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고속도로 국 2019 년 포괄적 안전 작업에 대한 의견


City Highway Bureau ~ 연례 종합 안전 업무 의견

각 부국 :

올해는 XX 파티의 제 3 회 및 제 4 회 본회의 정신을 구현하는 중요한 해이며,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며, 지방 고속도로가 보안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장관 사찰"을 충족시키는 프로젝트를 개선하는 해이기도합니다. Longyan과 "Peace Unit"을 설립 한 해에, 일년 내내 포괄적 인 안전과 보안 작업은 "xxxx"의 중요한 아이디어로 도로 안전 작업의 전 과정을 수행하고,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을 철저히 이행해야합니다. 복건성에서의 생산 안전법과 사회 보장 종합 관리의 개요는 시대에 발 맞추어 우리시의 교통 및 고속도로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I.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심화시키고 지도력 책임을 강화한다.

도로 유지 보수 운영 메커니즘 및 관리 시스템의 개혁으로 인해 다양한 불안정 요소가 증가 할 것이며, 다양한 부서장은 포괄적 인 안전 업무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안전한 업무"를 확고히해야합니다. 출발점, 끝점, 이념적 개념 만이 안전과 생산, 안전과 효율성, 안전 및 개발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항상 정치 안정성의 유지와 안전 생산의 파악을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중요한 의제에두고 글로벌 선임 명령은 전반적인 책임을 담당하고 지도자는 구체적인 책임을 담당하며 다른 지도자는 분업 범위 내의 책임 시스템을 책임집니다. 의사 결정 수준, 관리 수준 및 생산 수준에서 "3 가지 책임 시스템"보안 관리 모델의 전반적인 구현을 계속 준수하십시오. "다섯 동시"안전과 생산, 신축, 확장, 재건 사업과 안전과 건강 "세 동시"를 준수 계속 일년 중 일을 달성하기 위해 계획, 일반적으로 확인, 반년 초기 평가, 연말 요약 평가, 정기 연구 및 포괄적 인 관리 안전 작업을 배치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문제를 수정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둘째,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경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유닛은 다양한 형태의 특별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교육, 안전 교육, 시청각 교육, 사진 전시회, 지식 대회 등을 채택하여 다양한 형태의 포괄적 인 안전 법과 규정을 수행하는 항공사로 "Four-Five"법을 사용해야합니다. 홍보 교육 및 훈련. 신입 직원이 근무하기 전에 도로 유지 보수 종사자, 구직자, 특수 작업 종사자, 차량 운전자, 운전자 및 세 가지 안전 교육 교육 및 훈련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다양한 직책에서 직원 및 직원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고를 피하십시오. 안전 운영 절차, 노동 보호 용품의 올바른 사용, 안전한 생산, 문명화 된 건설을 엄격히 준수하는 능력.

"기업과 기관의 내부 보안에 관한 규정"과 "지방 정부와 지방 정부의"복건성 건설에 관한 의견 "에 따르면 상사가 정한 안전 작업과 일상 업무가 위에서 아래로 잡히고 어떤 사람들은 체포되어야한다. 튜브. 전심으로 풀뿌리에 봉사하는 목적과 의식을 확고히 확립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새로운 보안 및 보호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며, 당원 및 정부 지도부 직원이 비상 한 보안 경비원이되도록 효과적으로 지원하십시오.

"안전 생산법", "고속도로 법", "노동법", "화재 법", "기밀 법", "도로 교통 안전법", "노동 안전 및 건강 규정", "직업 상해"를 연구 할 계획 인 간부와 노동자를 조직하십시오. 보험 규정과 같은 도로 안전과 관련된 법규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법에 따라 관리하며 법률에 따라 관리하고 보안 관리 간부 및 사업자 및 다양한 직무의 안전 의식 및 관리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셋째, 관리 우선 순위를 강조하고 예방 조치를 시행하십시오.

일년 내내 포괄적 인 안전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주요 핵심 부품 및 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은 부품의 관리를 강화하고, 정량화되고 사람을 책임지고 "능동적으로 조직 될"Chuang'an Targets의 종합 관리를위한 경영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해야합니다. 이 단계의 특별 정비 활동은 특별 도로 안전 관리 결과를 지속적으로 통합 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건설 현장, 모래 및 자갈 야드, 불꽃 놀이, 차량 운전, 임시 노동, 보일러 압력 용기,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도로, "검은 반점"치료, 위험한 주택, 연료 저장소, 아스팔트 보관소, 표지판 워크샵, 그것은 전원 공급 장치 실, 화재 방지, 도난 방지, 보안 장비 및 금융 실, 컴퓨터 실, 기밀 파일 실, 현금 티켓, 귀중품, 교통 전쟁 및 기타 기밀 데이터 보안 관리를 갖추고 있으며 진지하게 내부 화재 방지, 도난 방지, 안티 사고 네 가지 예방 작업, 민간 항공 방어, 신체 방어, 기술 방어, 기밀 조치의 포괄적 인 구현은 효과적으로 사건과 사고의 다양한 유형의 발생을 억제.

모든 부대는 홍보 활동의 달 활동, 안전 생산 달, 달의 3 가지 위반, 도로 홍수 통제 및 반 파괴, 클래스 소방서, 낙뢰 보호 안전, 이번 겨울과 봄의 화재 안전, 교통 안전 및 기타 단계를 결합해야합니다. 특별 정류 활동, 적시에 고밀도, 다단계, 모든 라운드 및 정기 포괄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발견 된 문제에 대해 "3 세트"정류를 수립하며 효과적으로 "4 가지 예방"작업을 수행하여 사고를 예방합니다. 한 번에 해결하기 어려운 안전 위험에 대해서는 통제가 손실되지 않도록 적절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축제 기간 중 보안 및 도로 안전 검사를 강화하고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도로 구간의 "검은 반점"정류 작업을 수행하고 다양한 예상치 못한 사건을 처리하고 도로 표지판, 표지선, 보호 시설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다리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터널의 관측 및 유지 관리는 규정에 따라 위험 구역 및 건설 구역에 대한 경고 표지를 설정하고 시간 내에 안전 사고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며 관할 구역 내 및 그 안의 공공 안전 및 원활한 도로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은 건수가 적고 질서가 좋으며 대중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안전한 용암"과 "평화 연합"의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추앙 안의 "8 가지 기준"과 주요 부분의 "6 가지 자격"에 따라 좋은 일을합니다. 평화의 창조에서 "다섯 가지 개선, 다섯 가지 예방, 다섯 가지 억제"의 목표를 실행합니다. 우리는 독성이없는 단위를 만드는 활동을 수행하고 "악의 재활",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xx", "qqq"특별 정류를 금지하고 모든 종류의 사회적 추악한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노동력을 안정화시키고 "일곱 가지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좋은 분위기. "예방 첫째, 교육 개혁, 법적 치료 및 강화 방지"의 원칙에 따라 사상 정치 교육은 국민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합법적 인 중재와 결합되며, 책임 부서는 국민의 자기 관리와 결합하여 회사에서 감독하고지도합니다. 중재 및 기타 형식의 형태로 우리는 내부 단위 모순 및 분쟁의 조사 및 중재의 적절성 및 효과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대중 사건, 집단 청원 및 교차 간 청원의 발생을 방지하고 풀뿌리 수준 및 분쟁에서 갈등 및 분쟁을 해결하고 관할권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지역 범죄 예방 및 통제 능력.

넷째, 내부 업무를 표준화하고 경영진의 준수를 촉진합니다.

모든 부서는 포괄적 인 안전을위한 일련의 관리 시스템, 운영 절차 및 비상 계획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목표 관리를 강화하며 매월 보안 검사 및 분기 별 안전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안전 월간 보고서, 안전 파일 및 정류 문서를 적시에 제출해야합니다. 안전 책임 시스템은 실제로 현장에 직접 설치됩니다. 내부 작업을 표준화함으로써 안전 관리의 전반적인 추진에는 따라야 할 규칙, 사람에 대한 책임 및 제자리에서의 작업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포괄적 인 안전 관리 작업을 부지런히 홍보하고, 부지런히 검사하고, 부지런히 감독하고, 경악하고 비명을지며 끊임없이 끊임없이해야합니다. 일과 관련된 사망이나 교통 사망에 대한 주요 책임 없음, 중독 사고 없음, 폭발 사고율, 심각한 화재 사고율, 직원 범죄율 제로, 주요 숨겨진 위험 정류 률 100 % 도달, 안전 생산 자격을 갖춘 팀

99 %까지, 집진 작용 점은 61 %, 중독 작용 점은 75 %, 도로 유지 보수 직업병 조사는 1/3 이상이고 "6 개의 아니오"표면의 안전한 창조는 90 % 이상이다.

두 번째, 5 년, 3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