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2019 년 회사 직원 사임 보고서 에세이


4 년 반 동안의 신앙 생활을 마친 후 오늘 저는 사임하는 것을 후회합니다!

이것은 거의 고군분투하고 고통스런 선택입니다. 2019 년 8 월에 회사에 입사 한 이후로 저는 평범한 직원에서 수년간 관리자로 성장했으며, 그 중 기업 문화, 삶의 이상 및 강력한 팀의 힘으로 인해 나는 너무 꺼려하고 기억에 남습니다. 간단한 대인 관계와 따뜻한 작업 환경. 그 해는 내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인 나라 인 제자 인 별과 같이 깊고 빛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복잡한 브랜드 관리 및 미디어 홍보 유지 보수 작업에서 개인의 신체와 정신은 극도로 피곤했으며 4 년 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방법의 자체 규제가 여전히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 많은 미디어 관계와 브랜드의 장단점에 대한 조금이라도의 반응 때문에 저의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불안, 과민성, 신경질, 우울증, 자아 - 손실과 내 팽창에 대한 두려움까지 가득 차게되었습니다. 작업하고 모든 것을 연결하십시오.

이것이 브랜드 관리자의 책임과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의 사랑이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정규 직원의 정직하고 진정한 얼굴이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떠나기로 결심했다. 나는 출발이 회사에 불편을주지 않기를 바란다. 떠나는 것은 또한 내 인생, 생존의 압력, 자기 개발, 그리고 삶의 방식에 대한 많은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영원한 것이지만 나는 도전과 알려지지 않은 것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작별 인사는 항상 사람들이 포기하기 어렵지만 다행스럽게도 봄 시즌은 나에게 용기를주었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상향 세력을 다음 여행으로 가져 와서 다음 번 밝은 삶으로 인도 할 자신감을 갖도록하십시오.

감사의 편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장에게 감사드립니다. 리더십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팀에 감사드립니다. 자신감은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이며, 나는 항상 브랜드의 충실한 변호인이 될 것입니다.

나는 편지가 나아 지길 바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