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타운 쉽 안전 및 문명 창조 활동 활동 계획


안전하고 문명화 된 마을의 성과를 더욱 공고히하고, 풀뿌리 기초 조직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개선하고,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안전하고 문명화 된 마을을 만드는 활동은 계속해서 심화 될 것이며, 두 문명은 새로운 결과를 얻을 것이며 평화롭게 일하게 될 것입니다. 경제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Taxiu Township은 1997 년 안전 문명 활동이 시작된 이래로 마을 전체의 공공 안전의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지방 정부의 작은 안정성을 고집했으며, 풀뿌리 조직과 모든 인종 집단의 사람들에게 전면적 인 노력을 기울여 안전과 문명 활동을 창출하고 통합했습니다. 이니셔티브, 열정 및 창의력은 소규모 보안 문명이 전체 사회의 법과 질서 개선을 촉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안전과 문명 활동의 창출과 통합에있어 관계 증진 및 서로의 승진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다른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잘 만들어 냈으며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을 통해 종합 관리를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1. 조직을 개선하고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의 장기적인 발전은 안전을 지키기위한 효과적인 방법이며, 작업의 끝으로 지목 될 수는 없으며이 작업의 출발점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군구 종합 관리 사무소의 도움으로 포괄적 인 관리 조직이 수립됩니다. 안전과 문명 활동의 통합은 마을에서 중요한 의제로, 연초에 마련 될 예정이며, 연중에 점검이 이루어지며 연말에 요약과 자기 평가가 있습니다. 마을의 지도자들은 안전과 문명 활동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불안정한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핵심 분야에 대한 공공 보안 조치는 스스로 감독되고 검사되며,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의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수행을 보장하기위한 문제는 신속히 수정됩니다. 군포 종합 관리 그룹과 Chuangan 통합 마을 목표 관리 책임을 명확하게 책임을 만들고 표준 달성의 목적을 결정, 정기 감독 및 검사를 증가하고 안전 검사의 초점으로 표준 마을의 작업을 통합하고 추가 승진 예방 조치의 실행.
둘째, 안전과 문명 활동 및 영성 문명 건설과 관련하여 좋은 일을하십시오. 안전과 문명 활동은 영적 문명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보안은 문명의 보장이며 문명은 안보를 포함하며,이 둘의 결합은 풀뿌리 보안과 문명화 된 활동의 증진에 도움이되며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치료 목적에 도움이됩니다. 모든 마을은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을 영적 문명과 통합해야합니다. 사람들의 안전과 문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정기적 인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매년 법률 및 법률 관리 업무를 완수하십시오. 사회 도덕, 이데올로기와 도덕, 국가 단일화 교육, 시민의 과학 및 문화 지식을 강화하고 시민들을 교육하며 사회적 분위기가 개선되고 도박, 봉건 미신 및 기타 활동, 불법 종교 활동, 단체 및 기타 주요 행사가 이루어 지도록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100 성 문명 가구가 100 %에 달했고, 농부와 목축자의 도덕적 인 질이 해마다 높아졌으며, 아마추어 문화 생활은 풍부하고 건강하며, "황색, 도박, 중독"문제가 없으며 대중은 법률에 따라 법을 준수 할 수있다 패션을 형성하면서 마을의 규칙과 규정은 잘 알려져 있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회 보장 만족도는 95 %를 넘는다.
셋째, 인구 관리를 강화하고, 공동체의 공공 안전을 위해 좋은 조치를 취하고, 공동체의 관리와 개선을 종합적으로 촉진하며, 인구 관리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한 당사자를 보장한다. 유동 인구 2 단계 관리 규정에 따르면 임시 거주자가 등록되어 주민등록 관리 사무소와 군구 경찰서에 신고되어 "1 회 등록이 필요함"과 엄격한 일일 재고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외국인 직원의 위험한 인력이 발견되어 통제 될 수 있으며, 연말에 마을을 떠나는 이민자들의 상황을 신중하게 확인한다. "한 명을 해고하고 취소한다"고 말했다. 출국자도 엄격한 등록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등록 할 수있다. 외출을위한 장소, 시간 및 사유의 기본 상황을 숙지하고 사람들의 흐름으로 인한 범죄 사건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또한 엄격한 주요 인구의 모니터링과 관리를 통해 "두 노동자"의 귀국 자와 잃어버린 청년들이 5 년 이내에 깨끗하게되고, 정기적 인 교육과 도움을 받아 등록하고 창작 할 것이며, 개선율은 100 %에 이르며 재범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 고향의 안전하고 문명화 된 창조 활동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과 문명 활동을 목표로하는 창조와 통합의 원칙에 따라 안전하고 문명화 된 부대와 마을을 역동적으로 관리하고 안전과 문명 통합 활동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안전하고 문명화 된 마을과 부대는 안전과 문명 통합 활동을 창조의 정신으로 다루어야하며 표준으로 끝나지 않아야하며 안전과 문명 활동을 정규 작업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올해의 안보 문명 통합 활동 이후 안전하고 문명화 된 마을과 부대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고 범죄율은 떨어졌으며 공공 안전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더욱 향상되어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을 효과적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안전하고 문명화 된 활동의 성립은 공안 종합 관리를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데 효과적인 운송 수단이며, 지역 안보와 안정성으로 전체적인 안보와 안정성을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며 또한 안보 안정이 장기적인 안정을 이루는 불가피한 길이다. 명나라 마을 전체 텍스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정신. 사람들이 살며 평화롭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사회가 장기적인 안정을 유지하고 좋은 사회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