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정치 교사 인턴쉽 일기


과거에는 선생님의 직업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학교에서 교육 받고 심리학을 전공 한 이래로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심지어 선생님의 직업에 빠져 있다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선생님이되고 싶다. 나는 성공적으로 교사 자격 증명서를 통과하고 중학교 인턴쉽에 원활하게 들어갔다.

그냥 학교에 갔는데, 실제로 가르치기 전에 사무실의 지도자와 다른 선생님들이 지난 중간 고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고 일부 수업 조건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수업들을 인수 할 것임을 알게되었습니다. 하나의 하위 집중 수업을 제외하고는 시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머지 두 수업은 교사의 입에있는 "가장 혼란스러운"수업입니다. 저는 대학, 토론, 주최자, 심사 위원, 면접관 및 기타 큰 행사에서 알았 기 때문에 아무런 압박감이없고 긴장감이 없습니다. 다른 인턴 교사들에겐 긴장감이 없었습니다. 공황 상태. 또한, 정치학과가 본 대학교에서 중요하지는 않지만, 소위 법과 정치는 가족을 분리하지 않습니다. 나는 법을 읽고 있습니다. 정치를 가르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 학기의 정치 교과서를 읽었습니다. 이 소수의 수업, 문화, 예절, 경쟁, 이것들은 제가 전에 대학에서 접했던 전문 과정입니다. 어렵지 않고 편리합니다.

첫 수업에서 나는 수업 준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는데, 각 수업에서 기대했던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교과서를 가르치면서 이야기와 농담을 산재 시켰고 수업을보다 생생하고 웃게 만들었습니다. 일부는 앞으로 기대다. 3 개의 수업이 끝나면 강사가 붙었습니다. 지도자의 말은 "당신은해야 할 일이 많고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신감을 강화 시켰고 다음학과에서는 방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럴 수 없다. 신중하게 강의를 준비하고 신중하게 강의하십시오.

교사의 입으로 가르치기가 가장 힘든 3 개의 반은 특히 마지막 1-2 개의 반에서 가장 애정과 순종을 가진 반이됩니다. 그들은 이전보다 더욱 진지하며 " "당신은 그 소식에 복종해야합니다." 특히, 그들의 수업은 조용했고, 선생님이 떠나고 있다고 말하는 칠판에 선을 썼습니다. 모두 조용히 수업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마지막 수업을 마친 후에, 전체 수업을 시작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불러주었습니다. 나는 아주 감동을 받았고, 매우 꺼려하고, 귀엽고, 무고한 미소를 지으며, 그들의 노력을 유지하기 위해, 나는 정말로 그들을 머물고 가르치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제가 말한 것이 아닙니다. 허, 허. 누가 가르치는 것이 가장 어렵다고 했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아주 높은 수준의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 오래된 선생님은 학생들을 수업과 같이 만들 수 없으므로 수업에 참석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를 더 놀라게 한 것은 그들이 심지어 노래를 조직하고 나에게 가라고 부탁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제 수업을 비공개로하고 싶다고 말했고, 나는 단지 졸업하고 열정을 갖고 비슷한 나이를 보였기 때문에 주로 당신의 심리적 특성을 알고, 듣고 싶은 것을 알고, 좋아하는 것을 알고,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얘기 할 필요와 관심사, 물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경험 많은 선생님들과 비교할 때, 저는 여전히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의 지식과 호기심을 파악하고 그 지루하고 지루한 교실을 포기할 수있는 한 모든 사람들이 가르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분위기와 관심을 동원하기 위해 일부 사람들과 섞여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외 지식, 이것은 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수업으로, 교과서의 요점을 배우고 과외 활동에 대한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떤 학생이 기꺼이하지 않습니까? 그들에게 재미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면 행복합니다.

제가 떠날 때 제 학생들의 일부 서명이 바뀌 었음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출발일뿐만 아니라 슬프지만, 견딜 수 없으며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 저들의 사랑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를 가르치기 위해 반드시 되돌아 갈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