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응용 프로그램 보고서

일반 납세자 신청 보고서


Xx시 주 세무 국 지점 :
우리 회사는 2005 년 9 월 26 일 xx City 상공 회의소의 승인을 받아 설립 된 유한 책임 회사로 등록 자본금은 50 만 위안이며 주로 직물, 액세서리, 의류 용 패스너, 다양한 원사 재료 및 의류 신발을 판매합니다. 모자, 가방, 장난감, 전기 장비, 일일 화학 물질, 하드웨어 및 건축 자재, 사무실 주소는 **********입니다.
이 회사는 5 명의 직원과 2 명의 전임 회계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안 문, 금고 및 보안 창과 같은 경비원을 갖추고 있으며 회계 장부를 올바르게 설정하고 VAT 입력 세금 및 산출 세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납부 세를 계산하고 주요 수입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으며 모든 송장은 회사의 금고에 보관되며 인벤토리를 유지하고 송장을 작성하는 특수 인력이 있으며 연간 주요 비즈니스 수입이 2 백만 위안을 초과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우리 회사가 생산 및 관리 업무를 정상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귀사에 VAT 일반 납세자로 확인하기 위해 신청합니다. 우리 회사가 VAT 일반 납세자로 인정되는 경우 당사는 국가 세법에 따라 세금 책임을 이행하며 과세를 전액 납부합니다.
나는 이것을 적용하고 그것을 승인하기를 희망합니다!

단위 이름
2005 년 10 월 11 일

· 신청서 작성 방법 · 신청서 형식 · 장치 신청서 · 이벤트 신청서 · 지불 신청서

· 유학 신청서 · 저렴한 주택 주거 신고서 · 신청서 형식 · 신청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