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학생위원회 위원장 및 기획 사면위원회 사임 보고서


지도자 : 안녕!
우선이 시간 동안 귀하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동안 개인 업무의 과실로 인해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정말 유감입니다. 내 성실함에 대해서만 사과 할 수 있습니다.
학생 연합 (Student Union) - 눈으로 지은 피라미드, 연대를 기반으로 한 용광로. 학생회에 가입하는 것은 2 달 만에 적은 것을하지 말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를 남자로 인도하는 것은 일을하는 것 이상입니다. 성공적인 사람이되고, 성공적인 사회 사람이되고, 실생활에서 성공적인 사회 개인이됩니다. 이벤트 1 : 여름의 사회적 관행에 관하여 - 현실과 이상 사이에는 간격이 있으며, 사람이되고 일을하는 것 사이에 간격이 있습니다.
성공은 어려움을 극복 할뿐만 아니라 실패에 직면하는 용기를 필요로합니다. 해서는 안되는 실패를 씹으십시오. 여러 번, 어떤 사람들은 실패로 패하지는 않지만 성공적으로 죽습니다. 그것은 당황, 무력감, 냉담한 마음입니다. 나는 혼란에 빠지기 시작했다.
나는 우리가 승리했다고 생각했고, 그것이 꽃과 박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틀렸다. 그것은 내가 생각했던 바로 그 것이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무관심하고 좋은 친구들을 얻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마침내 우리는 여전히 눈에 숨어 있습니다. 나는 너무 이기적이기 때문에 나를 비난한다. 나는 너무 순진하고 순진하다고 생각한다. 원래의 일은 열심히 일하고, 양심에 가깝고, 성공하지 못하는 횡포에 관한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리더의 말에서 리더십의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더의 의미에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가장 적은 노력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가장 비싼 단어로 실제 비극을 채울 수 있습니다.
현실과 이상 사이에는 격차가 있으며 사람이되고 일을하는 것 사이에 틈이 있습니다. 나는 큰 붉은 독수리가 모든 사람이 단지 자신감과 논문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하늘을 가로 지르는 일종의 횡포입니다. "더 높은"욕구. 레드 이글스는 성과가 없지만 성공할 수있는 용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영입니다. 그것은 점점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텍스트 화되었습니다.
이벤트 2 : 간부회의 모임에 대하여 보양은 중국인들이 둥지처럼 소스 탱크 문화를 존경한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화합은 아마도 시대의 정책에 따른 분해의 한 형태 일 뿐이며, 조화는 그 격차를 없애고 추악한 형태 일뿐입니다.
교사 간담회가 끝난 후 선생님은 커다란 일을 할 준비가되었을 때 선생님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 학생 회관은 연대 총장이 방해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학생 연합을 너무 잘 지내지 말고 일반 지부와 일관되게 지키십시오. 파도를 깨는 것을 생각할 때, 시간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Dapeng이 하늘을 미워할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최선을 다해서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최선을 다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치 나는 우리의 꿈이 결코 소유하지 못했던 조화를 얻지 만 절대로 그것을 습득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마지막 그룹 연구는 여전히 나뉘어져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틀리다. 우리는 개인과 팀의 단결에만 초점을 맞추고 팀과 팀의 단합은 무시합니다. 그래서 멋진 일이 시작됩니다. 위선의 겉으로 보이는 단합은 날카로운 총검으로 승리하는 유일한 다리를 끊었고 우리는 여전히 유일한 표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부러진 교량에 맞서 편안하게 길을 만들 수없는 곳은 끝입니다. 아마도 중국인이 필요로하는 것은 국가적 반성 일 것입니다. 아마도 중국인에게 필요한 것은 끝없는 전쟁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단결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하모니는 일종의 모순이며 큰 환경에서의 전략적 아이디어입니다. 생물체가 개별 형태로 나타나면 실제 조화가 없습니다. 결국 우리는 조화를위한 발전 속도를 늦추도록 미국에 요청할 수 없으며 조화를 위해 구걸하는 것을 EU에 확대 할 것입니다. 너무 현실적이거나 너무 순진한가요? 하모니는 평등을 달성 한 후 큰 양보입니다. 현실을 위해서는 조화로운 지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마음과 현실의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스스로를 자급 자족하고 덜 공식화하십시오.
이벤트 3 : 게임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준비는 양방향이며 상호 작용합니다. 그것을 듣는 것은 의사 소통이 아닙니다. 그것은 존중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