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웃기는 영감을주는 고전적인 인용문 : 성공의 열쇠를 찾을 때마다 누군가가 자물쇠를 변경했습니다.


1. 성공의 열쇠를 찾을 때마다 누군가가 자물쇠를 변경했습니다.

2. 꿈이 실현하기가 쉽지 않다면 그것은 꿈이 아니지만 꿈이 없다면 현실은 어둡다.

3. 경험이 많고 똑똑한 사람들은 경험에 따라 말하지 않습니다.

4. 손은 훌륭한 도구이며, 사람의 팔 꼭대기에 모여있다.

5. 종종 다른 사람의 주머니에 넣습니다.

6. 학사, 질병에 걸리지 않는 사람.

7. 인생은 마치 거미가 천천히 기어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만 밝은 빨강 피가 있습니다.

8. 시간을 절약하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9. 실명 선언 : 당신이 그것을 파괴한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생각이 사실이라면, 당신은이 사람과 나중에 결혼 할 것입니다.

10. 가십은 공공 장소에서 제공되며 궁극적으로 부적절한 사적인 사건입니다.

11. 레스토랑에서 아무리 아름다운 잠옷을 입어야 할지라도 마찬가지입니다.

12. 사람들은 너무 이상해, 낡은 옷, 낡은 옷, 낡은 차, 오래된 집, 너무 오래되지 않았다.

13. 나는 처음을 짐작하고 끝을 추측했지만 그 과정을 추측하지는 못했다.

14. 모두가 서두르지 않고, 나는 무엇을 염려합니까? 모두 서두름합니다. 서둘러도 될까요?

15. 이것은 일과 상여의 차이입니다.

16. 너를 먼저 유혹하고 유혹을 느끼고 너를 거부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17. 당신이 죽으면, 그것은 당신을 다시 유혹 할 것입니다.

18. 좋은 텍스트와 나쁜 것의 차이점은 전자는 책과 신문에 있어야하고 후자는 화장지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19. 모든 동물은 동등하지만 일부 동물은 다른 동물과 동등합니다.

20. 사람은 스튜 냄비에 걸려있는 꿩처럼 게으른 동물이다.

21. 물은 따뜻해졌지만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용인 될 수 있습니다.

22. 물이 뜨거워 질 때 열리고 저항하고 싶어하며 도망 가기를 원하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