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인턴 첫날 로그


오늘은 3.15입니다. Qingquan 산업에서의 인턴쉽 첫날에, 큰 바람과 함께 나는 사람들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황량한 곳에서, Qingquan은 이곳에 있습니다! ! 처음 2 일간의 임무는 기업 전체와 친해지고 지사에 간다는 것입니다!

먼저 해독 실에 들어가서 해설자의 극히 미숙 한 설명, 여러 가지 오타, 여러 번 단어가 문장에 도달하지 않는 것을 여러 번 들으십시오. . . . . 이봐 요! ! Qingquan의 역사는 이해된다! ! Oohaha ~ 특히 x 선생님이 소녀에게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물었을 때, 소녀의 눈을 보면서, 나는 기본적인 언어 지식이 배우는 것을 정말로 모릅니다! !

그 다음 나는 아침 7 명의 사람들을 위해 사무실에 머물러 있었는데, 인턴쉽이 그 격차를 느끼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인턴쉽이 많이 조정되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전혀 경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배우고 충분히 알기. 정오에, 나는 직원 매점에서 식사를했다, hehe. . 음식이 가득! !

오후에는 y의 지도력하에 발전소를 방문했는데 고등학생의 물리학 지식이 떠올랐다 .1 차 에너지가 어떻게 보일러를 통해 물을 수증기로 변환시킬 수 있는지를 보았다. 증기는 어떻게 바람 휠을 기계 에너지로 변환 시키는가? 전기 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 고등학교에서 전기를 공부할 때, 방문하면 절대 전기 마스터가되어야합니다! ! 우리는 위아래로 기어 올라서 동그라미를 쳤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아무도 바쁜 사람을 보지 못했고, 방금 통제실에서 핵심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 두뇌! ! 이 컴퓨터 한 쌍의 사람들은 모든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너무 하이테크, 사람들은 또한 이것은 반자동, 완전 자동 및 더 놀라운 것이라고 말했다! !

오후가 끝난 후 나는 사무실에서 일하러 나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방문하는 동안 쉬는 항상 모든 사람을 보러 왔고, 나의 경험이 얼마나 불충분한지 느꼈다. ! 최근의 압력으로 저를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형제 자매들과 밤에 한 달 또는 반년 동안 머무를지라도, 당신이 뭔가를 배울 수있는 한,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 나는 주님을 붙잡아 야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재능에 의지하고 어떤 사람들은 권력에 의지합니다. 우리는 주님의 영으로 만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힘을 주어 모든 것을 할 수있다! ! 기장을 위해 와라!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