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영어 교육 대학원생 인턴 일기


<1>

2.28 화요일 화요일 인턴쉽의 두 번째 날입니다. 오늘은 강의 준비가되었지만, 수업에 가고 싶을 때, 어제 제가 연단에 가서 자기 방식대로 사용했기 때문에 좀 긴장 되곤합니다. 학생들은 지식을 나누어줍니다! 오늘 새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어제의 내용을 먼저 검토해야합니다. 이것은 강의의 질에 대한 포괄적 인 테스트입니다 ... 수업이 끝나면 나는 평온하고 편안합니다. 연단. 정규 수업 프로그램을 마친 후 수업 검토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학생들이 빠르게 반응하고 질문에 답했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나는 이것을 볼 때 정말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밤에 집에 돌아와 낮에 그 장면을 기억했을 때 나는 많은 감정을 느꼈다. 나는 노동의 열매를 맺고 즐거워하는 기쁨에 정말로 감사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물질적 인 욕망의 현대 사회에서이 개념은 시대에 뒤 떨어지고 진부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 자체 만의 단순함, 매력과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물질적 인 혜택을 얻고 비 정신적 인 의미를 누리는 행복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행복은 자신과 노력과 감정에 있습니다. 이것으로 저는 현재의 공부를 생각했습니다. 오랫동안 이상적인 학교에 들어 가지 못해서 비난 받았지만 행복을 잃었습니다. 사실, 지속적인 학습은 일종의 행복입니다. 결코 포기하지 않으려 고 노력한다면, 계속 행복을 경험해야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나는 사람들의 선생이 될 것이며, 열심히 일하고 내 마음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겠습니다. 나는 평범하고 열심히 행복하고 행복하게 느낄 것입니다.

<2>

3.3 금요일 비가 내 인턴쉽의 마지막 날입니다. 코스는 아침에 처음 두 개 또는 두 개로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만하지만 하늘은 아름답 지 않습니다.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아침에 침대에 일어나기를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 시계를보세요. 오! 거의 6시에 지났지 만, 나는 늦게 지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제 밤 늦게 준비를했기 때문에 나는 어제 밤에 그것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밤새도록 잘 자지 못하고 밤에 여러 번 일어났습니다. 나는 일어나기를 정말로 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학생들을 생각하면서, "나 늦을 이유가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마침내 나는 인턴쉽을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저는 많은 생각을했고,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그것에 충실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지속성은 우리에게 친숙한 단어이지만, 실제로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인내심, 표적 가치에 대한 깊은 기대와 올바른 가치 평가, 때로는 지원할 성격의 힘까지도 요구하는 드물다. 때로는 일의 성공은 우리가 그 중요한 단계에 집중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넘어 가면 또 다른 하늘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 전부터 지속되어 왔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신념 범주는 점차 우리의 성격과 합병 될 것입니다. 그중 일종의 문해력, 일종의 도덕성이 된 지금 우리는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에 발을 들여야 만합니다. 이제는 더 이상 열심히 일할 수없고, 졸업 후에 직업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영원히 특정 원인을 달성 할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사실, 교사의 전공으로서 우리는 올바른 노동과 도덕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선생님이되어 진지하고 진지하게 당신이 사랑하는 직업에 참여하고 평범한 삶을 행복하게 즐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