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포스트 인턴쉽 일기


인턴 과정 이후의 활동은 점차 끝났으며, 하루가지나면서 우리의 분위기는 정말 복잡합니다. 그것은 신맛, 단맛, 쓴맛 또는 매운 맛이며, 말하기가 정말로 어렵습니다.

이 책은 진실로 다시 돌아온다. 학교에서 4 주간 열린 수업이 끝나면 모두가 이번 주에 더 편안하게 느껴진다. 강렬하고 강렬한 게임은 뒷맛을 뒤로하고 컬렉션이다. 이러한 종류의 "성냥"은 미래에 우리의 교육 경력에서 많이 나타날 수 있지만, 첫 번째 참여의 분위기는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경기 후 요약에서, 관련 학교 지도자들은 또한이 행사에서 우리 인턴들의 공연에 큰 확신을주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길을 큰 자신감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화요일은 기념하기 위해 5.12 쓰촨성 지진의 첫 번째 기념일이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막을 수있게합니다. 고등 정부의 요청에 부응하여 우리 학교는 적극적으로 지진 방지 운동을 실시했습니다.

운동은 공식적으로 오후 5시 40 분에 시작되었고 알람이 1 분 후에 울 렸습니다. 교사 조직하에 학생들은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탈출"을 수행합니다 ...

운동 후 관련 인원이 놀이터에 모였습니다. 회의 지도자들은 운동을 요약하고 운동의 의미를 밝히며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일정한 자기 보호 인식과 자기 구조 능력을 상기 시켰습니다. 인턴은 또한 조직을 돕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특정 스트레인 및 조직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 주간은 짧았지 만, 짧은 주간에 우리는 많이 얻었습니다. 나머지 시간 동안, 우리는 점점 더 많은 "놀라움"을 기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