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탁월한 직원 사직 보고서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안녕!

이번에 사임을 요청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회사에서 1 년 동안 일해 왔으며 불만도 없으며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회사를 떠납니다. 환경을 바꿔야합니다. 내가 할 수있는 한 많이 머물 겠지만 할 수는 없다. 나는 어려움을 겪는다. 나는 떠나야 만한다. 나는 머물러있게 설득 할 수 없다. 나는 사임하는 것만 선택할 수있다!

수년에 걸쳐 나를 신뢰하고 돌보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은 저에게 또 다른 좋은 학습 기회를 주었고, 당신은 성장하고 신뢰 해 왔으며, 나는 단지 실망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떠나는 순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작년 한 해 동안의 업무 상황을 심각하게 검토 한 결과, 회사에 다가 왔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이 일을 소중히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회사의 지도자들은 나를 돌봐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저의 동료들은 저에게 찾아 왔습니다. 나는 도움에 감사한다. 1 년 넘게 회사에서 일하면서 전문 기술과 개인 경험 측면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회사 지도자들의 우려와 훈련 덕분에 지금은 저만 떠날 수 있습니다. 깊은 사과를 표합니다. 회사에서 저에게 일을시키고 운동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동시에 업계에 대한 나의 관심이 가라 앉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이 감정으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지난 한 해 동안 회사의 업무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회사의 역동적 인 그룹의 일원으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회사에서의 저의 경험과 경험으로 저의 미래 경력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큰 도움, 회사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회사에서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회사의 해에는 많은 지식과 인간의 원칙을 배웠고 비즈니스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회사에서의 내년이 즐겁고 배우기에 가장 좋은 해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개선 할 곳이 많고,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나는 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단 1 년 만에 우리 회사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회사의 놀라운 미래에 기여할 수 없다는 점에 유감입니다. 나는 회사의 성과가 급상승하게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 지도자 및 동료는 원활하게 일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개인적인 사유로 본인은 공식적으로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하고 있으며, 리더십이 승인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2019 년 8 월 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