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여름 사회 실천 인턴쉽 일기


연습의 이브

20xx 7 월 5 일 월요일, 비

기대와 함께 오랫동안 그것을 기대하면서, 오늘이 마침내 여기에있다.

그러나 우리는 살기 위해 본부로 이사해야하며, 비교하기 전에 우리가 지금 가지고있는 것을 소중히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본사와 샤 오허 산의 기숙사는 매우 다르지만, 본사의 환경은 오랫동안 들었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 충격적이었습니다. 중부의 12 명에게 돌아온 후에는 기분이 다소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저녁 모임은 나에게 기분이 좋고 당혹스럽고 웅변 적이며 진정한 학습이되었습니다.

첫날밤에 나는 모기에 고문 당했고 어른이 아니 었어. 내가 핥기 시작 했니? 로그에서 내 친구의 의견을보고, 나는 단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오면, 그것은 안전 할 것이고, 폭풍우가 더욱 더 어려워 지도록하십시오!

어떤 어려움을 겪든지간에 적극적으로 직시하고 그것을 극복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 놓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것이 나의 사회 실천의 목적입니다!

이 부서의 이틀 동안은 여가, 여가 및 여가와 같은 한 문장으로 만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첫날에 나는 침실에 있었고 잠을 잤다. 그 다음날 나는 보쿠에 있었고 책을 읽었다. 오후에 두꺼운 책을 읽은 후, 아, 성취감이 있습니다. 허, 허,이 부서의 삶에 익숙해 져있는 것 같습니다.

공식 연습 전에 약간의 불만이 있긴하지만 3 일 동안 게으른, 공식 연습의 효과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내일의 연습은 여전히 ​​저를 매우 고대하게 만듭니다. 머물기로 한 결정 이후로, 그것은 효과적이어야합니다.

조기 연습

20xx 7 월 9 일 금요일

요즘 3 ~ 9 일이 지났으니 많은 일들이있었습니다. 첫날에는 행복하게 일하러 갔고, 카운슬러가 말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같은 작업을 300 번 이상 반복했지만 완료 후 즐거움과 성취감은 그날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길 잃은 길은 강렬한 일에서 에피소드가되었고, 인생은 이것과 같았으며 때로는 에피소드가 더 풍미 가득합니다. 저녁에는 모두가 요약하고 교환하기 위해 앉아 있었고, 긴장을 풀었습니다.이 형태는 나쁘지 않습니다. 앞으로 며칠간은 주민 정보를 확인하고 바쁜 여름 청소년 활동 시작 의식, 청소년 서예 및 복제 경쟁, 안길 지역 안전 지식 대중화 교육 등의 다른 활동에 종종 참여합니다. 전반적으로 지역 사회의 활동은 다채롭고 의미가 있습니다.

일의 감정 이외에, 나는 또한 일을 많이 배웠습니다. 늦은 시간은 매우 심각한 문제이며 통근 시간은 매우 엄격하므로 일찍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학교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을 수용 할 수도 있지만 사회에서는 아무도 자신의 감정을 돌볼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질을 버리고 칭찬의 형식을 잊지 않고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배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