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회사 사무실 이사 사임 보고서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

우선,이 기간 동안 나를 신뢰하고 돌보아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함께 일해 왔으며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하는 능력의 문제가 아닌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동료들과의 관계는 큰 불일치를 가지고있어 화해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참 아야한다. 그러나 지금 나는 아래로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사임해야한다, 나는 장소를 바꿀 예정이다.

지난 며칠간 나는 내 시간의 근무 상황을 신중하게 검토했으며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훈련과 훈련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이 직업을 소중히 간직했다.이 기간 동안 회사 지도자들은 나를 돌보고 가르쳤다. 저를 도와 준 동료 들께 감사드립니다. 회사 업무 기간 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여러면에서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회사 지도자들에게 관심과 재능에 대해 감사 드리며, 지금은 출발에 대한 깊은 후회 만 할 수 있습니다. . 회사에서 저에게 일을시키고 운동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재 사역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에서 사임했습니다. 사무실의 책임자로서 나는 사무실의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합니다.

회사가 나를 사무실의 책임자로 임명 한 이래로 comcom은 항상 사무실의 책임자로서 나와 내 개인적인 견해에 귀를 기울여 왔으며 내가 맡은 업무가 아니라 저와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잘 했어. 나는 진지하게 일하지 않고 일의 질서를 훼손함으로써 개인적으로 불만과 불만을 털어 놓았다는데 동의 할 수 없다. 자격있는 직원으로서 어떤 이유로 든 내 일을 연기해서는 안된다. X 동지들은 자신에게 할당 된 일상 업무의 질과 양을 완료 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종종 언어와 행동으로 나를 공격합니다. 나는 종종 그녀에게 충동을 촉구하지만 자신의 직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지만 그녀는 여전히 회사의 규정을 공개적으로 훼손하고 회사의 비밀을 퍼 뜨리고 회사 내에서 동료를 도발시키는 회사의 경영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친다는 이유로 변함없는 "핑계로"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감독 책임자로서 나는 책임감이 없어야하며, 관리 능력이 부족한 것도 이러한 현상의 주원인 임은 사실이다.

또한 저에 대한 그녀의 태도는 심각하게 내 기분에 영향을 주었고 정상적인 업무에도 영향을주었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감정을 가지고 일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녀가 그런 일을하는 상태에 있지 않게하고 싶습니다. 어쩌면 내가 회사를 떠난 후에도 그녀는 그 반대가 아니 었습니다. 하루 종일 일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며, 업무 태도가 바뀔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귀하의 강한지지와지도를 받았으며, 귀하의 도움과 가르침에 매우 감사 드리며 다시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을 마치기 전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회사에 많은 불리한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란다. 회사에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떠날지라도 회사는 평소와 같이 잘 할 것이며,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더 잘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회사에서 일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슬픔이 조금 있었지만 분노는 극복했다.

나는 회사의 놀라운 미래에 힘을 실어 줄 수 없다는 점에 유감입니다. 나는 회사의 성과가 급상승하게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 지도자 및 동료는 원활하게 일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7 월 x20, 201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