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비서 인턴 일기 일기


저는 비서직으로 항상 알고 있지만 비서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인턴쉽에 오기 전에는 공식적인 공식 문서조차도 읽지 않았습니다. 그 짧은 파는 이론들.

비서직이 너무 단순한 것 같아요. 어쩌면, 저뿐만 아니라, 저의 많은 급우들의 생각이 저와 같습니다. Xu라는 동급생은 우리 반 친구들이 너무 순진하고 환상을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서직에 적합한 사람은 적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을 들었을 때 매우 화가 났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를 경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괜찮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대부분은 잘못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비서직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 들여 본 적이 없으므로 우리는 수업 중에 만 놀지 못하게합니다. 인턴쉽에 도착했을 때, 나는 우리가 너무 많이 배워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때로는 너무 많이하지 않아도됩니다. 조용히 머물러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학교 수업에서 얻는 지식 이상의 것입니다. 물론 학교에서 배운 것들이 쓸모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공문서를 작성하는 방법은 교사에게 배울 수 있지만, 일과 삶의 많은 문제는 단순히 교실에서 배운 것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Yangzhou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목적은 일하고있는 동안 내가 간절히 원하는 도시에서 숨을 쉬는 것이 었습니다. 사촌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것이 옳은 것처럼 보입니다.

공식 문서를 읽는 것은 정말 골칫거리입니다. 나는 그것을 볼 때도보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일을하고주의를 돌립니다. 나중에 다시 올게요. 제가 처음 도서관에 들어 왔을 때와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책들에 대한 두통이었습니다.하지만 저는 그 일을 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2 년을 보냈습니다. 이제 시작 단계입니다, 나는 매우 열심히, 그냥 포기하고 싶지 않아, 끝까지 붙어, 내가 이길 것입니다. 앞으로 언젠가 좋은 비서가 될 것입니다. 자신을 격려하면 열심히 느끼지 않을 것이며 계속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