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회사의 새로운 기획 직원 퇴직 보고서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이제 2 개월 째 회사에 처음 입사했을 때 나는 회사의 발전 전망과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적합한 직장을 찾았습니다. 플러스 회사에서 일하는 능력.

그러나 현실은 언제나 무자비합니다. 불과 2 개월 만에 내 생각과 의견이 바뀌 었습니다. 지금까지 내 결정을 내릴 때까지 내 생각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2 달을 서둘러 보지 않았고, 나는 너에게 작별 인사 할 것이다.

지난 2 개월 동안 그는 회사의 마케팅 부서의 일상 업무를 주관하기 위해 회사에서 대우 및 재사용했으며, 이로 인해 귀중한 학습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설계자는 사무원이 아니며, 기능적 위치 결정은 기술 직원을 결정하여 기업에서 핵심 결정이되어야합니다. 사업주와 함께 살 수없는 플래너는 자신의 전문적 사명을 완수 할 수 없습니다.

청각 장애인들은 전문적인 추구로서 "플래너"를 채택했기 때문에 전문성과 높은 업무 수행 기준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모든 작업의 ​​장애물은 새로운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선명하게. 그러나 기획자에게는 너무나 감정적 인 사고, 완벽한 성과 추구, 회사의 최고 의사 결정권자와 직접 의사 소통하고자하는 욕구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청각 장애인의 일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유월절의 틈은 항상 내가 예상하지 못한 고유 한 기업 문화에 의해 만들어진 장벽 밖에있었습니다. 일에 대한 열정이 몇 번이나 반복적으로 사라졌고 몇 가지 노력을 기울여 결과가 미미했습니다.

나는 항상 회사의 운영은 개발에 적합한 시장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으며 궁극적 인 목표는 효과적인 수익을 얻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계획자는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소유자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떠난다, 나는 과거의 나의 성과가 좋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회사의 나 부족과 거리가있다. 그래서 나의 출발은 회사에 많은 손실을 가져 오지 않을 것이다. 많은 재능이 회사에있다. 한 사람이 공석을 대신 할 수 있으므로 내가 이끌 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떠날 것이나, 회사의 장기적인 개발 전략과 실제 비즈니스 조건에 따르면, 회사는 여전히 다른 계획가들을 필요로하고,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기획자에게 일정한 주요 쟁점에 대해 더 많은 여지를두고 의사 결정권을 부여하는 것은 기획자가 지불하는 것 이상을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에 2 개월 동안 머물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안타까울 뿐이지 만 사람들은 자신의 열망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생각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에서 앞으로 어떤 발전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떠나야 해. 나는 매우 무력감을 느낀다. 그리고 나의 행동에 대해 책임이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회사의 발전 전망을 결코 과소 평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회사의 미래가 훨씬 나아질 것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진심으로

경례
사직 : xxx
2019 년 5 월 26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