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인적 자원 지원 사직 보고서


친애하는 지도자 :

저는 7 월 9 일에 XX에 입사했는데, 2 년 동안 독일에 있었고, 인적 자원 지원부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직서를 보았습니다. 이제이 무거운 사직서를 이겨내 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먼저 저는 신뢰와 가르침에 대한 매니저에게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저는 HR 보조원으로 급여 설계 및 계산, 직원 모집 및 구성, 사회 보험 처리 및 직원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는 동시에 부 매니저로도 일했습니다. 이 자리를 통해 회사 경영 회의에 직접 참여하고 회의록을 기록하여 중요한 정보를 파악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둘째로, 출발의 주된 이유는 내가 현재 직장 환경에 점점 적합하지 않다고 느낀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미 현재의 일에 능숙하고 더 나은 학습 동기와 승진 공간이 없습니다.

동시에 나는 회사로서의 위치에 많은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직원을 모집 할 때 적합한 후보자를 모을 수 없으며, 회사 연례 회의를 개최 할 때는 잘 고려되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이해와 관용에 감사드립니다.

**는 내 인생의 첫 번째 회사입니다. 저는 회사와 함께 계속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계약 만료 후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를 희망하며, 지도력의 승인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매년 행운을 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