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외과 수술


모든 사람들은 숙박 시설이 열악하고 청소가 잘되어 있지 않다고 불평했고 계속해서 난핑 (Nanping)으로 전화를 걸어 과학과 교육을 운영하여 로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조용히 지나가고 나는 갑자기 이곳에 살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개월.

숙박 시설 정보

대학 도시인성에 비해 대학 도시는 성이다. 모든 것이 다있다. 난 핑에 비해 대학 도시는 도시 주택이다. 여기에 처음 왔을 때, 그들은 말했다 : "산사 나무의 사랑은 여전히 ​​호손 나무입니다." 21 명이 4, 8, 9 명으로 나뉘어 4 명이 함께 사는 아이들은 조금 화가났다. 9 명이 기숙사가 항상 활기차고 8 명이 사는 기숙사가 항상 엉망이었다. 매일 아침 기숙사는 참새 같아서 활기가 넘치며 얼굴을 씻을 수있는 가장 활기찬 곳이기도합니다. 그 당시의 흥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알고 싶으면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먹고 감쌀 수 있습니다. 하하. 더운 아기의 목숨을 구한 폭우와 같은 숙박 시설에 관한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첫 번째 봄 비가 몹시 컸고 집 밖에서 폭우가났다. 집안에 비가 내렸다. 동게의 이불은이 강도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이렇게하여 과학과 교육부는 매우 자비 롭고 기숙사를 열었습니다. 그때부터 기숙사는 2 개로 나뉘었고 5 명 기숙사는 9 명 기숙사보다 훨씬 편안했지만 학교 숙제가 어려웠습니다. 비가 내릴 때 집 안의 비가 오는 집안에 여전히 비가 오는 에피소드가있어 조용한 삶에 조금 재미를 더합니다.

먹는 것에 대해서

사람들은 음식을 먹는다. 여기식이 요법에 관해서, 모두가 정말로 머리를 집단적으로 흔드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추를 먹지 않는 어린이 그룹은 고추 없이는 살 수없는 곳으로갑니다. 무슨 컵이냐고 했잖아요. 이것은 아무 문제도없고, 더 비싸고 먹지도 않고, 식사도 12 개이며, 이것은 실제로 유죄이며, 지갑은 얇고 사람들은 가늘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로. 모두는 마오의 스타일의 작업을 계속하기 시작했고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냄비를 사기에서 기름을 사기, 접시를 사는 것, 한 사람에서 두 사람에서 네 사람까지, 집의 맛이 커지고 있습니다. 매일 직장에 나가고, 일하러 나가고, 음식을 사 먹고, 요리를하는 것은 직장인 팀에 합류 한 것처럼 느낍니다. 자기 밥은 마른 고기이고, 길다는 지방이며 체중이 높아진다. 동제는 항상 내일 사려고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음식이나 쌀 때문에 매일 같이 놀고, 누가 덜 먹는지 말합니다. 모든 곳마다 모든 곳의 버릇이 있습니다. 모든 곳마다 모든 곳에서 요리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제는 현지에 가지 않고도 현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당신은 편안하게 먹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분위기와 느낌입니다. 이런 식으로 평범한 백인은 어머니가되었고, 이유가없는 딸이 두 명 더 더 있습니다. 우리의 지도력하에 복주 출신의 동창들이 자신의 손에 들었습니다. 이제 남자와 여자가 ​​있습니다. 메인과 트렌드의 추세, 모든 동생은 하하를위한 가족 팬이 있습니다!

인턴쉽 정보

인턴쉽도 연습입니다. 병사들은 각각 두 가지 방법으로 안팎으로 살해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큰 외국인을 죽였다. 수술에는 여러 가지 실제적인 수술이 있습니다. 하나는 칼을 움직이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수술에는 일반, 응급, 산부인과, 소아과 등 총 4 개의학과가있어 외국에서의 실습 끝에 인턴쉽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는 인턴쉽의 첫 번째학과입니다. 선생님이 임상 실습 첫날에 우리를 데려 갔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선생님과 감독은 몇 마디 말을하고 떠났고 우리는 서서 배부되기를 기다렸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I and Chu Jia 나는 같은 선생님을 따라 갔고, 나중에 따라 가지 않은 다른 선생님이 병원의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하, 병원에서 인턴 과정에 있었던 사람들 만 몰래 우리가 은밀히 몰래 들어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평상시 가장 흔하게하는 일은 약을 바꿔 약을 바꿔주는 것입니다. 첫날, 선생님은 우리를 환경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드레싱을 가져간 후, 우리는 당신이 직접 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첫 번째 드레싱 변경이 두 번째 단계 봉합 환자에게 주어 졌음을 기억합니다. 두 번째 였기 때문에 환자는 내가 바꾸려고하는 것을 특히 신경 쓰지 않았고, 조금 마지 못해 표현을하고, 왜 선생님이 가지 않았는지 물었습니다. 설명을 마친 후 마침내 바뀌었지만, 바뀌었을 때 환자와 딸의 딸은 내가 이해할 수없는 방언으로 계속해서 말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여전히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나는 천천히 나 자신을 좋아한다. 이로 인해 환자의 불신에 대한 첫 드레싱 변경이 끝났습니다. 나중에 교사는 다음 32 개의 침대에서 매일 약을 바꿀 것이고, 나중에 드레싱 변경에 갈 때마다 나는 그녀가 오늘 어떻게 느끼는지를 물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원래의 불신이 드레싱 변화로 바뀌 었습니다. . 저는 그 당시에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사실, 인턴쉽 기간 동안 가장 행복했던 것은 교사와 환자가 그들의 수행 능력에 대해 긍정적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2 주 동안은 꽤 유휴 상태였습니다. 봄 축제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환자 수가 적었습니다. 첫 주에는 여러 명의 환자가 있었고 1 주일에 수술이 없었으며 때로는 병력을 요구하고 의료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쳉. 그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실제로 병력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환자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랜턴 페스티벌이 끝나자 갑자기 환자가 갑자기 늘어나 수술이 훨씬 더 진행되었고, 일주일에 큰 복재 정맥이 제거되고 장폐색이 가려졌고 객담이 낮아지고 밤중 응급 맹장염 수술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술은 나이프와 총으로 물고기처럼 느껴지는 사람을 느낍니다. 수술대에서 초기 훅부터 바늘까지 각 단계가 핵심이며 각 단계는 예술이며 외과 의사에게는 완벽한 수술은 완벽한 예술입니다. 2 주간의 인턴쉽에서는 재미 있고 재미있는 작은 것들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인턴 과정을 통해 깨달을 것이고, 그 중 일부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응급실에서

일반에서 비상 사태에 이르기까지 바쁜부터 유휴까지의 과정입니다. 응급실에서는 2 일 반 동안 근무하고 있습니다. 내 선생님은 우리가 일을 할 때 나를 잠들게 할 것입니다. 그는 항상 소녀들이 좋은 휴식을 취한다고 말합니다. 응급실에서는 의료 기록을 작성하거나 이사회를 쓸 필요가 없으며 자연스럽게 자고 일어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침대에 누워서 룸메이트가 일하기를 서두르면,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 . . 사실, 응급실에서는 사회를 보듯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봅니다. 술 취한 후에 팔이 부러 뜨 렸고 신랑이 술을 마시 러 병원에 입원했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손이 잘 리면서 돌진했고 의사가 갑자기 붕대를 감기 게 소리 쳤다. 몸 전체가 파란색과 보라색이었고 온통 우는 여자가 들어왔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물었을 때, 그것이 음란물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자동차 사고, 피부 손상 및 열상 때문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응급실에서 나는 세상의 진정한 감정을보고 부자의 수사와 가난한 자들의 무력감을 보았다. 나는 또한 인간 본성에 대한 당황과 탐욕을 보았다. 어쩌면 나는 이것을 말하면 안되지만, 그 사실은 작은 타박상이지만, 항상 상대방에게 많이 거짓말을하고 싶다. 응급실에서는 120 대가 더 앉아서 타는 것입니다. 의료기관으로 120 대의 차에 앉아있을 때 나는 정말 달랐다. 소리를 듣고 긴장이 불편했다. 나는 차 사고에서 처음으로 빠져 나온 운전사를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그 장소의 피와 트럭이 가드 레일 바깥으로 넘어졌고, 꽉 짜여진 후 혈액이 여전히 필사적으로 침투했다. 그 당시 유혈의 현장을보고 가슴이 빡빡했다. 병원으로 돌아가서, 그의 아내의 이마에 키스하는 것은 너무 많은 애정을 담고있었습니다. 외래 방문 이외에, 그것은 또한 붕대되고, 봉합되고, 응급실에서 마취, 마취, 봉합까지 전체 봉합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것이며, 작은 성과이기도합니다.

부인 과학

산부인과 및 산부인과의 슬로건은 여기에 생명이 태어나고 건강이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산부인과에서 매일 아기가 세상에 온다. 하루와 하루의 차이는 양과 성의 차이 뿐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의 가부장제는 항상 존재 해왔다. 사실, 나는 가부장적 인 사람들을 정말로 싫어한다. 또한 인생이기는하지만 성별의 차이로 인해 출생시 다르게 대우됩니다. 차별을받는 것은 정말로 불공평합니다. 나는 여전히 제왕 절개술이 두 개 있고 같은 소녀이며 가족이 행복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가족은 조산사로부터 아기를 빼내는 것을 꺼려합니다. 사실, 과거에 자녀를 양육하는 시대는 아니며, 소녀와 같지 않기 때문에 가부장이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산부인과 부서에서는 산부인과 팀과 함께있는 선생님이 매일 산모를 만나기를 끊임없이 바라며 출산을 위해 끊임없이 아기를 지켜보고 제왕 절개를합니다. 기록 할 수없는 의료 기록이 있으며 병원 퇴원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이 산부인과는 산부인과이고 산부인과 의사인데 선생님은 평생 동안 아기를 낳았고 남은 생존 기간 동안 종양이 있었으며 실제로 임상 관찰과 함께 진실이었으며 여성의 삶은 이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부인이나 여자 친구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십시오. 임신 10 월이 임신이라고 말하는 것만 큼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임신 후 임신성 고혈압의 종류, 임신성 당뇨병의 종류, 우연히 유산을 해야하는지, 와드에 유산이 많은지, 그 타이어 보호를보십시오 너무 힘들어 먹을 수도없고 움직이지도 않아 결국 출산이나 제왕 절이 아프다. 교사는 출산의 고통이 세상에서 가장 고통 스럽다고 말했다. 어떤 고통은 남성에 의해 경험되지 않으며, 어머니는 항상 가장 위대합니다.

소아과

아기를 낳은 것을 지켜보고 아기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 보아라. 이 과정에서 저는 건강한 아기를 갖는 것이 쉽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아기를 키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신생아 실에서 조산아를보고, 2 ~ 3 파운드 만 출생시 병원에서 보냈고, 매일 무수한 방울이 흘렀고 혈액, 두피는 수많은 핀홀이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고통을 느끼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소아과는 인구가 많은 곳으로 병원에서 가장 활발한 곳으로 추정되며 매일 아기의 울음 소리가 울립니다. 소아과 의사가 처음으로 의무 기록을 작성하여 소아과 기록 및 병을 작성하도록 지시 한 후에는 거의 항상 내 자신의 병력을 작성하도록 요청 받았으며, 방을 점검 할 때마다 그는 많은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아기가 너무 귀엽다. 방을 볼 때마다 나는 행복하게 웃을 것이다. 소아과에서, 나는 이모라고 불리는 데 익숙하다. 나는 나 자신을 찾는다. 아기의 병든 부모를 서둘러 보면서 부모는 아프면 부모의 모습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세상의 부모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건강 해지기를 바랍니다.

"1" "2" "3"

의사와 의사에게 연락을 취한 후, 모든 사람들이 존경하는 의사가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매일 매일 수많은 환자가 직면했으며 초과 근무를 그만 두지 않았습니다. 의사가 연락을 취한 후 의사의 급여가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의사와상의 한 후에는 마약의 비율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쓴 것이 많고 슬픈 일이 많이 있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주요 외과 인턴쉽이 끝났습니다. 위의 내용은 인턴쉽 경험, 경험 및 경험을 요약 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여전히 행복하고 불행한 많은 것들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그 후에 느낌과 경험을 유지할 것입니다. 모든 부서는 실망으로 끝나고 모든 부서는 자신의 성장을 보게됩니다. 교사의 확인, 즉 환자의 신뢰는 영감입니다.

나는 내과 인턴쉽에 내일 갈 것이다. 그리고 나는 ing를 고대하고있다. . .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