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응용 프로그램 보고서

신입 사원 정류 신청서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저는 2007 년 7 월 15 일에 회사의 재판 직원이되었습니다. 오늘 3 개월 동안 재판을 진행했으며, 2007 년 3 월 27 일부터 회사에서 인턴 과정을 밟았으며 그 후 7 개월이되었습니다.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신청서는 회사의 정규 직원에게 이전됩니다.
최근 대학원생으로서, 회사는 항상 다른 사람들과 공존하는 방법, 좋은 일을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했지만, 회사의 편안하고 조화로 운 근무 분위기, 통일되고 상향적인 기업 문화, 나는 빨리 끝냈습니다. 학생에서 직원으로 전환.
3 월 말에 회사에 입사 한 이후로 저는 두 번째 부서에서 기술 인턴쉽을 인쇄했습니다.이 부서의 비즈니스는 이전에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지만 내 전문 지식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부서장 및 동료의 인내심은 다릅니다. 이 지침을 통해 저는 회사의 근무 환경에 단기간에 적응할 수 있었고 회사의 전체 운영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이 부서의 업무에서 나는 엄격하게 양심적 인 방법으로 지도력 배치의 모든 일을하고 리더들에 대한 우려를 나누기 위해 엄격히 자신에게 요구하고 있으며 전문직과 비 전문직 학생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는 동료에게 공개되어 개선을 추구합니다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가능한 빨리 회사에 더 큰 기여를하기를 바랍니다. 물론 직장에 처음 입학 할 때 약간의 작은 실수가있을 수 밖에 없으며 지도자의 인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과거의 교훈, 여파의 교사들도 이러한 경험을 통해 성숙하고 유사한 문제를 다루는 데보다 포괄적으로 고려하여 비슷한 실수를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일어났다. 여기에서는학과의 지도자와 동료가 저에게지도하고 도우 려하며, 저의 작업에서 일어난 실수에 대해 상기시켜주고 수정 해 준 것에 대해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수개월의 연구 끝에 회사의 단순한 사업을 독립적으로 처리하고 부서 내 다양한 ​​자료를 구성하고 다양한 보조 연구 및 개발 작업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물론 많은 문제가 있지만 문제 해결 경험을 향상시키고 팀워크 능력을 한층 강화해야하며 비즈니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 신청서 작성 방법 · 신청서 형식 · 장치 신청서 · 이벤트 신청서 · 지불 신청서

· 유학 신청서 · 저렴한 주택 주거 신고서 · 신청서 형식 · 신청서


지난 6 개월 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것을 배웠으며 회사의 급속한 발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정식 직원을 더 갖고 싶어합니다. 나는 내 목표를 달성하고, 내 삶을 반영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여기서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변화를 신청하고 지도자에게 나 자신에게 운동을 계속하고 나의 이상을 성취 할 수있는 기회를 주도록 요청한다. 나는 겸손한 태도와 열정으로 일을하고 회사의 가치를 창조하며 회사와의 밝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
신청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