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교사 교육 인턴 일기 교육


어제처럼 3 월 16 일 수요일에 나는 이른 아침에 인턴쉽 기지에 갔다.

아주 일찍, 강사가 어제와 똑같이 수업에 곧바로 갈 것이라고 추측되었는데, 7시 30 분에 그녀에게 전화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반대쪽 사무실에 선생님이 있었는데, 그는 사무실로 가라고 요청했고 나는 들어갔다.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눴고 가르치는 일에 바빴는지 물었다. 여성 교사가 한동안 다시 왔고 결국 마침내 불평하게되었습니다. 이 시간에는 교사가별로 없었음에도 많은 선생님의 불평을 들었습니다. 선생님의 봉급이 너무 낮고 1 ~ 2 천도 지나치지 않다고 불평하며 일이 너무 단조롭고 매일 수업에 들지 않는다고 불평하면 보통 불만이 너무 바빠서, 각 교사는 적어도 두 과목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숙제는 교정 할 수 없으며 교육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고 서양 교육과 비교할 수 없으며 학생들이 순종하지 않거나 현재 학생이 좋지 않다고하거나 학생이 학습에 능숙하지 않다고 불평하거나, 그 과제는 끝나지 않았으며, 학생들은 어떻게 놀 수 있는지를 알고 있고, 배우는 것에는 관심이 없다는 불평 등등. 많은 교사들이 이미 수업 시간에 숙제를하고 매일 숙제를 변경하고 때로는 교실에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물론, 부지런히 일하면서 교사를 가르치고 교육하는 이상을 완성하고자하는 교사가 많이 있습니다.

7시 30 분에 강사에게 전화를해서 수업에 곧장 가야 했으므로 나는 다른 사무실에서 의자를 빨리 빌려 교실로 옮겼습니다. 교실은 4 층에 있었고 교실에 와서 학생들이 영어를 일찍 공부하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첫 수업은 강사를위한 영어 수업이었는데, 수업이 끝나면 선생님이 나를 반 친구들에게 소개해 주었기 때문에 나 자신을 소개하고 심리학을 공부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학생들이 올 수 있습니다. 나를 찾고 있으면, 공부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지거나, 나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여학생이 나에게 와서 심리적 질문을했다. 전문 분야의 질문은 물론 대답하기 쉽고, 학생들에게 완전한 이해와 공감을 제공하며, 앞으로 학생들과 즐겁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부 학생들은 저에게 qq 번호를 물어 보았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조금 주저했지만, 나는 그들에게 기꺼이 나누어 주었고 그들 자신의 qq 번호를 나에게 썼다. 그것은 교류 접촉이다, 하하. 학생들을 보면, 나는 이틀간보다 훨씬 기분이 좋으며, 매우 친절하고, 귀엽고,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과 함께 압박감이 없으며, 매우 편안하고 매우 행복합니다. 우울증의 처음 2 일은 볼 수 없습니다. 내 동급생이 사라진 순간에 갔어. 기분이 아주 좋아!

클래스의 머리로, 수업의 머리로, 클래스의 밑에 그들의 성과를보기 위하여 학생의 더 많은 관찰은, 맞은 약을 처방하기 위하여 그들의 상태, 심리 활동 및 생각의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고, 종류 관리에있는 좋은 일을한다. 나는 단지 인턴 일 뿐이지 만 수업 관리는 개입해야 할 문제가 아니지만 문제를 관찰하고 비공개로 이야기하면 어쩌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입니다. 이 인턴쉽에서 가장하고 싶은 것.

첫 번째 섹션은 영어이고, 두 번째 섹션은 중국어이고, 세 번째 섹션은 예술이며, 네 번째 섹션은 기하학이며, 교사의 휴가는 오지 않습니다. 이 수업을들은 후, 나는 영어 수업의 소녀들이 더 적극적 이었음을 발견했다. 소년들은 기본적으로 교과서를보고 있었다. 언어 수업에서, 소년들은 소녀들보다 더 활동적이었고, 개별 소녀들만이 활발했다. 미술 수업은 미술 수업이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수행했는데 교사는 너무 진지하게 듣지 않았고 선생님은별로 관심이 없었으며 수업은 자신의 수업 만 이야기했습니다 기하학 수업에서는 교사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수업 간부가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통합 문서를 꺼 냈습니다. 올바른 학생들이 연단에 가서 어떻게해야하는지 이야기하게하십시오. 일부 학생들은 그것을 할 것이지만, 많이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꽤 좋은 느낌입니다. 원래, 나는 그들을 어떻게 만들지에 관해 질문을 할 수 있었지만, 나는 뒤로 물러 섰습니다. 한편으로는 급우의 수준을 알고 싶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하기를 원했습니다. 4 학년 때 학생들은 배고파 며 아침 수업을 들었으며 조금 피곤해서 모두 걱정스러워서 곧 학교에 가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처음에는 같았고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마지막 수업 시간에 수업에 갈 시간이별로 없었습니다. Hehe!

방과 후에 학교에 돌아온 후에 강사와 교사는 이미 떠났습니다. 책상에 서서 다른 선생님들이 떠날 때까지 기다리는 학생을 보았습니다. 그는 선생님이 준비 할 선고를 고백하지 않았으며, 선생님은 회의가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학생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영어 수업에서 나는 교실 뒤에있는 선생님에게 처벌을 받았으며, 그 후에도 나는 서있었습니다. 나는 언제 사무실에 가도록 부름을 받았는지 몰랐습니다. 나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물었고, 지금 뒤로 물러서십니까? 그는 대답했다. 나는 영어를 좋아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가 내가 그에게 선생님에게 영어를 좋아하지 않거나 정말로 영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두려워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네가 왜 숙제를 끝내지 않았 느냐고 물었다. 그는 대답했다. 나는 물었다. 오후에 학교에 돌아간 후에 당신은 무엇을하나요? 그는 대답하고, 먹고 숙제를했습니다. 나는 많은 숙제가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네가 왜 숙제를 끝내지 않았 느냐고 물었다. 그는 여전히 대답했다. 게다가 내가 그에게 말을 걸었을 때, 상체가 뒤로 기울어 져 있었고, 도망 가기를 두려워했다. 나는 그가 나를 두려워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아마 내가 그에게 안전한지 확실하지 않을 수도있다. 신뢰, 그래서 나는 아직도 조심 스럽다. 결국이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제 정체성이 선생님이며, 평범한 선생님이 그를 잘 배우지 못하는 학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매우 엄격하고 증오가 많으며 종종 비판적이기 때문에 철저히 철저하게 보냅니다. 안심 하셔도 여전히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분간 자신의 더 깊은 상황에 대해 더 많이 배우지 않을 것이며, 대신이 순간 자신의 문제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물었습니다. 그러면 지금 읽을 것입니까? 그는 대답했다. 나는 물었다, 당신은 선생님에게 그것을 읽을 수 있냐? 그래서 그는 그가 쓰고 읽은 문장을 집어 들었다. 독서를 마친 후에 나는 실수를 지적하고 그것을 교정하는 방법을 지적한 다음 영어를 배우는 기술을 간략히지도하고 천천히 와서 격려하며 잘 배울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나는 그가 더 이상 내게 반항 적이 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으며, 그는 많이 풀 었으며, 그는 나를 믿기 시작했고 나를 받아 들일 용의가있다. 그 후에 나는 어깨에 두드려서 말했습니다. 서둘러서 먹고, 배고프지 마시고, 몸은 중요합니다. 먹은 후에 먹을 수 있고, 오후에 수업에 가야만합니다. 선생님이 떠났습니다.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 선생님, 작별 인사. 나는 말했다, 안녕!

돌아 오는 길에 저는 선생님과 학생들에 관해 많이 생각했습니다. 수업이 시작된 첫날이며 학생들은 반항적 인 청소년기에 있습니다.이시기는 학생들이 실수를하면 교사와 부모님이 비판하고 싸우며 철분이됩니다. 올바르게 안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학생들은 더 반항하고 나쁜 방향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배우는 것에 관심이없고 배우기를 꺼리는데,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순종적이고 듣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용어로 생각할 수 없으며 그 이유를 이해하고 올바른 약을 처방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쳐야합니다.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이 학생과 마찬가지로, 그는 연속적이지 않고 단지 5 개의 간단한 영어 문장을 몇 시간 동안 기억할 수는 없지만 돌아 가지 않았고 돌아가고 싶지 않았으며 선생님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가 이것을한다면, 그는 이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교사의 훈련으로 확신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교사는 자신의 교육 방법이 적절하고 효과적인지 여부를 반영해야합니다.

이번에는 내 추수가 멋지다고 느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