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학교 안전 교육 계획


학교 안전 교육 연도에 "복건성에서의 중국의 소규모 안전 업무에 대한 복건 규정"의 요구에 따라 예방, 통제 및 교육의 결합, 교육 강화, 집단 예방 및 치료의 원칙을 준수해야 캠퍼스 안전 업무가 정규화되고 제도화되어야합니다. 건강한 교육 발전을 표준화하고 홍보하십시오. 우리시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올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과제에 집중할 것입니다.
첫째, 네트워크를 재구성하고 효과적인 업무 네트워크를 구축 할 책임을 명확히하고, 각자의 책임이 학교 안전 교육의 정상적인 운영을위한 효과적인 보증임을 명확히합니다.
학교는 안전한 근무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는 주된 이유를 새롭게했습니다 :
1. 제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학교 안전 교육 활동은 기본 교육 섹션의 작업뿐만 아니라 완전한 참여로 광범위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조직 할 때는 완전한 참여의 특성을 반영하고 학교 실과 모든 작업을 안전 교육에 참여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2. 명확한 책임은 없습니다.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지도자, 부서장 및 부서 직원의 책임이 명확해야합니다. 학교의 안전한 작업의 모든면을 관리하고 책임집니다.
3, 간격을 가질 수 없습니다. 직원의 변경으로 인해 학교 안전 교육의 기능을 비울 수 없습니다.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조정할 때 학교 안전 작업의 기능을 강화해야합니다. 안전 업무에 대한 리더십 책임 제도와 목표 관리를위한 책임 체계를 더욱 실천하고, 학교에서의 안전 교육을위한 행정 업무의 전반적인 책임을 명확히하고, "책임있는 사람"의 책임감과 책임감을 높이고, 안전 작업의 전개, 점검 및 평가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필요가있다. , 연구 및 기타 작업. 주요 지도자를 구성하여 리더십을 담당하고 다른 지도자들이 협력하는 리더십 작업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형성하고 당의 보안을 보호하는 정치적 책임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부대와 책임 부서 및 책임자에 대한 연말 평가에 안전 작업을 포함시켜 명예, 승진, 판촉 및 경제적 이해와 연계시켜야합니다. 학교 안전 업무에있어서 행정 업무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1 년 중 학교 안전 교육 평가에서 행정 직원은 학교 안전 작업 상황을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학교 안전 교육의 주요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연구하고 해결하며 심층 안전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 품질 향상을위한 교육 강화
1. 학교에서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은 미래 사회 개발의 필요에 적응하기 어려운 사람들입니다.
2. 학교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조와 자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안전 교육은보다 타깃이되고 효과적이어야한다. 학교는 학교와 학생의 특성에 따라 학교의 안전 위험에 대한 특별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그리고 목표로 한 보안 교육. 예를 들어, 학교 주변 환경은 학생들의 다양한 사건에 대한 응급 대처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학생들이 예방하고 방어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보안 사고가 발생할 경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당황하지 말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또 다른 예로 학교가 강과 저수지 가장자리에 있으며 홍수 예방 교육이 필요하므로 wenmi.net 학생들은 홍수 예방 능력이 뛰어납니다. 학생 수영 훈련 강습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수영을 배우고, 익사하는 자조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스스로를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학교 주변의 학생들은 상황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학생들이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보안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보안에 도움이되지 않는 일을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학생들을 동원하여 안전 위험 활동 검색, 각 주요 예방 콘텐츠 명확화, 목표 기반 안전 교육 실시 등이 필요합니다.
3, 보호자의 좋은 일을 부모에게 교육합니다. 부모를위한 안전 교육을 통해 부모의 안전 의식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비정상적인 사망 원인은 익사와 교통 사고입니다.
부모는 자녀들에게 안전에 관해 무엇을해야하는지 명확히해야합니다. 보안 위험의 어떤면에서 우리는 예방 적 작업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자녀의 학습과 생활에 대해 배우고 배려하며, 자녀를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마련하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행동을 감독하십시오.
학교가 학생을 교육하는 것과 동시에 존재하는 안전 위험은 적시에 부모에게 알려야합니다. 학부모 면담에서 학생의 성적에 관해 이야기하지 말고 학교에 안전 상황을 알리고 학생에게 발생하기 쉬운 안전 사고에 대해 부모에게 알리고 부모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부모가 진정으로 후견인의 책임을 맡을 수 있도록 부모가 학교와 협력하여 안전 교육을 실시하게하십시오. 부모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더 나은 교육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택하십시오. 부모와의 긴밀한 협력.
4 층 학교에서는 익사 방지, 교통 사고 예방, 학교 주변의 안전 위험 예방에 중점을 둔 안전 교육 주제 학부모 면담이 개최되었습니다. 중요한 모니터링 시간으로 "5 월 1 일"휴일과 여름 방학을 강조하십시오.
셋째, 무결성을 보장하고 교육 및 교수법을 표준화하며 잠재적 안전 위험을 없애기위한 핵심 요소를 파악하십시오.
학교와 교사의 교육 및 교수 행동을 표준화하고, 교사의 체벌을 중지하고 체벌 학생을 가장하고, 학교 무작위 료를 중지하고, 혼란스러운 수업을합니다. 불법적 인 교육 및 교수법 때문에 보안 사고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온라인 행동을 표준화하여 범죄를 예방하십시오.
주정부 주 사무소 [XX] 제 21 호에 의해 발행 된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사업장 관리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고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인터넷을 규제하도록 학생을 교육해야합니다. 그것을하십시오 :
1. 인터넷을 비우는 목적은 주로 네트워크 지식을 대중화하고, 시야를 넓히며, 지식을 확대하는 데 있습니다.
2, 의식적으로 보이콧 ~, 도박, 무지, 미신 및 기타 내용.
3. 18 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공휴일의 8 시부 터 21 시까 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인터넷 카페에 입장하는 14 세 미만의 미성년자도 보호자를 동반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미성년자는 입장 할 수 없습니다.
학교의 공안을 강화하고 학교의 교육 명령을 유지하십시오. 캠퍼스의 보안과 학교 주변 환경은 교사의 질서와 교사 및 학생의 개인 및 재산 안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지역 상황에 따라 기존 문제를 정기적으로 찾고 목표 및 내부 보안 수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관련 부서의 관심과 지원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중국의 작은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지도력을 강화하고, 서로 책임을지고, 책임을지고, 학교의 안전 및 보안 업무 리더십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지원하고 환경 정류 작업을 둘러싼 학교 안전 및 캠퍼스를 공동 유지하는 일에 공동으로 노력해야합니다. 학교에 좋은 교육 환경을 보장합니다.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심층적 인 학습과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그룹 예방과 예방을 통해 과거를 예방하고 중재하며 교수진과 학생들의 자기 교육과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동원합니다. 학교 보안 부서, 학생 관리팀 및 근무 직원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소리와

교육 구역, 기숙사 구역 및 식사 및 생활 구역에서 공공 보안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합니다. 조기 발견 및 조기 치료를위한 정기적 인 안전하지 않은 요인. 새싹 안에 공중 안전과 안전을 위태롭게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성장에 도움이되지 않는 문화 오락 및 피트니스 시설을 건설하고 교사와 학생들이 Jianwen.net의 문화 및 오락 활동을 수행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안내하며 교사 및 학생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합니다. 학생들에게 유해한 육체 및 정신 건강 비디오 게임과 노란 도박 약 및 기타 활동에 참여하지 말고 온라인 "인터넷 카페"가 아닌 교육 및 안내.
학교 안전 사고에 대한 사고 처리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주요 그룹을 다루는 사고를 수립하고, 학교 비상 연락처를 발표하고, 계획에 따라 응급 처치를 실시하고, 작업을 표준화하고, 사고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십시오.
진지하게보고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나는 그 사고가 제 시간에보고되어야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것이 사소한 문제라고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보고하지 않고 직접 처리 할 수있다. 시간 내에보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처리 시간이 지연되고 수동성이 발생했습니다. 뉴스 매체가 공개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신고 할 수 없습니다. 시간 내에 보도된다면 언론에 의해 공개 된 내용이보다 현실적이되어 사고 처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봄과 가을 여행과 같은 주요 활동에 대한 선언 및 승인 시스템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주요 행사에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학교 식량 위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는 식당 및 식당에 대한 주요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관련없는 인원이 진입하는 것을 금지해야합니다. 사고 발생시 적시에 처리 할 수 ​​있도록 24 시간 샘플 보관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학생 식당이없는 학교는 열 수 없습니다.
학교의 위험한 건물 개조에주의하십시오. 새로운 위험한 주택 건설을 방지하기 위해, 특히 사람들의 주택 검사를 강화하기 위해 학교 건물을 적시에 검사해야합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주의하십시오. 방과 후 학생들의 교통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생은 과부하 차를 타는 것을 엄격히 금합니다. 자동차 운전자 관리와 같은 안전 연락 카드 시스템을 조종하여 학교와 교통 경찰이 공동으로 학생의 교통 상황을 관리함으로써 교통 규칙 준수 및 학생 안전 보장을 보장합니다. 학교로가는 길과 학교가는 길에 학생들의 교통 안전을 향상 시키도록 정부에 촉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생을 태우고 떨어 뜨리는 차량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관리하고 차량 성능, 운전자 자격 및 표준 노동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넷째, 검사와 교정의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교의 안전 예방 조치를 확인하고 일반적인 검사와 특수 검사를 결합해야합니다. 학교와 반 교사가 학생의 안전을 검사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두어야하며,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면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연안 중학교, 난안
12 월 26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