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퇴직 보고서

학생위원회 장관 사임 보고서 Fan Wen


친애하는 선생님 :
안녕! 많은 고려 사항을 거쳐, 나는 노동 복지 부총리 직을 그만 둘 예정이다.
학기가 끝나고 나면 많은 것을 배웠지 만 동시에 모든 측면에서 많은 결함, 능력 및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으며, 보건 복지부에 계속 머무는 것이 보건 노동부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편 함, 보건 노동부가 더 발전 할 수 없다. 노동부의 부담을 늘리는 부담을 계속 감당한다면 재능있는 사람들이 전시장에 나오지 못하게하고 좋은 재능을 놓치지 않고 불공정 한 태도를 취하게한다. 노동부와 노동부가 잘하기 원한다면 생각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이 책임을 진다면, 당신은 더 잘할 희망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저에게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수업의 리더이기도하다. 너무 피곤해서 너무 바빠서 보건 복지부를 관리 할 정신이 없다. 전문 과정의 결과가 많이 떨어 졌기 때문에 진정하고 공부할 방법이 없어서 짜증이났다. 그래서 나는 후생 노동 차관의 직책을 그만두기를 원한다.
@@ 나는 이번에도 여전히 승인을받지 못했고, 나는 여전히 잘 할 것입니다. 선생님이 최대한 빨리 그것을 승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동 복지부의 일부 임원은 매우 훌륭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시간 동안 선생님 께 재배를 주신데 대해 감사하고 학생회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나는 학생 연합 가족의 일원으로 영광입니다. 그러나 저는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여 실망했습니다. 저는이 학생 조합 경험 동안 이것을 명심해야한다는 것을 매우 당황스럽게 생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