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컴퓨터 네트워크 회사 사임 보고서


Li 씨와 Luo 씨 : 두 가지 좋은 점이 있습니다. 요즘 저는 심각하게 지난 시간의 일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현재 상황과 문제에 대한 제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선, 현재 핵심 이슈는 저와 Mr. Li의 웹 사이트 구성 및 작업 방식에 대한 차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현재의 웹 사이트의 기존 내용에 대한 전망이 낙관적이지는 않다. 적어도 현행 작업의 시급한 과제가 아니어야한다. 이 작업 단계에서 가장 시급한 과제는 완전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집중된 힘이 부러지면 부스가 퍼져서 반드시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는 없으며 비용과 실패 확률이 높아집니다. 나는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이 동시에 몇 가지 일을하는 것보다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물론 나는 또한 두 사람의 두 견해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져야한다고 믿는다. 나는 두 사람의 충고를하더라도, 여기서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내 업무 조정과 관련해서는 위의 요소가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리 핑을 선택한 이유는 그녀가 더 순종하는 것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고, 리 씨의 의도를보다 잘 이행하고 구현할 수 있고, 완전히 이해했으며, 심리적으로 준비를 마쳤다. 그러나 이러한 사용자의 변화와 영향은 두 가지를 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현재 상황이 기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이유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한 것 같아요 :
첫째로, 시간은 서두르며 준비가 불충분하다. 루오 (Luo) 씨는 지난 월요일에 나에게도 말을 걸 었으며, 특히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작업을 위해 제 일을 잘하도록 부탁했습니다. 나는 업무 변경의 의미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화요일에 나는 병이 났고 휴무를 취했다 .Loo는 항상 내 업무의 변화를 발표하기 위해 콘텐츠 부서에 회의를 주었다.이 결정이 첸씨 나 이사회의 결정인지 여부에 관해서는 나는 진정성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한달 전에 나에게 그것을 언급했다. 그러므로 나는 그러한 변화에 대해 완전히 심리학 적으로 준비되어 있지만, 그러한 변화는 저에게만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나는 준비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 관리, 인사 이동, 특히 중요한 직책에서의 인사 변경은 모두 전신에 의해 추진되며, 잘 생각하고 적절하게 준비해야합니다. 나는 네가 나보다 나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전히 약간의 과실이 있으며, 이와 같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원본과 후임자가 동시에 존재하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석 한 사람은 누구나 악의적 인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소문을 전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격동 한 환경에서 사람들의 부상은 불가피합니다. 결국 지난 주 화요일 이전에는 비슷한 상황이 없었기 때문에 그 당시에 처리 할 수 ​​있었다면 현재 상황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상황이 일어 났으므로 가능한 한 영향을 제거하거나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둘째, 사람들을 고용하는 문제. Li Ping은 장점과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이 환경에서는이 환경에서 콘텐츠 부서를 인수하는 것이 시기심입니다. 그것이 자격이든 능력이든, 그녀는 최고의 후보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최단 시간에 출연했으며 콘텐츠 부서의 실제 작업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콘텐츠 게시 플랫폼조차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유일한 책임 작업은 아직 결과를 얻지 못했으며 콘텐츠 부서의 업무를 인수 할 강력한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논쟁이 진실인지 거짓인지에 관계없이 적어도 자신의 업무에 문제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기술 회사의 많은 사람들은 왜 그녀를 감독합니까? 나는 이유가 있어야한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장군님과의 나의 차이는 단기간에 화해 될 수 없으며 그러한 환경에서 나는 안심할 수 없다. 나는 새로운 일에 대해 자신이 없다. 나는 떠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일에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이 일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여전히 참여하고 싶다면, 나는 정시에 도착할 것입니다.
다음은 참조 용으로 만 제공 한 몇 가지 제안 및 의견입니다.
웹 사이트의 핵심은 콘텐츠이며 핵심은 운영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나는 Li의 인터넷 꿈을 완전히 이해하지만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기초가 필요하며 계획을 세울 단계가있다.
Luo의 경우 관리 측면에서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개인보다 안정적입니다. 프로세스에 따라 작업하면 효과적으로 많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전에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문제이며, 나중에 언급되는 것들은주의라고합니다.
내 일의 조정에 관해서는 일시적인 통지이지만, 친구로서 나는 어려움을 이해할 수있다. 그것이 어두운 상승 이건 아니건, 나는 상관 없다. 나는 그것을 위해 싸우지 않기 위해이 회사에왔다. 좋았지 만 한마디도하지 않고 사무실에서 나와 내게 협상의 여지가 없다는 것은 자존심에 심각한 상처가되었습니다. 나와 나와 주변 사람들에게 적절한 진술을하기 전에 저를 떠나게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분명히 많은 부정적인 논의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중국의 얼굴 문제는 매우 중요하므로 사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이 문제는 지금 내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제 Luo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나는 당신의 태도에 대해 매우 이해하고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근본적인 상황이 바뀌기 전에, 나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선택의 여지가, 물론, 나는 또한 떠나는 것이 일시적이기를 바랍니다. 제안에 대한 다른 해결책이 없다면 제안에 따라 해결할 것입니다.
관련 사임 절차를 처리 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시간을 주선 해주십시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