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100 년 맹세 선서식에서 선생님의 연설


100 년 맹세 선생님의 대표 성명서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봄에 좋습니다 :
3 일 전에, 나는 하루 만에 맹세하는 회의를 계획하고 연설을하고 싶었다. 그때 나는 아직도 이틀이 있다고 생각 했으므로 나는 내일을 밀고 내일을 밀며 오늘 밀어 줘 내가 쓰고 싶을 때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게된다. 비슷하게 말하고 할 수있는 기회가 많은 삶의 일부가있다.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나중에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나는 시간이 없었다. 우리의 연구는 아직 일백 일이 지났습니까? 학생들이 새로운 세기의 학교 문에 들어선 날을 되돌아 보면, 상황은 어제와 같았습니다. 한숨을 쉬는 대신 오늘을 붙잡는 것이 좋습니다.
일출의 기적.
전설에 따르면 한 농부가 계곡에 대나무 조각을 심었다. 한 명만 살아 남았고 종종 물을주고 물을주고 받았다. 하루와 이틀, 1 월과 2 월 ... 대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남아 있었고 2 학년 3 학년 때도 참을성이 많았다. 그는 봄에 비가 내린 지 6 년 만에 대나무가 땅에서 떠올랐다가 곧 1 미터 이상 떨어져 나갔다가 하루 60 센티미터의 속도로 화가 나서 20 미터 높이로 자랐다. 계곡에는 갑자기 많은 죽순이 나타 났고, 반달이 지나자 반 산기 옹은 마술처럼 대나무로 가득 찼다. 농부는 소름 끼치게 굴었고 철 삽이 협곡을 파는 땅을 파서 그는 대나무의 뿌리가 계곡 반을 통과해야한다는 사실에 놀랐다. 지난 5 년 동안 대나무의 성장 징후가 표면에서는 보이지 않았지만 뿌리는 계속 자라고 토양에 퍼졌습니다. 지불하고 땀을 갚을 것이다. 우리의 백 일은 바로 기적의 출현을위한 노력의 순간입니다.
싸우는 것은 삶의 낭비가 아니라 싸우는 방법입니다. 고투는 가장 큰 공헌을하면서 더 큰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것.
1. 입학 시험이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 재교육의 3 년차가되면 학교에서 단단히 붙잡는 것이 정상이지만, 너무 빡빡하지 않아서 먹고자는 시간이 없으며 대량의 영양분으로도지지받지 못합니다. 각 과목의 자료와 숙제 더미를 적절하게 다루기 위해서는 학습의 주인이되어야하며, 노예가되지 마십시오. 전국 중학교에서부터, 첫날부터 고등학교까지, 고등학교부터 대학까지, 길을 따라, 노래하는 모든 방법. 항상 대학에 가지 않고 대학에 가지 않는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2. 자만심과 자만심의 심리학을 그만 두십시오 : 맹목적으로 보통 시험의 순위에 자신감을 갖지 말고, 배울 점이 무엇인지, 자습 학습반은 무엇을 볼지 찾지 못하거나, 특정 시간이 특정 이유에 대한 좋은 이유가 아니라고 생각하거나, 한 번 바꾼다. 나는 좋은 시험을 볼 수있다. 전에 좋은, 또는 좋은 수업, 이전 또는 작은 범위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목표를보십시오.
3. 게으른 심리학을하지 말라 : 각 학생은 두 세트의 학습 프로그램을 가져야한다. 한 세트의 학습 계획은 주제 교사의 교육 상황과 결합하고, 다른 한 세트는 그들 자신의 실제 상황에 기초한 학습 계획이다. 결합하면 자신을 더 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계획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으며 교사들에게 전적으로 의존하고 수동 숙제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스스로 계획 할 시간이 없습니다.
4. 헛된 미묘한 심리를 제거하십시오 : 시험 전에 모든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험에 응시 할 때 좋은 성적을 얻지 못했습니다. "대화가 끝나면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유형." 시작하기가 어려울뿐 아니라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퉁명스럽게 말하면 지식 포인트의 절반 지식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마스터가되지 못합니다. 어떤 과학자들조차도 자신의 공식이 뒷받침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과학을 훌륭하게 만들 수 있으며 논문을 잘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를 배우고 단어를 암기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들이 보증하는 한 그것은 매우 피상적이며 충동 적입니다 개성, 실용 주의적 사고, 배우기 불가능.
5. 비관적 인 긴장을 제거하십시오 : 어떤 학생들은 자신을 의심 할 시간의 절반, 자신을 용인하는 시간의 절반, 한편으로는 그들의 지성과 재단이 좋지 않고 자신의 목표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고 느낀다. 멀리 나는 때때로 나 자신에게 실망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나는 여전히 내 목표를 성취하기를 원하며, 결국 자신을 불안한 기분으로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학습 효율은 높지 않다. 책은 그것을보고, 책은 어색하고, 훨씬 더 많으며, 소화가 적다.이 일이 계속된다면, 시간이 지연되고 그것이 자신의 목표에서 훨씬 멀어지고 멀어 질 것이다.
6. 탐욕심과 신속함의 심리를 없앤다 : 어떤 학생들은 이전의 작은 질문에서 많은 실수였던 큰 질문의 뒤에 좋은 점수를 가지고있다. 최근에는 시험지를 분석 할 때 많은 학생들이 그러한 상황을 보았다. 이 연구에서는 기본적인 질문을 기각하고 더 많은 지식 포인트를 가진 포괄적 인 문제 만 고려했으며 속도와 수량을 요구하고 요약 및 요약하지 않았으므로 공동 시험을 준비하는 데 불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좋은 태도를 유지한다면, 당신은 충분한 열정을 가질 것입니다. 거울 과학을 통해 당신은 질적 인 도약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백 일 동안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
1. 자신의 실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 시험 실패 후 계획을 세우거나 평소 연구에서 계획을 세운 많은 학생들이 있지만, 종종 시행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현실에서 출발하여 공식화 할 계획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부합해야하며 합리적으로 시간을 할당하고 계획을 계속 진행시켜야합니다.
2. 과목을 명확히하고 형식화를 거부하십시오 : 어떤 학생이든, 언제 어떤 과목을 공부해야하는지, 어떤 과목을 공부해야하는지, 그리고 언제 운동을해야하는지, 어떤 학생이든, 나는 자신의 것을 붙잡아 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거부했습니다. 주된 모순, 예를 들면 : 당신이 지금 공부하고있는 주된 모순은 무엇입니까? 시험에서 주요 모순점은 무엇입니까? 각 과목의 주된 모순은 무엇입니까? 잠깐, 그 계획에서 오늘날 당신이해야 할 일을 주된 모순으로 간주하고 어떤 시간을 준비 할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이 모순을 해결하는 데 가장 능률적이라고 느껴지는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매일 큰 모순을 수행하고 시간을 강화해야합니다. 많은 주요 모순을 추가하면 많은 것을 얻게됩니다. 수확. 그러므로 공식적인 것들을 거부하십시오.
3. 시험에서 향상 시키십시오, 연구에서 요약 : 일반적인 주제는 반복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백 일 동안 교사들도 학생들과 열심히 일했습니다.
신중하게 안수의 강의 계획서와 시험 계획서를 공부하고 거대한 관점에서 공동 입시 시험의 방향과 어려움을 파악하십시오. "하나는 무능하고 군대는 소진 될 것입니다."이것은 고대 군사 훈련이며 수년간 고등 교육에 종사 한 교사들의지도 원리이기도합니다.
선생님이 연락하여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Google은 가장 권위있는 리뷰 자료를 적시에 합리적인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전달하여 리뷰가 다른 경쟁 업체보다 앞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선생님들도 학생들의 친밀한 사람들입니다. 친밀한 사람, 인생에서 친밀한 사람, 인생에서 친밀한 사람. 새로운 세기의 문 안으로 모든 가족이 있습니다. 우리는 반 친구들과 함께 일하고 100 일 동안 함께 일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학생들을 기원합니다 : 꿈 2011 년 새로운 세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