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2019 우수 사임 보고서 수필


친애하는 지도자 :

나는 현재이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사임 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제가 ** 회사에 온 지 거의 2 년이되었습니다. 제가 사회에 착수하여 학생에서 사회자로의 전환을 마쳤습니다. 웃음을 터 뜨리고 추수하였으며 눈물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회사의 평등 한 대인 관계와 깨달은 작업 스타일 덕분에 한때 의지 할만한 곳을 찾을 수 있었고 즐겁게 일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작품의 성숙의 부족은 항상 당신을 질투하게 만듭니다. 후진타오는 2 년 동안 일을 향상시키지 않으면 그 이유를 찾아야한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나는 심각하게 생각하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하나님은 웃을 것입니다,하지만이 미소는 조금 씁쓸합니다. 그리고 사고의 결과는 혼자 놀랐습니다. 아마 소프트웨어 개발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부인하는 것은 당신을 매우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현실에 직면하려면 내 관심사는 무엇이며,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고, 내가 무엇에 적합한 지.이 일련의 물음표는 항상 나를 좌절 시켰고 사임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도 그것은 좌절에 직면하기 위해 사회에 뛰어 드는 것일뿐입니다. 끊임없는 투쟁에서 내 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이 내 삶의 다음 단계 일 것입니다.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나는 매우 부드럽고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이제 나는 매우 고통스럽고 자신을 구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정말로 천천히 자라는 것을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이 시점에서 회사에서 회사로 사임하는 것이 자체 테스트이기 때문에 회사가 일하기 직전에 일요일 2004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모든 이전 작업은 다음 단계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또한이 프로젝트에서 회사의 미래 계획의 합리성을 고려하고 있으며 회사에 대한 책임감있는 태도로 회사가 저를 통해 실수를 저 지르지 않도록 회사에서 엄숙하게 사임했습니다. 나는이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회사가 더 합리적이고 적절한 프로젝트 스케줄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긴 고통

단기 통증과 같은, 아마도 이것은 회사에 대한 구호입니다.

회사를 위해 일할 수있는 많은 날이 없기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작업을하고 프로젝트를 균형 잡힌 전환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회사를 떠나고 같은 고통과 슬픔을 함께 겪었던이 동료들을 떠나면서, 저는 지도자들의 지도력을 포기하고 진지하고 우호적 인 것을 꺼려했습니다.


또한 회사가 향후 업무를 활용하고 강점을 키우며 약점을 피하고 회사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