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자동차 세일즈맨 사임 보고서


Mr. Wei : 인생의 가장 어려운시기에이 플랫폼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뷰익과 같은 훌륭한 자동차 브랜드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작년의 작품에서, 능력의 부족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회사는 많은 손실과 많은 악영향을 가져 왔습니다, 정말 미안 해요!
논스톱 서둘러, 논스톱 노력하지만 운명은 많이 변경되지 않았지만 이전의 삶의 경험, 좌절과 실패를 병렬로 회상. 이번 주 휴업 기간 동안 저는 강소성과 절강 성 - 황 마오 쩌앙의 첫 번째 봉우리에 별과 달과 산과 자연을보고 개인의 작은 것과 삶의 부족을 느끼고 동굴 바닷가로 가서 파도를 듣고 뚱뚱한 것을 보았습니다. 바다는 넓은 가슴과 바다의 정신을 느낍니다. 하루 동안 싸울 필요가있을 때 인생은 단지 수십 년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자신의 좌절과 실패를 운명에 돌 렸습니다. 반성과 요약의이 기간이 지나면 나는 그것이 성격과 성격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장쩌민 (Zhuang Zong), 나는 그날 너를 불렀다. 노인으로서 나를 비난하고 시정 한 것은 나에게 큰 감명을 주었다. 그렇습니다. 책임 의식이없는 사람은 영구적 인 경력을 쌓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나는 네가 나에게 준 가르침을 분명히 기억하고 책임감과 고귀한 도덕성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을 형성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회사에 성명서를 제출하기 위해 나는 사임하기로 결정했다.
Zhu Feihao의 경력은 번영하며 Zhu Zhuang과 그의 가족은 건강하고 행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