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부인이 행복하다면, 2019 년


1. 내 남자 친구가 나에게 물었다. 어떤 패키지가 좋을까? 나는 그것을 보았다. 남자 친구는 미소 지었다. 바보, 그건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야.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골라라. 그것이 얼마나 비싸지는 않습니다. 나는 내 마음이 따뜻해졌고 지나가던 여성이 그녀를 안고있는 LV를 지적했다. 남자 친구가 키스를 준 다음 오토바이를 타고 여자에게 달려 들었다.

2. 사랑하는 아내, 우리가 어렸을 때의 행복한 시간을 기억하십시오. 오랫동안 꽃을주지 않았고, 가족을 위해 일해 왔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뉴스 레터에 꽃 한 송이를 보내고 있습니다. 부인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가을이 지나면 눈 속에서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사라지면 나는 하늘에서 당신을 사랑합니다. ...

4. 세상에는 아내 만 있고, 아내들의 시절은 너무나 행복해서 아내의 팔에 던져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아내도 가장 고민하지 않으며, 내 마음은 고독하고 고통스럽고, 아내의 팔을 떠나 음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5. 당신이 울 때 매우 아름답 긴하지만. 화를 내지 마라. 과학적 논증에 따르면, 분노와 울음은 사람들을 오래되고 빠르게 만들 수 있고, 그들은 덜 아름답게 될 것이다. 네가 나이가 들었지만, 왜 아름답 지 않은데, 나는 너를 똑같이 사랑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미래에 울 수 없습니다.

6. 내 여자 친구는 나와 헤어지고 싶다. 작은 별장, 차, 작은 억만 장자 같은 작은 것들을 좋아한다고한다. . . 나는하지 않았다.

7. 나는 당신 주위를 영원히 돌아 다니는 위성입니다. 내 삶은 언제나 당신의 궤도에 달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거부와 당신의 매력입니다! 친애하는, 이것은 우리 사이의 영원한 아름다움입니다. 계속 연락하십시오!

8. 내 눈에는 당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미 내 피 속에 있으니, 내 피 속에는 당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이미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은 나의 유일한 사람입니다.

9. 그 중간에 가장자리라고 불리는 일종의 배열이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네트워크가 있으며 사랑의 네트워크가 복원되어 누출되지 않습니다. 미스 라 불리는 일종의 사랑이 있습니다. 정말보고 싶어요.

10. 구름도 걷고, 산 끝에 숨어 있고, 나를 떠나도 손을 잡을 수없고, 사랑도 사랑으로 가고, 배는 물에 빠지며, 멜론 멜론은 너의 마음에 달콤함을 조금씩 먹인다. .

11. 여성을위한 오늘, 나는 당신에게 말할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항상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즉, 저는 두 가지 삶이 있습니다. 하나는 태어나고, 하나는 당신을 만나기위한 것입니다!

12. 나는 최근에 항상 화가났다. 나는 엑스레이를 찍기 위해 병원에 갔다가 내 마음 속에 무언가를 발견했다. 당신의 이름을주의 깊게 본다. 나는 방금 주소록에 당신을 적어 뒀다 고 생각했다. 에!

13. 어젯밤에 나는 모기에게 너를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너를 그리워하고 너에게 나에게 키스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 하는지를 물으면,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에게 묻는다면? 패키지는 내 마음을 나타냅니다.

14. 결국 사랑은 맹목적인 제안입니까, 아니면 사심없는 헌신입니까? 반항적 인 행복을 기다리고 사심없는 행복을위한 사랑을 베풀기 위해 사랑을 요청하십시오. 사랑의 고통은 요구 될 수 없으며 고통스러운 외침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15. 당신은 낮에는 꿈을 꾼다. 밤에는 꿈을 꾼다. 너 자신을 돌봐야하고, 콧물을 뛰지 말고, 때때로 재채기를하면,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는 뜻!

16. 나는 외로움 때문에 놓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피로 때문에가 아니라, 아름다움 때문에가 아니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축제로 인해 축복 받았기 때문에 당신의 존재가 태어나고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아내는 행복하고 사랑합니다. 영원한!

17. 제 1 조 : 아내는 항상 옳다. 제 2 조 : 아내가 잘못되었을 경우 첫 번째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18. 일은 매일 스트레스를받으며, 시간에 맞추어 일하러 나가고,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아내, 얼마나 씁쓸하고, 얼마나 피곤하든, 당신을지지합니다.

19. 당신이 결혼하기 전에, 당신은 콜라를 마시고, 나는 우유를 마시고, 무우를 먹고, 양배추를 먹고, 쇼핑몰에 들어가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쇼핑을하고 싶어합니다. 결혼 후, 나는 콜라를 마시고, 나는 양배추를 먹으며, 매일 몇 바퀴 동안 쇼핑몰에 간다. 변화, 너는 나를 사랑하고 사랑해!

20. 당신을보고, 감정적 인 두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나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당신이 없으면, 나는 힘을 잃을 것 같아요. 당신은 내 직업이고, 당신은 내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내 직업이고, 당신은 내 직업입니다!

21. 어제 당신의 좋은 성과를 바탕으로 한 아내는 21 세기에 죽지 않은 새로운 아내의 칭호를 부여하는 기치를 받았습니다!

22. 아내, 내 마음은 당신의 코트 다. 너를 감싸고, 너를 보호하고, 너를 소중히 여기며, 젖은 비가 오는 계절을 더 이상 안개로 만들지 마라. 별과 달이없는 밤을 더 이상 상하게하지 마라. 영원히 약속했듯이, 당신의 삶을 돌보고 지켜보십시오!

23. 아내 ... 나는 정말 어리 석다. 너는 화를 내고, 너를 행복하게하는 법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답고, 부드럽고 성질이 좋으며, 먹기 가장 좋은 음식이고, 가장 밝은 견인, 가장 깨끗한 옷, 최고의 가정부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3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24. 아내, 울지 마라. 당신이 잠시 울면 내 인생이 하루 단축 될 것임을 아십니까? 내가 일찍 죽기를 원한다면 며칠 동안 울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수십 분 동안 울고 있었고, 몇 달 동안 살아야합니다. 아내, 나는 너보다 먼저 가야한다.

그것은 회복 될 수있다. 너는 잠시 웃고 있기 때문에 나는 또 하루를 살 것이다. 아내와 어떻게 결혼하니?

26. 아내와 아내, 나는 당신이 그리워, 당신을 괴롭 히는 회보를 보내고, 나는 정말로 너에게 키스하고 싶다. 내 팔에 안기고,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내 가슴에 그것을 써야한다!

27. 제 아내는 제게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 "친애하는, 우리가 자연적인 한 쌍, 한 쌍의 사람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나는"음식을 훔치는 것 "에 최선을 다합니다. 요리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단순히 함께하지 못합니다. "원 스톱"이 많이! "

28. 아내는 당신을 사랑하고 옛날을 사랑하지만 어쨌든 그것을 표현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29. 아내, 웃으면 서 하나, 나는 몇 가지시를 줄 것이다! 돈은 소중하며 삶의 댓가는 더 높다. 아내라면 둘 다 던질 수있다. 아내로 태어난 사람, 아내로 죽은 아내! 아내 아내는 아름답고 물눈의 벚꽃 입 이요 슬림 한 몸매 날씬한 다리 처음에는 아름다운 아내보다 낫습니다 아내는 무대에 있습니다 세상이 한숨을 쉬게합니다!

30. 아내, 울지 마세요, 아시나요? 당신은 1 분 동안 울고 하루는 줄어 듭니다. 제가 일찍 죽기를 원하면, 며칠 동안 울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몇 시간 동안 울고 있습니다. 그러면 몇 달은 덜 살거야. 내 아내가 너를 앞질러 갈거야.하지만 회복 될 수도있어. 너는 잠시 웃으면 며칠 더 살거야.

31. 아내, 화 내지 마세요. 옷을 입지 않아요? 내일 사 겠어요. 모자는 모자예요. 머리카락도 가져올 수 있어요. KFC를 먹으러 가세요. 매일 꽃을 사주세요. 너를 위해서. 나는 내 가족을 망치 려하지 않을거야. 웃게 해줘!

32. 비가 오는 날에 비와 비를 동반 한 사람은 아내이며, 진심으로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33. 아내는 당신의 약속을 마음에 새기고, 입은 여전히 ​​당신에게 계속 묻고 난 후 후회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34. 아내는 어깨에 부드럽게 발을 들여 놓을 길, 너와 똑같이 걸을 수있는 길, 도로의 중심부에 새겨 져있는 애정 어린 발자국을 남겨주세요.

35. 아내, 남편은 회의가 끝나고 돌아가서 아내의 말을 듣고 늦게 놀지 마라 !!

36. 바다는 마르 수 있고, 돌은 썩을 수 있으며,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37. 아내 ... 나는 정말 어리 석다, 너는 화가 난다. 나는 너를 행복하게하는 법을 모르지만, 너는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답고, 부드럽고, 기분이 좋고, 먹기 가장 좋은 음식이고, 가장 밝은 토우이다. 가정부가 가장 깨끗하고 정결하게 옷을 청소하는 여성은 운이 좋기 때문에 세 가지 삶이 있습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38. 아내는 일하지 않으려 고 끊임없이 생각하면서 침대에 누워 있지만, 눈물을 흘리며 등을 마시는 사람을 도울 수는 없지만 찢을 수는 없습니다.

39. 아내는 항상 너 앞에서 항상 아름답다는 것을 걱정하고, 귀엽지 않고, 아내가 화가 났을 때 행복하게하고, 행복하게하고, 할 수없는 모든 일을하도록 노력하고있다.

40. 아내는 어려움에 강해 보이고, 너를보고 난 후에 너를 배로 보는 사람이다.

41. 무자비한 시간과 공간이 당신과 나를 분리 할 것이지만, 나는 당신의 마음을 아직도 만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당신을 7 일이나 7 일 만날 수 있습니다!

42. 우리는 가부끼린이나 장인이 아닙니다. 너무 짧아서 서로 만나기가 너무 멀기 때문에, 우리는 내 마음으로 당신 편을 잡고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이되고 싶습니다!

43. 직조 자 Yunjin, Niu Langhe가 희망한다. 교량과 강 사이 교량, Qixi는 짧다. 나는 사랑이 길고 달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을 바랍니다. 나는 은하가 죽기를 원한다. 두 별 Yongjie를 주었다.

44. 친애하는, 오늘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멀리, 당신에게 발렌타인의 키스를 보내라! 중국 스타일.

45. 아내, 슬퍼하지 마라, 실제로 나는 정말로 널 사랑해. 나는 정말로 너를 사랑해. 마치 늑대가 양과 사랑에 빠지는 것처럼, 쥐가 밥을 좋아하는 것과 같아. 물고기가 나귀처럼 물 없이는 살 수 없듯이. 양이 사랑하는 작은 용 소녀를 좋아하는 것처럼, 닭 다리를 사랑합니다. 마치 은행권을 좋아하는 것처럼 ...

46. ​​아내는 시어머니의 빛 아래서 다채로운 말로 당신을 위해시를 쓴 사람입니다.

47. 친애하는, 나는 내 우편함에서 아기가 쓴 편지를 보았다. 남편은 내가 많은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내 아내를 행복하게 만든다. 남편의 최대 소원은 그가 할 수있는 것이 아니다. 많은 돈을 가지고 남편의 가장 큰 소원은 매일 아내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가족과 평화가 건강하고 건강 해지기를 바랍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