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리포트 > 인턴쉽 일기

Sanxia 타운십 포스트 인턴쉽 일기


3 일간의 훈련으로 교사와 교사의 역할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게되었습니다. 6 명의 교사는 우리에게 수업 관리 및 교육 문제에 대해 중요한 안내 및 실질적인 영향을주었습니다. "공부가 지치지 않고 지치지 않습니다"라는 선생님의 강홍 웨이 선생님은 선생님이 되려면 끊임없이 감정을 터득하고 감히 자신을 표현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일하는 것을 고취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합니다. 학생들에게 우리는 형제애의 마음을 가져야하며 학생들의 실수를 용인하고 관심과 확신을 가져야합니다. 그녀와 학생들이 어울리는 것들에 대해 왕씨의 말을 듣고,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눈물로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어쩌면 나는 한 학기 인턴쉽 기간에 반 교사로 일할 기회가 없지만,이 교사들의 가르침은 평생 동안 나를 유익하게 할 것입니다.

50 명의 학생들과 리가 함께 새롭고 독특한 삶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불과 며칠 동안 함께 살았지만 모두가 서로 단합하고 서로 돕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인턴십 학교에 다녔고 두 번째에 온 다섯 명의 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그룹을 결성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서로 단합하고 사랑하며 서로를 도우며 여기에 우리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와서 xx City Education Bureau와 그 이상의 교육 학교로부터 환대를 받았다. 날씨는 추웠다. 그리고 우리 열의는 우리를 따뜻하게했다. 기숙사에서 우리는 새로운 전기 히터를 설치했는데, 음식에 항상 마음을 바꿔 우리가 잘 먹도록 노력했습니다. 훈련 학교의 지도자들은 또한 여기의 난방이 뜨겁지 않고 따뜻함이 따뜻하지 않은지 물어보기 위해 기숙사에 직접 왔습니다. 그들의 열정과 관심은 나를 인턴쉽에서 더 확신 있고 용기있게 만들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