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학교가 시작될 때 고등학생들이 잘해야 할 5 가지 사항 (5)


학교가 시작될 때 고등학생이 잘해야하는 다섯 가지

다섯 번째로 좋은 커뮤니케이션과 의사 소통을하면 더 많은 사람들을 얻게됩니다.

삶의 여정에서,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합동 입시의 과정에서, 우리는 싸움에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와 싸우면서, 서로 동행하는 동반자들, 후회없는 부모들, 선동을받은 교사들, 그들과의 의사 소통과 소통이 우리에게 더 많은 이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행복하면 누군가가 우리와 함께합니다. 우리가 우울 해지면 누군가 그것을 우리와 공유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중국과 같은 사회에서 우리 부모님의 감정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모는 아이를 찾고 있지 않고, 한 여자는 피닉스입니까? 중국 사람들은 얼굴에 대해 매우 특별합니다. 아이들의 성적은 좋지 않습니다. 부모의 얼굴은 어디입니까? 때로는 부모가 항상 실수했다고 생각합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가족의 행복 지수는 자녀의 점수와 점수에 직접적으로 비례합니다. 자녀의 학업 상태는 부모의 감정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 표면은 매우 강하다. 사실, 심장은 매우 약해지고, 등 뒤에서 눈물이 나고, 한숨이 들거나, 고민하고, 어린이가 알 수 있고 이해할 수있다. 부모님이 우리 학업을 덜 돌 보도록하십시오. 이것이 우리가 어른이되어야하는 이유입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부모님과 보내는 시간은 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대학에 다닐 때 겨울과 여름 휴가 만 있습니다. 따라서 3 학년과 1 주일 중반에는 부모님과 이야기하고 부모님과 이야기하십시오. 30 분이지라도 부모님은 만족합니다!

공부하는 3 년 동안 가장 길고 많은 시간 동안 우리와 함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 부모님이 아니라 선생님이 아니라 형제 자매님이 같은 식탁에 있습니다. 급우들과 함께 다른 사람들을 돕고 진보하는 것이 우리 국민의 의무입니다! 모두는 나를 위해, 나는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사람은 좋지만별로 좋지 않습니다. 모두 정말 좋습니다. 예, 완벽한 개인은 없습니다. 완벽한 팀만 있습니다. 당신이 급우들과 어울릴 때, 당신은 자신의 단점을보고 당신의 강점을보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보고,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내려다보십시오. 그러한 수업은 조화로운 수업입니다. 고등학생의 우정은 가장 진실되고 순수하며 최선입니다. 우리는이 운명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자연의 고향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영혼의 고향을 선택할 수는 있습니다. 아마도 그러한 수업, 그런 학교는 우리의 꿈입니다. 정말 갈망하는 장소.

교사의 날이 거의 다 있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힘과 지혜와 어려움을주는 분이 바로 선생님입니다. Tao Li는 다음 자급 자족을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선생님은 해가 갈수록 낙타, 눈, 흰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학생들에게 최선의 젊음과 해를 전념시킨 선생님입니다. 교사를 신뢰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선생님을 숭배하지 마시오.

교육을 확대하는 과정에서 매우 일반적인 단어가 있습니다. 이것이 "신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뢰"라는 단어를 "신뢰와 신뢰"로 나눕니다. 나는 너를 믿는다. 나는 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있다. 나는 너에게 책임이있다. 매우 정직하지 않은 나라에서 우리의 교육은 양심과 지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우리 교육이 그러한 종류의 정직성을 추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미래 사회가 신뢰할 수있는 사회와 도덕적 사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고등학생 3 학년 때, 특히 어려움을 겪고 좌절에 시달리는 그러한 표현은 서로를 신뢰해야합니다. 신뢰는 모든 것을 잘하기위한 전제 조건이기 때문에.

3 학년 재검토 과정에서 우리는 도움을 구하는 법을 배우고 교사의 힘에 항상 의지하며 선생님이 어깨에 서서 합동 입시 시험의 영광을이기도록 배워야합니다. 이 때 우리는 문제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선반을 내려 놓고 다음을 던지고 교사에게 가서 주도권을 잡고 교사의 도움을 구해야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 봅시다.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돕는"관용적 표현이 아닌가? 교사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 할 때, 교사는 그 학생의 문제에 대한 치료는 항상 열정과 인내이며, 교사에게는 문제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행복을위한 기회. 따라서 문제는 해결되고 교사는 행복합니다.이 교사와 학생이 얼마나 조화가 되는가!

따라서 고등학교 3 학년 때 다섯 번째 과제는 진보를 위해 먼저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야하며 의사 소통과 의사 소통이 전제 조건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고등학교 학생들이 학년 초에 잘해야하는 다섯 가지 사항] [고등학교 학생들이 학년 초에 잘해야하는 다섯 가지 사항]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