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인턴쉽 일기 요약


"사랑"과 "증오"

"수업 강사는 연기자입니다. 학생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미워하길 원합니다 ..."

저는 과일 호수에서 1 개월의 인턴쉽을했습니다 II. 나는 선생님이되어 매우 당혹 스러웠습니다. 가르치는 일과 비교할 때, 선생님의 일은 내 자신의 성격 때문에 저에게 이상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또한 아버지에게 물었고, 아버지도 교사이며, 교사로서 경험이있다. 아버지의 말은 일반적인 일상 생활을 보냈지 만, 하루 일과를 마치고도 여전히 나는 힘이 없다고 느꼈다. 나는 이것이 미래의 실천에서 나 자신을 위해 탐험 할 것을 요구한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나는 점차 선생님의 일에 익숙해지고 서서히 학생들에게 익숙해지면서 수업 선생님이 선생님으로서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꼈습니다. 한 단어를 말할 때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의 주문은 신중하게 이행 될 것이며, 당신의 칭찬은 학생들을 흥분하게 만들 것이며, 당신의 격려는 학생들의 동기를 유발하게 될 것입니다. 교사의 말은 각 어린이의 성장과 미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칭찬 방법에 대해서도 배웠고, 매일 아침에 좋은 성적을받은 학생들을 칭찬하면서 학생들의 하루 동안의 공부는 정신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잘못한 학생들은 비판적으로 비판을받지 않으며 늦은 반 친구들에게 왜 그 이유를 묻어야합니다. 매일 매일 유일한 선생님, 학부모, 학생들이 연락하여 "생각해보고 요약하기"를 통해 학생들의 생각, 학습 및 생활 조건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이 채널은 수업 시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매일, 아이의 순수함은 당신의 영혼을 감염시키고 당신을 직업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첫날부터 수업이 끝날 때까지 마지 못해하는 마지막 날까지 아이들의 무죄는 항상 그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합니다. Liu Xingyu가 외투를 벗을 때,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 : 왕 선생님이 도와 주셨습니다. 장 위 (Zhang Wei)가 교사가 당신에게 똑같은 비밀을 보여주고 cctv 영어 경연 대회의 트로피와 증명서를 주셨다 고 말했을 때. 내가 교실에있을 때, 그들은 미소 지으며 왕 선생님에게 소리 쳤다. 나는 선생님이라는 기쁨과 감동을 정말로 느꼈다. 운이 좋았습니다. 인턴쉽을 수업 선생님으로 시작했을 때 저는 훌륭한 선생님 인 유 선생님이 저를 인도 해 주셨고 10 년 넘게 일한 경험을 말씀 하시면서 인턴쉽에서이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열심히 모든 일을하고 성실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종이처럼 순수한 아이들을 치료할 것입니다.

유 선생님께서는 저를 매우 인상 깊게 해드릴 수있는 한 마디가 있습니다. 선생님으로서 학생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미워하기를 원하며 항상 분리 된 상태에 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이 문장은 수업 강사의 본질을 말해줍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지식과 지혜를 줄 수있는 첫 번째 영감에서 나옵니다. 숙련 된 선생님은 무조건 학생들에게 존경을 받고 교사로서 기본적인 성격을 갖습니다. 둘째, 선생님을 담당하는 선생님의 유머에서 학생에게 본격적인 책을 나누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친하게 지내며 학생들에게 자연스럽고 쉬운 사랑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과 의사 소통하고자합니다.

"증오심"은 정말로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엄격한 관리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일부 수업은 더 좋고 일부 수업은 나 빠진다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이 결과의 이유는 학생의 학업 성취뿐만 아니라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수업 교사가 수업을 진지하고 책임있게 관리하는지 여부 때문입니다. 좋은 수업은 좋은 수업 스타일을 필요로하며, 수업의 질은 엄격하고 건전한 수업 관리 시스템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규정은 철저히 시행되어야하며 즉 사심이 없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선생님들과 선생님들로부터지도를 받았고,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일에서 이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업 관리는 모든 뉘앙스로 구현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예외없이 처리되어야합니다. 학생들에게 반 교사의 마음에 경외심을 갖게하십시오.

모든 "사랑"과 "증오"는 불합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진실하고 사심없는 선생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처음에는 유 선생님을 만났을 때, 그는 나를 수업의 일반적인 상황에 소개하고 "선생님이 중학교 학생을 보냈습니다"라는 기사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깊은 교육과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깊은 사랑. 유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교육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입니다. 실제로,이 지속적인 열정은 오늘날 그를 성공으로 이끈 것 같습니다. 유씨는 학급의 학생들을 돌보고 있으며, 질병으로 인해 사망 한 학부모가 있으며, 가족의 경제적 원천은 매우 적습니다. 유 교수는 그러한 학생들의 교육비를 지원했습니다. 당신이 마음의 평화를 지니고있는 한 반환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코메니우스의 말을 생각한다. "선생님은 태양 아래에서 가장 빛나는 직업이다." 교육은 성실하고 사심없고 돈이 아니라 다른 모든 것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값 뒤에는 교사의 성실한 사랑과 동등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유 선생님의지도 아래 주제 수업 모임을 주최했고 주제는 내 전공과 관련된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테이블 관계 중 일부는 급우가 좋지 않고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학생들에게이 수업을 통해 영감을주고 싶습니다. 이 수업은 이디엄 솔리테어 (Solitaire) 게임을 시작했고, 학생들은 내가 잘할 것으로 기대했던 것을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사회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예술적 아름다움 또한 학생들의 미덕에 대한 미덕 교육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교훈이라고 생각했고 학생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 주었고 평소 찍은 사진과 비디오를 관중들과 공유했습니다 처음으로 수업 교사의 지위를 발표했습니다 처음으로 아이들이 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왕 씨"의 학생은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회견에 참석 한 유 선생님과 리우 선생님도 수업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몇 가지 제안은, 나는 이것에주의를 기울이고이 방향으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선생님의 작업은 경험의 축적을 필요로합니다. 처음으로 졸업 한 학생들은 단기간에 훌륭한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진지하게 학생을 대하고 우수한 교사의 경험을 배우며 수업 관리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유씨와 마찬가지로 직업 교육을 해 왔으며, 태양 아래에서 가장 눈부신 광채를 느낄 것입니다.

내 선택은 내 좋아하는 데서 유래하고 내 성공은 내 끈기에서 비롯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