 너에게 상처를주고있다. 그러나 너는 이기적으로 이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언젠가 너의 사랑이 그를 해칠뿐 아니라 너의 "사랑"이 필요 없다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너는 여전히 풀어주는 사랑의 종류가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29.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강한 커버하에 허약함, 정직 뒤에 숨어있는 위선, 재능이 드러나는 평범함, 등 뒤에서 근면 한 게으름 등 모든 체격과 무조건 부인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30. 나는 그것을 모를 때 종종 침묵 할 것이다. 나는 과거의 파편들을 생각하지만, 나는 돌아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 순간부터 당신은 나에게 당신이 지금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은 이미 스모그 (smog)이며, 마음 속에 깊이 파 묻힐 수 있습니다.

31. 사랑은 컴퓨터와 같습니다. 항상 수리해야 할 N 개의 결함이 있습니다. 수리를 기다리는 동안 수리를 기다리는 새로운 문제는 N보다 큽니다. 사랑은 버스와 같고, 기다리는 사람은 결코 열리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하나씩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32. 그 이후로 영리하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에 남자는 이생에서 한 여자에 대해서만 어리 석을 수 있습니다. 여자는 그 이후로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이 삶에서 남자에 대해서만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세상에서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 겠지만, 전심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소중합니다.

33. 인생의 작은 변수는 선택의 방향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이 더 일찍 나타나면 다른 사람과 가까이 있지 않거나 나중에 만날 수 있으며 사랑에 늦을 수 있습니다. 경험상, 나는 천천히 포괄적이고 사려 깊고, 친절하며 타협하는 법을 배웠고, 함께있을 때 그렇게 쉽게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34. 처음에는이 사람이 할 수없는 것을 두려워하든, 정말로 얻을 수 없을 때까지는 그것을 보지 못할 까봐 두렵다. 마침내 너는 그것을 볼 수 없다. 심지어는 꿈도 꾸지도 못하고, 잊어 버렸다. 그것은 닮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를 사랑합니다.

35. 따뜻함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직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36. 당신을 행복하게 보려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화가 났을 때 당신을 볼 수 있고, 감정적 인 기복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죽음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도둑이되고 싶습니다. 당신은 나와 동행해야합니다. 도둑.

37. 나는 사랑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으며, 나는 오직 내 심리적 의식 만 사랑한다. 나는 내 비밀을 간직하고, 나는 또한 고통을 소중히 여기며, 나는 사랑한다. 행복 - 나는 너를 볼 수있는 한 만족한다.

38. 나는 그것을 동쪽에서 찾다가 서쪽에서 찾으 라 남쪽에서 찾으 라 북쪽에서 찾으 라 북쪽에서 찾으 라 그것을 찾으 라 왼쪽에서 찾으며 오른쪽에서 찾으 라 그러나 나는 모든면에서 내 마음을 갑자기 찾을 수 없다. 나는 내 마음이 너에게 도둑 맞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러브 스토리

39. 나는 너를 사랑한다. 왜냐하면 네가 나에게 무엇이라도 가져다 줄 수는 있지만 너를 사랑할 수는 없기 때문이 아니라 너를 사랑하고 네가 가져 오는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이다. 참된 사랑은 당신이 사람들 앞에서 자랑 할 수있게 해 줄 것을 기대하지 않지만, 내 마음 속에 그런 이해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와 함께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나에 의하여 서있을 것입니다.

40. 하늘은 눈이 내리고 있지만 나는 너의 얼굴을 볼 수 없다. 조용히 눈을보고 생각을 정리하십시오. 순수한 흰색 치마가 내 마음에 나타납니다. 그것은 우리의 순수한 사랑입니다. 서약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41. 태양이 자고 구름이 울기 때문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나서 바람이 불고 나무가 부러 졌으니 까 네가 떠났으 니 내가 울었으니 너를 놓쳤으니 너에게 메시지를 보냈어. 멀리 어떻게 지내니?

42. 바람을 보내고, 내 축복을 받고, 달빛을 보내고, 내 이미지를 반영하고, 구름을 보내고, 따뜻하게 느끼게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사랑을 장식하십시오!

43. 물과 하늘이 만나는 곳에 영원한 생각, 너의 부드러움을 흔들어주는 물, 내 우물을 비추는 하늘, 사랑의 서원을 통과하는 갈매기,이 삶의 날, 영원히 너와 함께하는 갈매기가있다.

44. 당신이 왔을 때 그것은 내 마음을 아프게했고, 당신이 떠날 때, 그것은 내 마음을 잠그게했습니다. 그때부터 내 마음은 닫을 수없는 창과 같았고 바람은 차가웠다. 너만, 내 세계에 들어갈 수있어, 나의 희미한 슬픔을 진정 시켜라.

당신은 하늘의 머리, 나는 하늘 구름, 하늘은 포함, 구름은 하늘을 사랑하고, 나는 당신 없이는 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매력적인 밤입니다. 나는 밤의 별이고, 밤은 별을 줄 지어 있습니다. 별들은 밤에 점선으로되어 있고, 당신 없이는 빛날 수 없습니다. 너를 영원히 사랑해.

46. ​​너는 내 꿈 속에있어, 내가 잠들기가 힘들게하고, 너는 내 마음 속에있어, 내 생각을 어렵게 만들고, 너는 내 마음 속에있다. 끝없는 사랑은 너 때문에, 너를위한 끝없는 사랑, 너와 함께 세상을 다루는 것, 너야?

47. Ping Juping San, 순간적으로 사랑의 불꽃이 터지며, 그것은 영혼의 충돌 순간이다. 가장자리의 가장자리, 우연한 우연한 사랑의 충돌은이 삶의 운명에 놓여있다. 당신의 사랑이 달콤해질 수 있도록, 세상 끝을 사랑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