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2019 년 회사 직원 사직 보고서 샘플


친애하는 지도자 :

xx 초부터 현재까지 저는 회사의 동료들과 2 년 동안 협조 해 왔으며, 회사 직원들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저는 회사에서 매우 행복하게 일해 왔습니다. 회사의 분위기는 마치 큰 가족의 분위기와 비슷합니다. 누구나 잘 지내고 동료와 어울리는 방법과 고객과 함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관계 및 기타 측면. 그리고에서

지난 2 년 동안 회사는 회사를 통해 좋은 학습 시간을 제공하고, 새로운 것을 배양하고, 지식과 실제 경험을 향상 시켰습니다. 2 년 이상 돌보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xx의 후반부에이 회사는 시장에서 비즈니스를하는 법을 배울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으나 시장 경험이 부족했기 때문에 회사에서 좋은 일을하지 못했습니다. 시장 개발에있어 저는 회사에서 2 년 간 교육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과거의 성과는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회사의 2 년간의 보살핌에 대해 조금 당황스럽고, 지난 2 년 동안 회사에 기여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 능력이 여전히 많이 악화 된 것으로 생각하며 회사의 모든 측면에서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신과 회사를 고려하기 위해 자신을 신중히 고려한 후 회사를 사임하고 회사에서 승인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원자 :
2010-03-01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